저는 백메가의 한주희님을 통해 두 곳에 인터넷을 설치하였습니다.
첫번째 설치는 약 2년 전이고 두 번째는 바로 일주일 전이었습니다.
두 번 설치를 해봤기에 의미있는 글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굳이 적어봅니다. 제 경험에만 근거한 이야기니까 참고만 하세요.
백메가는:
1. 전화 상담이 시원 속전 속결입니다. 내가 원하는 상품을 대충 이야기하면 쓸데없는 설명 없이 설치 가능여부 부터 사은품, 설치 일정 까지 정직하고 시원하게 일사천리로 진행해주어 좋습니다.(이번 두 번째 설치 후에 다른 대리점에 전화를 하여 크로스 체크를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과 후기를 올리기 위해 확인 작업을 해봤지요.)
그리고 나를 위한 전담 상담사가 있고, 서로간에 되풀이 되는 설명 주고 받지 않고 신속히 진행되는 점도 급한 성격을 가진 제 마음에 듭니다.
2. 사은품 내용을 잘 설명해줘서 내가 결정을 신속하고 잘 할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후회없도록 해줍니다. 다른 대리점에선 어떻게 주는 지 모르겠기에 1:1 비교는 하지 않겠습니다. 항상 통신3사는 사은품이 다양 복잡하지요. 복잡해서 선택하기 어렵게 만들지요. 그렇지만 백메가는 쉽게 이해가 되도록 설명 해줍니다. 상담사가 고객 입장에서 의견을 제시해주는 점도 좋습니다.
3. 문제 발생 시 대처 능력이 좋습니다. 제 경우, 주소지가 잘못 입력되고 설치 일자가 변경되어 늦게 설치가 되려는 상황이었습니다. 설치해주기로 한 당일 오후2시에 KT로 부터 2일 후에나 설치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았기에 무척 당황했습니다. (저는 설치때문에 대기 상태였지요) 상담사에게 이런 사실을 알렸고 오후4시에 예정대로 설치가 되었습니다. 한주희 상담사님의 번개같은 신속한 처리가 무척 고마웠습니다!!! 상담접수를 하다보면 제가, 혹은 상담사가 실수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 문제를 얼마나 진정성을 가지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냐는 거지요. 백메가는 해결을 위한 진정성과 능력을 가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네요.
4. 직원분들이 올리는 글 내용을도 도움이 되어 좋습니다. 일일이 고객 문의에 대응해주시는 것도, 복잡한 내용을 쉽게 풀이해주는 점도
좋습니다. “내가 고객입장이라면?” 하는 프로 근성이 보입니다. 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니까 가능한 일입니다.
저는 전화 상담 통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조금은 불편해 하는 사람입니다. 꼬장꼬장한 성격때문이지요. 호갱되기 싫어서 성격상 이것저것 따져봐야 하거든요. 백메가는 불편함이 없게 일을 진행해주어 고맙게 생각됩니다.
백메가는 딴지마켓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마켓에서 소개받아 기대만큼 일이 진행되어 좋습니다. 저는 이런 회사나 조직이 대한민국에 많아져야 우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다고 믿기에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감히 올려봅니다.
백메가 사장님과 모든 직원분들께 고맙다고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