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Que Garden님의 글

후기입니다. 남기고 싶어서 올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Que Garden
  • 댓글: 11
  • 조회: 8,870
저는 백메가의 한주희님을 통해 두 곳에 인터넷을 설치하였습니다.
첫번째 설치는 약 2년 전이고 두 번째는 바로 일주일 전이었습니다.
두 번 설치를 해봤기에 의미있는 글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굳이 적어봅니다. 제 경험에만 근거한 이야기니까 참고만 하세요.

백메가는:
1. 전화 상담이 시원 속전 속결입니다. 내가 원하는 상품을 대충 이야기하면 쓸데없는 설명 없이 설치 가능여부 부터 사은품, 설치 일정 까지 정직하고 시원하게 일사천리로 진행해주어 좋습니다.(이번 두 번째 설치 후에 다른 대리점에 전화를 하여 크로스 체크를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과 후기를 올리기 위해 확인 작업을 해봤지요.)
그리고 나를 위한 전담 상담사가 있고, 서로간에 되풀이 되는 설명 주고 받지 않고 신속히 진행되는 점도 급한 성격을 가진 제 마음에 듭니다.
2. 사은품 내용을 잘 설명해줘서 내가 결정을 신속하고 잘 할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후회없도록 해줍니다. 다른 대리점에선 어떻게 주는 지 모르겠기에 1:1 비교는 하지 않겠습니다. 항상 통신3사는 사은품이 다양 복잡하지요. 복잡해서 선택하기 어렵게 만들지요. 그렇지만 백메가는 쉽게 이해가 되도록 설명 해줍니다. 상담사가 고객 입장에서 의견을 제시해주는 점도 좋습니다.
3. 문제 발생 시 대처 능력이 좋습니다. 제 경우, 주소지가 잘못 입력되고 설치 일자가 변경되어 늦게 설치가 되려는 상황이었습니다. 설치해주기로 한 당일 오후2시에 KT로 부터 2일 후에나 설치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았기에 무척 당황했습니다. (저는 설치때문에 대기 상태였지요) 상담사에게 이런 사실을 알렸고 오후4시에 예정대로 설치가 되었습니다. 한주희 상담사님의 번개같은 신속한 처리가 무척 고마웠습니다!!! 상담접수를 하다보면 제가, 혹은 상담사가 실수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 문제를 얼마나 진정성을 가지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냐는 거지요. 백메가는 해결을 위한 진정성과 능력을 가졌다고 말씀드릴 수 있네요.
4. 직원분들이 올리는 글 내용을도 도움이 되어 좋습니다. 일일이 고객 문의에 대응해주시는 것도, 복잡한 내용을 쉽게 풀이해주는 점도
좋습니다. “내가 고객입장이라면?” 하는 프로 근성이 보입니다. 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니까 가능한 일입니다.

저는 전화 상담 통해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조금은 불편해 하는 사람입니다. 꼬장꼬장한 성격때문이지요. 호갱되기 싫어서 성격상 이것저것 따져봐야 하거든요. 백메가는 불편함이 없게 일을 진행해주어 고맙게 생각됩니다.
백메가는 딴지마켓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마켓에서 소개받아 기대만큼 일이 진행되어 좋습니다. 저는 이런 회사나 조직이 대한민국에 많아져야 우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다고 믿기에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감히 올려봅니다.
백메가 사장님과 모든 직원분들께 고맙다고 말씀드립니다.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Que Garden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

    우와! 장문의 후기글을 남겨주셨네요~!
    한땀한땀(?) 남겨주신 Que Garden님의 소중한 글을
    놓치지 않으려고 두번 읽었습니다. 헤헷^.^

    먼저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후기글도 남겨주시고 다섯번 감사합니다ㅠ.ㅠ(감동..)

    인터넷, IPTV, 전화 상품은 요금제도 다양하고
    결합상품도 다양하다 보니 많은 분들께서 어려워 하고
    나 호갱님 되면 어쩌나! 하며 고민하십니다.

    백메가가 존재(?)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죠ㅎㅎ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알맞는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게끔
    방향을 잡아드리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당 :)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쉽게 설명드릴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한 끝에 현재 백메가의 시스템이 완성되었죠ㅎㅎ
    현 시스템에 문제가 있지 않은지 매번 되돌아보고 살펴보며 개선하고 있구요^.^


    오랜시간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인 것처럼 1년이 지나도
    2년이 지나도 각 담당자가 있다면 해당 상담원이 인사드리며
    가입 방법과 상품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찾아주신 분들께 인사도 하고 서로 친밀감도 올리고 말이지용~!
    게시판도 똑같습니다. 각 담당자가 있다면 이어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한주희씨는 오랜시간 백메가와 함께 한 상담원입니다ㅎㅎ
    베테랑 상담원이라 업무 처리가 슈슈숙~ 빠르지요!
    주희씨에게 Que Garden님의 후기글을 꼭 보여주겠습니다^.^

    설치도 문제없이 잘 되었고 Que Garden님의 마음에 쏙 들었다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뿌듯하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겨봐 주십시오!
    약정기간이 만료되는 그날까지 백메가가 함께 할 것입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P.S
    감사한 마음에 작은 선물하나 보내드리고 싶은데
    로그인 정보로는 가입 내역을 확인하지 못했어요ㅠ.ㅠ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와 선물 받으실 주소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꼭 보내드리고 싶습니당!)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됩니당~!
    010-12**-**** <- 이렇게 감춰지지요!

    혹, 주소는 오후 2시 이후에 댓글 남겨주신다면 월요일에 남겨주세요!
    토요일인 오늘은 2시까지만 근무하기 때문에 2시 이후에 남겨주시면
    주소를 블라인드 처리해 드릴 수 없습니다ㅠ.ㅠ
  • 회원님의 사진 Que Garden
    답글 잘 읽었습니다. 진심으로 소비자를 대해주시니 고맙고 우리나라에 이런 기업문화가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선물까지 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연락처는 010-62**-****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Que GardenQue Garden님!
    안그래도 언제쯤 댓글을 남겨주실까 기다리고 있었습니당ㅠ.ㅠ
    제 답변을 못보시면 어쩌지! 했었구요ㅎㅎ

    아이코..계속 된 칭찬에 부끄부끄 합니당!!^.^
    연락처 정보가 확인되었으니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주소로 선물 보내드리겠습니다 :)
    부디 마음에 쏙 드시길 바라며...흐흐

    혹, 다른 주소로 받길 원하신다면 꼬옥 댓글로 주소를 남겨주세요!
    (주소는 확인 후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회원님의 사진 Que Garden
    김기영님, 참으로 고맙습니다~
    주소 확인 차 알려드릴께요.
    전라남도 해남군 **면 ****로 ****-*  입니다.
    감사하고 건승하십시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Que Garden호잉! 말씀해 주신 주소로 최근에 가입한 곳 주소가 다르네요! (서울주소)
    그럼 전남 주소로 보내드리면 되는걸까요?!ㅎㅎ
    여쭤보지 않고 보냈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크크~
  • 회원님의 사진 Que Garden
    네, 맞습니당~  감사히 받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Que Gardenㅎㅎ넵넵! 확인되었으니 전남 주소로 보내드리겠습니당~ :)
    날씨가 좋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Que Garden님♡
  • 회원님의 사진 Que Garden
    신사장님,
    - 수 많은 업체 중에서 "백메가"와 같은 회사가 존재하고 있음을 알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고맙습니다. 선물도 고맙지만 일일히 신경써주시는 마음이 고맙습니다.
    - 고마웠기 때문에 회신도 늦었습니다. 저 또한 진심을 가지고 답신을 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 지속적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건강한 조직으로 운영해주세요.
    ——————————————————-
    [백메가] 안녕하세요? 백메가 운
    [Web발신]
    [백메가]
    안녕하세요?
    백메가 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

    제 잇몸미소 사진을 첨부해서 보내드리고 싶었지만
    깜짝 놀라실까봐 참았어요^ㅡ^a

    다름이 아니라 인터넷 설치는
    문제없이 잘 받으셨는지
    안부차 연락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사소한 것이라도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게시판로 문의주세요.

    수많은 업체중 저희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십시오 ㅎㅎ)

    -www.100mb.kr  백메가 신정권 올림-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Que GardenQue Garden님! 오랜만에 인사드리옵니당 :)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흐흐~

    남겨주신 말씀에 진심이 느껴집니다ㅠ.ㅠ
    백메가도 Que Garden님과 함께 할 수 있어,
    Que Garden님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든든한 친구가 생긴 기분이랄까요?^.^

    참! 선물은 마음에 쏙 드셨는지요~
    백메가 로고를 새긴 예쁜 머그컵인데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백메가가 되겠습니당!
    앞으로도 백메가 쭉~ 애정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Que Garden
    네, 예쁜 머그컵은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진심과 정성이 담긴 컵이라 같은 커피를 담아도 더 좋습니다.
    설치된 두 곳에 모두 보내주신 점 고맙게 받겠습니다. 사은품이라고 대충이 아닌, 내용물은 물론 포장재까지 신경쓰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Que Garden흐흐~ 잘 사용하고 계시다니 다행입니다!
    머크컵도 모양이 잘 빠진(?)녀석으로 만들어 내려고
    시간을 투자하여 고르고 골라 제작된 머그컵이거든요! 헤헷~

    사은품이라고 해서 대충하면 아니되지요~
    하나를 보내드리더라도 제대로, 정성을 담아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Que Garden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