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첫 이용료 + 설치비가 빠져나간 것을 확인했는데 자동이체 조회를 하려고 했더니 조회가 되질 않아서문의 남겨봅니다
현재 NH계좌로 자동이체를 걸어놓았는데요. 다른 계좌로 자동이체를 바꾸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당~~♡
오옷!! 올해 3월 6일에 SK 인터넷을 설치받으셨군요~~!!
수~~많은 업체 중에서도,
저희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ㅂ<bbb
자아, 그리고~~!!
오늘은 통신료 납부 계좌 변경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인터넷 신규가입 진행시 등록해주신 자동이체 은행계좌 말고!
명의자분의 다른 은행계좌로 변경하고자 하시거나?
혹은 직계 가족분의 은행계좌로 변경하고자 하시거나?
혹은 카드 (제휴카드 포함) 자동이체로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1)
인터넷 개통 이후에는 언제든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구요~~!!
2)
다만 이와같은 납부 계좌/방식 변경은~~??
인터넷 명의자분께서 SK본사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시어
변경요청을 해주셔야만 한답니다~~>ㅅ<)//
3)
이같은 중요한 정보 변경 등등은!
가입자분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중요한 항목이기에~~!!
저희가 대신 진행해드리고 싶어도 해드릴 수가 없거든유~~;;;
★★
따라서, 시간 되실 때 본사로 전화하시어
원하시는 은행계좌나 카드로 변경해주시면 되겠슴돠!!^ㅁ^bbb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TrendWrite님~~!!
참!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와용~~♡
앞으로 인터넷 이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이 생기면
절대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바로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구요~~
가끔 심심하실 때에도 한번씩 놀러오셔서
저희 꿀팁게시판도 봐주시면 분명 도움되실 것입니당!! 흐흐
그럼 또 뵈어유, TrendWrite님~~!! 사...사ㄹ...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