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밴댕이님의 글

인터넷.tv.전화

회원님의 사진
  • 밴댕이
  • 댓글: 1
  • 조회: 888

이번에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고나서 3일동안

인터넷.tv.와이파이 끈김현상이 하루에도 몇번씩  나와서

고장신고를 몇번이나 했는지 ㅠㅠ

콜센타로 전화하니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한다하고

또 전화하니 초기화 작업을 한다는등 ㅠ

그래도 끈김현상은 계속되고 ㅠ

인터넷.티비.와이파이 동시에 끈기는 증상은 계속되고

다시 고장신고를 하니까 이번에는 기사님이 나오셔서 이것저것 확인 해 보시더니

공유기를 다른걸로 교체해 주시더니 위의 증상들은 깔금하게 사라졌네요...ㅠ

그런데 셋탑박스는 3세대

리모콘은 1세대 구형 리모콘을 주고 가네요...ㅠ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밴댕이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ㅠ 인터넷, TV 문제 원인이 워냑 다양하고 복잡하다보니
    한번에 딱! 찾아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사에서도, 기사님께서도
    여러 방법을 동원해보았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공유기 뽑기 실패(!?)가 원인이었군요 ㄷㄷ
    은~근히 있는 문제인데 해결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_+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아
    백메가 가입 고객님이신지, 어느 통신사로 가입하셨는지 알 수 없으나ㅠㅠ
    셋탑박스가 3세대라고 말씀주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LG유플러스를 사용 중이실 것으로 예상되어요~!


    음.. 1세대 구형 리모콘이라 함은
    쿼티 자판이 리모콘을 말씀주신 것일텐데
    만에 하나 넷플릭스를 잘 이용 중이시라면 시청하기 불편하시겠어요ㅠ
    혹~시라도 어린 자녀분이 있다면 콘텐츠 보여주기도 번거로울 것이고요^^;;;
    3세대 리모콘에는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인 넷플릭스, 아이들나라
    핫키(Hotkey)가 있어서 버튼 하나 클릭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ㅎㅎ

    이미 설치완료하고 사용 중이신 상황이라
    리모콘 교체가 불가할 수도 있고 추가 비용이 들 수도 있지만..
    기간이 얼마되지 않았고 + 밑져야 본전이니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시어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_+

    "셋탑박스는 신형으로 설치받았는데 리모콘이 구형입니다.
    요즘 리모콘에는 한 번에 넷플릭스로 진입할 수 있는 버튼이 있던데
    요것으로 바꿔주세요~" 하고 말이지요.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께서 이 부분에 대해 소상하게 설명해주실텐데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추가 비용없이 리모콘도 신형으로
    교체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0^


    혹시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