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소울님의 글

여기서 SK 가입한지 2년하고 5개월이 지났네요.

회원님의 사진
  • 소울
  • 댓글: 1
  • 조회: 1,827

SK 여기서 가입했었는데요.

 

설치 주소서울 ***구 ***로 ***, ***동 ***호

인터넷 스마트광랜다이렉트+ TV (N)프라임

약정 3년 (2016.11.19~2019.11.18) 

1~2년 지나면 해지신공? 해본다는게 귀찮아서 있다보니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아직 좀 이른 감이 있지만, 다음은 어느 쪽으로 옮기는걸 추천하시는지요?

 

제가 근데 SKT 모바일 온가족할인 30년 이상이라서 SK는 고 할인이 쏠쏠하긴 하더라구요.

TV 컨텐츠는 뭐 크게 신경을 많이 쓰지는 않지만 아이가 있어서 유플러스의 키즈컨텐츠는 좀 좋아보이더군요.(친정댁에서 보니까 좋더라구요.)

 

어떤가요? 조언 좀. 옮기는게 난지, 온가족할인 유지가 날지... 

 

그리고 보니까 지금 셋톱박스 느려 죽겠는데 신형이 있더라구요? 지금 바꾸려면 걍 sk 전화해서 신청하면 되나요? 요금, 약정 같은게 뭐가 바뀌는게 있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소울님! 꿀팁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다ㅎㅎ
    따로 댓글로도 문의글을 남겨주셔서 이미 모든 안내를 마쳤지용~!

    [문의글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5260&page=0&sca=&sfl=&stx=&spt=0&page=0&cwin=&cmnt_id=18168
    이미 모든 설명을 마쳤기 때문에 이 문의글을 보실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홍홍~

    백메가와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컸지만
    소울님께 이득인 쪽은 SK를 유지하시는 방향입니다ㅎㅎ

    셋탑박스는 꼭! 추천드린 "스마트2" 셋탑으로 변경하시고
    7개월 뒤 만료일이 도래했을 때 재약정 혜택을 챙기십시옹~^.^
    혜택이 괜찮은 조건인지 궁금하시다면 꼭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세요ㅎㅎ
    제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