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apakabarJC님의 글

백메가 통신사 변경 문의

회원님의 사진
  • apakabarJC
  • 댓글: 1
  • 조회: 2,219

 

안녕하세요, 

2017년 5월에 BTV로 인터넷/IPTV 설치하여 보고있는데, 매번 너무 끊키고 잘 안나온 적이 많아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어서 이참에 LG u+로 변경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제 이름으로 가입이 되어 있는데, 제가 해외 파견 중이라

이번에 와이프 이름으로 새로 가입을 하던가 아님 변경으로 하고 싶은데, 

위약금 등 이슈 없이 변경 가능한 플랜이 있을 지 상담 요청 드립니다.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gmail.com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apakabarJC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너무 오래 답변을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

    제가 4일에 이미 답변을 드렸었다고 착각했었네요..ㄷㄷㄷ
    오늘 새로 문의글 남겨주신 것을 보고
    깜짝 놀라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흑.. 새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 사용중이신 SK상품들은 약정이 남아있지만..!
    자주 끊기는 등.. 품질이 불만족스러우셔서
    이번에 이사하시는 김에 아예 LG 상품으로 갈아타고자 하시는데요~!+_+b

    무엇보다도 먼저! 이사하시는 집에 제공되고 있는
    메이저 통신 3사의 인터넷망 품질부터 확인을 해드릴게요~! (두둥)

    1) 만약 이 주소지에 들어가는 LG인터넷 품질이 나쁘다면?
    이번에 LG가입을 추천드릴 수는 없을 것이고요..ㅠ

    2) 반대로 이 주소지의 SK인터넷 망 품질이 좋다면?
    기존의 SK상품들을 "이전 설치"하시어 사용하실 경우..
    이전과는 달리 끊김 등의 품질장애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거든요..!^~^*

    즉, 어느 통신사 인터넷과 IPTV를 이용하시든지,
    일단은 인터넷망 품질이 좋아야 안심하실 수 있을 것이기에!
    댓글로 정확한 설치 주소지를 말씀해주시겠어용?

    그럼 저희에게 3사 센터(본사) 권한이 있으니 3사 각각 망 품질부터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참..! SK상품들은 끊김 문제가 심하다 하셨는데요!>.<

    계속 기존 주소지에서 SK상품을 이용하신다면..?
    이번에 SK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시고
    품질장애 문제가 개선되는지 아닌지 여부를.. 일단 두고 볼 수 있었을 거예용~!

    그리고 기사님 내방 후에도 장애문제가 해결 안된다면?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했을 수도 있는데요~!

    어차피 이번에 이사를 하실 것이기에..!
    (즉 주소지가 바뀌면 = 망 품질도 달라질 수 있기에)
    지금 주소지에서의 품질장애 문제를 빌미로 -> 위면해지를 받으실 수는 없어요~!ㅠ

    1) 따라서 이사하시는 곳으로 이전설치가 가능한지?
    2) 이전 후 품질문제는 발생하지 않는지?
    3) 아예 타사로 갈아타신다면..SK 해지위약금은 얼마인지?

    -> 등등을 먼저 살펴보는 것이 순서일 것입니다!^~^b


    하여, 우선은 3)번.."위약금"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방법을 통해 미리 확인해주시면 더욱 좋겠네요~! 후후

    ① SK 브로드밴드( https://www.skbroadband.com ) 로그인!
    ② 마이페이지 -> 가입상품관리 -> 가입상품 해지신청 / 취소 : 클릭!
    ③ 아래쪽.. 주황색 버튼 '해지신청하기' 클릭~!

    그러면 본인인증을 거치신 후!
    페이지에 인터넷과 + TV가 "세트"라고 명시되어 있을 것이고요~!
    여기서 인터넷의 '해지하기' 클릭하시면 -> 총 위약금이 함께 보이실 거예요!+.+



    # 하여.. 몇가지 항목을 꼭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이번에 이사하실 집의 정확한 주소?
    -> 예시 :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백메가 아파트 101동 101호

    2. SK상품들의 해지 위약금~?

    3. 결합(및 결합유지) 가능한 가족분들의 휴대폰 회선?
    -> 예시 : LG 데이터스페셜 A 1회선만 현재 이용중입니다 (약정은 1년 남음)


    위의 1.~3.번 질문에 대해서 답을 주실 수 있을까요~?!
    그럼 어떻게 하시는 것이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릴게요~!

    댓글 남겨주시면 이번에는 절대 누락하는 일 없이!
    곧바로 달려와서 + 최우선적으로! = 마저 안내를 이어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و✧

    p.s.
    말씀하신 이메일로 답변완료 알림 메일 보내드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