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왜 취소문자가 날라오죠?

회원님의 사진
  • 댓글: 2
  • 조회: 1,642

저는 취소한 적이 없는데 오늘 아침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갑자기 날라왔습니다.

무슨일이죠?

--------------------------------------------------------

[Web발신]
[KT안내] 인터넷 신규가입 취소안내
홍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KT입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신규가입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지내용]
■ 계약ID: z!63064138***
■ 개통희망일: 2019/03/26
■ 취소접수일: 2019/03/28
■ 접수자: 김한아
고객님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KT가 되겠습니다.
☎ 문의전화: 고객센터 100
[당신의 초능력 KT 5G]
------------------------------------------------------

전체 댓글 2
  • 회원님의 사진
    전화로 답변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솔안녕하세요, 솔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남겨주신 글을 확인하고 깜짝 놀라서
    어찌된 상황인지 확인해보기 위해
    가입을 진행해드렸던 저희 상담원분에게 상황 먼저 전달드렸었는데요 +_+
    이눔의(?) 코드가 문제였네요..ㅠ

    가입진행 시 접수가 들어가는 코드(정책)가 있고
    그때그때 접수 상황(시점)에 따라 들어가는 것이 달라지는데요~!

    ① 당월코드: 해당 월 안에 설치를 받으셔야해서
    설치날짜가 다음달로 넘어가면 재접수를 해야해요.

    ② 익월코드: 다음달 안에만 설치받으면 되지만
    이게 또 애매한 것이... 월이 바뀌면 접수코드가 갑작스레
    익월에서 -> 당월코드로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으로 복잡하지요? ^^;)

    요렇게가 됩니다ㅎㅎ
    접수가 들어갔을 당시에 4월 7일 안에 설치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고
    설치일정이 4월 1일로 잡힌 상황이라 잘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갑작스레 당월코드로 바뀌는 바람에 취소 -> 재접수가 들어갔습니다 ㄷㄷ


    상담원분께서 유선 상으로 안내드렸다는 피드백도 받았었는데
    (솔님께서도 댓글로 상황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b)
    통화는 잘 하셨지유~? ㅎㅎ

    혹시 진행 중 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떠오르시면 부담없이 들러서 말씀 남겨주세요..!
    어떠한 일이든 도움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열과 성의를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