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예전에 문의 남겼는데 이어서 남깁니다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1,538

① "집 전화 티비 인터넷 kt (약정 남음)"은 어디에서 쓰시는 인터넷인가요?!
부모님댁 인터넷인지? 님댁 인터넷을 말씀하신건지 헷갈립니다.  

---------------------------------

-> 부모님댁 인터넷입니다!

약정이 남지 않으셨네요~

다시 확인하니 모두 약정 만료 입니다.



② "회선 5개, 인터넷1회선"이라고 말씀해 주신 내용을 봤을 땐
SK인터넷 1회선을 사용하고 계신걸로 추측됩니다.
그렇다면 이 SK인터넷은 어디에서 쓰시는 인터넷인가요?!  

---------------------------------

-> SK인터넷 회선 1개는 제가 따로 나와 사는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제가 드리는 추가 질문입니다.
③ 부모님댁에서 쓰시는 인터넷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약정기간은 만료되었겠지요?ㅎㅎ)

-----------------------------------

-> 부모님 댁에서 쓰는 인터넷도 KT입니다~!

약정 만료입니다.


④ 부모님댁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대칭형과 비대칭형 인터넷 중
어떤 망이 지원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비대칭형으로 지원된다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에요;;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내용을 읽어보시면 아~하고 이해되실 거예요 :)

주소는 번지수와 아파트(또는 빌라)라면 동 호수
아파트(빌라)명까지 모두 필요하고요~
확인하자마자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릴 것이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

부모님 댁 주소는 드래그해주세요 (흰글씨) 주소는 ***************************************


⑤ 약정기간이 남아있다고 하신 KT인터넷에 -> 어머님 핸드폰을 결합해 두셨나요?
결합하지 않으셨다면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

KT 인터넷은 모두 약정 만료구요

KT에 모바일 회선 2개를 쓰시는 중인데 인터넷과 모두 총액결합할인 으로 묶여 계시네용

 

--------------------

 

현재 KT 가입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1회선 ---- 약정21년 까지 --- 다른 이유로 모바일은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결합: 총액결합할인

모바일 1회선 ---- 약정20년 까지 --- 다른 이유로 모바일은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결합: 총액결합할인

 

(원룸)인터넷 1회선 ---인터넷 ADSL ONLY Lite(Premium) ----결합: 구)기본료할인, 12년 4개월 이용, 약정 만료

             부가서비스 추가단말서비스(IP공유기), 인터넷존, 추가단말서비스(IP공유기), 추가단말서비스(IP공유기)

(원룸)인터넷 1회선 ---인터넷 ADSL ONLY Lite----결합: 구)기본료할인, 9년 2개월 이용, 약정 만료

           부가서비스 추가단말서비스(IP공유기), 추가단말서비스(IP공유기), 추가단말서비스(IP공유기)

(부모님 자택) 인터넷 1회선 ---인터넷 ADSL Lite-----결합: 총액결합할인, 약정 만료

(원룸)TV (기본) ---- tv 비즈형 일반매장용(기본팩) 결합정보 구) 기본료할인,약정 만료

(원룸)TV (기본) ---- tv 비즈형 일반매장용(기본팩) 결합정보 구) 기본료할인,약정 만료

(원룸)TV (추가단말) 5대 더 있으십니다.

(부모님 자택) TV(기본) ----SKY 이코노미(ICOD)- 총액결합할인 - 약정이 22년 2월 22일까지네요 ㅠㅠ 전화 와서 따로 받으셨다고 합니다.

(부모님 자택) 유선전화 --- 일반전화(가입비형) - 총액결합할인

 

그리고 궁금한게.. 이거 가입할 때 돈 안내는 모바일 회선을 하나 따로 만드셨다고 하시네요.

이것도 지금 남아있는 상태구요.

------------------------

 

아버지 전화번호 남겨드릴게요

010-52**-****

입니다.

전화 오신다고 알고 계셔요~

아버지께 전화 부탁드립니다. ^^

 

웹상으로도 답변 남겨주시는 것도 부탁드릴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쏘님!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지요?ㅎㅎ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바로 달려왔습니다.
    이전에 안내드렸으니 이어서 쭉쭉 설명드려야죠!

    남겨주신 내용을 쭉~ 읽어봤는데요!
    일단 원룸은 기업용 전담 상담원과 통화하시고
    적합한 통신사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요금과 새로 신규가입했을 때의
    요금과 비교하고 재약정 또는 신규가입 여부를 결정하시면 되겠지요?!
    비교 후 결정하는 이유는 요금을 더 저렴하게 쓸 수 있는 쪽을
    택하시는게 좋기 때문입니다.
    어떻게든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아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어서 부모님댁 인터넷을 살펴보겠습니다.
    부모님댁은 KT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었지만 TV약정기간이 남아있다면
    위약금을 확인하고 터무니 없이 큰 금액이 아니라면?!
    -> 해지하고 -> SK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인즉, SK로 이동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물론 지금도 KT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시지만
    SK로 이동하시면 사은품 혜택 + 인터넷 요금을 반값에 쓰실 수 있기에
    위약금이 크게 청구되는게 아니라면 이동하시는게 더 이득입니다.

    하여, 부모님댁 TV 해지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확인해 주시겠어요?!
    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빠르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http://www.kt.com 접속
    ② 로그인 합니다~! (가입한 명의자분 아이디로 로그인 해야해요!)
    ③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클릭!
    ④ 맨아래에 보이지 않게 숨어있는 [온라인해지접수] 라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⑤ 그러면 가입한 "단위상품" 별로 위약금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과 TV를 둘 다 가입했다면 -> 각각 클릭해서 봐야해요! 
      이는 [다른 상품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위약금 확인 후 댓글로 알려주시면
    부모님댁은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P.S
    원룸에서 쓰실 인터넷은 전문상담원이 아버님께 전화드릴 예정이에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