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네모네모
님의 글
인터넷문의
네모네모
2019년 03월 17일 16:00
댓글:
1
조회:
1,172
서울시 ***구 ***동 *** ***아파트 비대칭 인터넷이 들어오는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엘지 약정이 1년미만으로 남아서 그냥 이전설치했는데 인터넷도 많이 느리고 너무 자주 끊기는데 폰 와이파이 속도 확인하는데 다운로드 업로드 차이가 너무 나네요. 비대칭인 거 같긴 한데 약정 끝나면 바꿀수도 있으니 통신사별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19년 03월 18일, 14시
안녕하세요, 네모네모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앗! 지금 말씀하신 LG 상품들은.. 바로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주셨지요~?! 후후
항상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참! 올해 1월에 남겨주신 문의글도 확인했답니다~^~^*)
# 지금의 주소지를 확인해본 결과~!
여기는 94년 준공된 아파트라서,
메이저 3사라고 해도 망 품질을 보장하기 어려운데요..!ㅠ
1) 다만 현재 기준 SK와 KT는 (비대칭형 망 없이) 대칭형 망이 확실히 확인되고요~!
2) LG는 기사님께서 직접 현장에 내방해보셔야만
정확한 망 품질을 알 수 있는 케이스랍니다..ㅠ
광케이블 기반의 대칭형 망일 수도, 혹은 품질 떨어지는 비대칭형 망일 수도 있어요!ㄷㄷ
(여기는 LG의 구형 망이자 비대칭형 광랜V도 보이거든요;;)
※ 참고로! 휴대폰의 와이파이로 측정하신 속도는 사실 정확한 것이 아니랍니다..ㅠ
가장 정확한 속도측정을 위해서는?
1) 인터넷선이 다이렉트로 연결된 PC에서
2) 다운로드 등의 다른 작업 없는 순수한 상태에서..!
3) 아래 벤치비 링크를 통해 다시 측정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_+b
[참고 링크] 벤치비 인터넷 속도측정
:
http://www.benchbee.co.kr/01test/nonmembers/nonmemberstest.asp
# 즉, 현재 LG인터넷 이용시 자주 끊김이 있다면?
비대칭형 망이 들어가고 있을 가능성도 그만큼 높다는 뜻이고요..ㅠ
대칭, 비대칭 여부를 다 떠나서..!
일단 "끊김 현상"은 심각한 품질 장애에 해당한답니다..!ㄷㄷㄷ
따라서 이같은 장애가 있을 때에는?
바로바로 LG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셔야 해요~!
즉, 장애신고 건이 누적되고 +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상태도 봐주셔야 좋습니다~!
1. 해서..다행히 품질장애 문제가 해소된다면?
올해 10월 약정만료일까지는 LG를 그냥 쭉 쓰시면 그만이고요!
2.반대로 기사님이 여러 번 다녀가셔도
개선되는 것 없이, 계속 끊김 문제가 발생하면?
이 경우에는 위면해지.. 즉 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실 수도 있거든요..!ㄷㄷ
이렇게 위면해지가 된다면야 비용부담 없이
당장이라도 SK나 KT로 갈아타시고 쾌적한 랜선라이프를 누리시면 됩니다!+_+b
3.물론 저희 벡메가를 통해서 이번에도
타사 인터넷 가입을 진행해주신다면~?!
재가입 진행인만큼! 저희도 당연히알아서 잘~ 챙겨드릴 것이고요~!^~^* 후후
# 즉, 결론적으로..! 현재 상황에서는?!
① 우선적으로 LG본사로 장애신고는 필수!!!!!
-> 본사 장애신고 접수 원하시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으니 꼭 말씀해주세요~!
② SK와 KT 인터넷망 품질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 물론 실제 설치까지 가능한지는 기사님이 나가보셔야 100% 확실해져요~!
즉.. 이 LG 품질문제가 해결되거나..?
LG본사로부터 위면해지를 받고 타사로 갈아타시면?
최고의 해피엔딩이 될 것이고요~! 헤헷
어떻게 진행하시게 되든, 저희도 최선을 다해서 도움드릴 것이에요~!^-^b (엄지촥)
그럼 제 안내를 살펴봐주시고, 시간 되실 때에
댓글로 이에 대한 피드백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지금 네모네모님 휴대폰 번호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하나 뿅 보내드릴게요~(∗❛⌄❛∗)
p.s.
폰번호 뒷자리 9072 고객님.. 맞으시지용~?!ㄷㄷ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46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812
KT 인터넷 티비 문의
외계인상
13분 전
3
SK 인터넷 사용 중 TV 추가 관련 문의드립니다.
kk
2시간 전
9
온가족 문의!
좋은날들
3시간 전
8
인터넷만 신청
솔올
6시간 전
16
SK온가족 문의드립니다.
cz****
6시간 전
15
Kt 인타넷 재계약
pilip Guak
6시간 전
20
인터넷 TV 신규 가입 문의
JOY
6시간 전
14
인터넷+TV 3년 만기로 문의 드립니다.
kimd****
7시간 전
23
sk 브로드밴드 약정 종료
nayumi****
7시간 전
28
인터넷,Tv가입 문의
이경진
7시간 전
17
skt 재약정 조건 문의드려요
Yong
8시간 전
34
LG 인터넷 티비 가입 문의
1
쿨가이봉
9시간 전
32
kt 재약정 문의
1
레인
9시간 전
40
LG인터넷+TV 가입 문의
1
노래칭구
9시간 전
28
고정 ip 추가 구매
1
leelohoon
10시간 전
22
부모님 집 약정만료에 따른 재가입 및 본인 집 신규가입 관련 상담입니다.
4
사과반쪽
11시간 전
55
sk인터넷 100메가 가입
1
빵빵이
11시간 전
65
티비추가
1
융융
11시간 전
25
SKB 티비 변경 문의
3
자비박
12시간 전
49
인터넷 변경 추천
1
민
12시간 전
40
인터넷 미리 설치할 수 있을까요?
3
콜리플라워
14시간 전
39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039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385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8,909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인터넷 변경 문의
12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10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02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앗! 지금 말씀하신 LG 상품들은.. 바로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해주셨지요~?! 후후
항상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참! 올해 1월에 남겨주신 문의글도 확인했답니다~^~^*)
# 지금의 주소지를 확인해본 결과~!
여기는 94년 준공된 아파트라서,
메이저 3사라고 해도 망 품질을 보장하기 어려운데요..!ㅠ
1) 다만 현재 기준 SK와 KT는 (비대칭형 망 없이) 대칭형 망이 확실히 확인되고요~!
2) LG는 기사님께서 직접 현장에 내방해보셔야만
정확한 망 품질을 알 수 있는 케이스랍니다..ㅠ
광케이블 기반의 대칭형 망일 수도, 혹은 품질 떨어지는 비대칭형 망일 수도 있어요!ㄷㄷ
(여기는 LG의 구형 망이자 비대칭형 광랜V도 보이거든요;;)
※ 참고로! 휴대폰의 와이파이로 측정하신 속도는 사실 정확한 것이 아니랍니다..ㅠ
가장 정확한 속도측정을 위해서는?
1) 인터넷선이 다이렉트로 연결된 PC에서
2) 다운로드 등의 다른 작업 없는 순수한 상태에서..!
3) 아래 벤치비 링크를 통해 다시 측정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_+b
[참고 링크] 벤치비 인터넷 속도측정
: http://www.benchbee.co.kr/01test/nonmembers/nonmemberstest.asp
# 즉, 현재 LG인터넷 이용시 자주 끊김이 있다면?
비대칭형 망이 들어가고 있을 가능성도 그만큼 높다는 뜻이고요..ㅠ
대칭, 비대칭 여부를 다 떠나서..!
일단 "끊김 현상"은 심각한 품질 장애에 해당한답니다..!ㄷㄷㄷ
따라서 이같은 장애가 있을 때에는?
바로바로 LG본사로 장애신고를 하셔야 해요~!
즉, 장애신고 건이 누적되고 + 기사님께서 내방하시어 상태도 봐주셔야 좋습니다~!
1. 해서..다행히 품질장애 문제가 해소된다면?
올해 10월 약정만료일까지는 LG를 그냥 쭉 쓰시면 그만이고요!
2.반대로 기사님이 여러 번 다녀가셔도
개선되는 것 없이, 계속 끊김 문제가 발생하면?
이 경우에는 위면해지.. 즉 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으실 수도 있거든요..!ㄷㄷ
이렇게 위면해지가 된다면야 비용부담 없이
당장이라도 SK나 KT로 갈아타시고 쾌적한 랜선라이프를 누리시면 됩니다!+_+b
3.물론 저희 벡메가를 통해서 이번에도
타사 인터넷 가입을 진행해주신다면~?!
재가입 진행인만큼! 저희도 당연히알아서 잘~ 챙겨드릴 것이고요~!^~^* 후후
# 즉, 결론적으로..! 현재 상황에서는?!
① 우선적으로 LG본사로 장애신고는 필수!!!!!
-> 본사 장애신고 접수 원하시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으니 꼭 말씀해주세요~!
② SK와 KT 인터넷망 품질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 물론 실제 설치까지 가능한지는 기사님이 나가보셔야 100% 확실해져요~!
즉.. 이 LG 품질문제가 해결되거나..?
LG본사로부터 위면해지를 받고 타사로 갈아타시면?
최고의 해피엔딩이 될 것이고요~! 헤헷
어떻게 진행하시게 되든, 저희도 최선을 다해서 도움드릴 것이에요~!^-^b (엄지촥)
그럼 제 안내를 살펴봐주시고, 시간 되실 때에
댓글로 이에 대한 피드백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지금 네모네모님 휴대폰 번호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하나 뿅 보내드릴게요~(∗❛⌄❛∗)
p.s.
폰번호 뒷자리 9072 고객님.. 맞으시지용~?!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