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뇨끼님의 글

음..ㅠ 위약금이 왜 나오죠?

회원님의 사진
  • 뇨끼
  • 댓글: 5
  • 조회: 1,533

 

 

wz_2949839864_9eb60bc8bf2b004e4db7d1cc0d5f1d8c.png
 

 

음..... 안녕하세요

좀 당황스러운 일이 있어서 여쭤봅니다 

 

백메가에서 2016년 3월 14일에 가입해서 이제 약정이 만료됐어요

근데 어제짜로 이메일 고지서가 날라왔는데.........

위약금이 65만원이나 나온다고 써있네요;;

 

예전에 본거로는 배상비? 배상금? 이런 이름으로 부과된게 아니라면

실제 납부할 위약금이라고 그러던데

그럼 65만원이 실제 제가 납부할 위약금이 맞는거죠?

 

어제로 딱 약정이 모두 끝났는데 왜 위약금이 나오는건가요?

혹시 3월 14일에 가입했으면 ~ 2019년 3월 말까지 써야되는건가요? ㅠ

아니면 제가 중간에 어머니 핸드폰을 추가로 결합했는데 

그 시점부터 다시 약정이 걸리는건가요? (그런 얘기는 못들었는데..ㅠ)

 

백메가에서 확인 도와주실 수있는지 여쭤봅니다 ㅠㅠ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앗~! *^^* 뇨끼님~♥ 안녕하세요~?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3년 전에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던 분이시군용~ㅎㅎ

    다시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ㅡ^)/



    오홍... 남겨주신 말씀을 읽어보았는데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는 2월달 기준 고지서이기 때문이에요~ *^^*


    2월 1일 부터 ~ 28일까지 사용하셨던 내역과

    2월 28일까지 위약금이 계산된 것이랍니다

    3월 요금은 아직 부과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약금 내역이 조회가 되는 거에요~ ㅎㅎ


    홈페이지 상에서도 직전 달 기준으로 조회가 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확인하시려면 KT 본사 100번으로 연락해보셔야 된답니다~ >_<


    참고로 핸드폰을 도중에 결합하셨더라도,

    인터넷 약정만 만료되었다면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ㅇ^ 염려마세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지금 바로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오늘 기준으로 위약금이 얼마나 되나요?"

    라고 문의해보시겠어요~!? ^^

    (+ 장비를 모두 반납할 거라고 말씀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혹시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뇨끼님♡ ^ㅇ^)/
  • 회원님의 사진 뇨끼
    억... 이해했습니다 ㅠ
    어제 기준으로 해지 위약금이 계산된게 아니라 28일 기준이었군요
    그래도 행여나 불온의 씨를 남겨두지 않기 위해
    지금 100번으로 확인해볼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뇨끼넵 ^ㅇ^)/ 뇨끼님~!!!

    이제 6시가 조금 넘었는데 무사히 통화하셨으려나 모르겠네용...!

    오늘 연락을 못하셨다면 다음주 월요일에나 가능할텐데 말입니다 >_<;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뇨끼
    @한아름55분에 전화했습니다 ^^
    오늘자 해지시 위약금 없다고 그러네요 
    걱정했는데 침착하게 안내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
    주말에 가족들이랑 어디로 이동할지 고민해보고 다시 찾아뵐게요
    즐건 저녁 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뇨끼오오 *^^* 어제 딱 상담 시간이 끝나기 전에 무사히 통화하셨군요

    역시나 위약금이 딱 0원이 되었구요 ㅎㅎㅎ

    주말 전에 확인 마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ㅡ^~!


    앗, 그리고 주말 동안 가족 분들과 상의해보시구요!

    [재약정] 이라는 선택지도 있으니

    꼭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