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몽시리님의 글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몽시리
  • 댓글: 3
  • 조회: 925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어느덧 백메가를 통하여 인터넷에 가입한지 3년이 넘었네요. 

다름이 아니오라

1.  현재 LGU+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으며 (핸드폰 4명, 5개회선 결합사용중- 2명은 의무 가입끝나고 2명은 1년남고 1명은 2년 남았습니다)

2. 여기는 시골의 오래된 아파트라 통신사를 마음대로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3. LGU+ 에서 3년 재약정을 권유하는 전화가 한번 오기는 했습니다

 

4. 지금 상태에서 제가 선택할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가능하면 백메가를 통한 재약정도 좋습니다 

 

가입때 처럼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 

 

그럼 수고 하세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몽시리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허걱..! 3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흘렀음에도
    잊지 않고 들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족분들께서 핸드폰 통신사를 한 곳으로 이용 중이셔서
    엄청난 할인혜택을 받고 계실텐데요 +_+
    다행히 큰 문제없이 인터넷을 이용 중이시고
    약정만료일이 지난 핸드폰을 사용 중이신 두 분께서도
    핸드폰 단말기를 더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일단 인터넷도 1년 더 LG를 유지하는 것이 어떨까요~?

    LG 유지로 절감될 요금 편익이 너무 좋아서
    당장 타사로 이동하는 것이 메리트가 없거든요ㅠㅠ


    1. 다만,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어서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진행해드릴 수 없고요..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를 통해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재약정도 마찬가지로 3년약정이 기본이지만
    본사 상담원분이 재량껏 1년만 재약정해주시기도 해서요~!
    밑져야 본전이니 우선 1년만 더 이용해보고 싶다고 말씀해주세용


    2. 조금 더 꿀팁을 드리면
    LG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때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전에 재약정 권유 전화받았던 것이 떠올라서
    다른 통신사 조건도 알아보고 있는데
    SK에서는 인터넷과 TV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40만원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핸드폰 2대도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SK로 가입해서 이용하다가 순차적으로 다른 핸드폰도 함께 이동할까 하는데
    만약 LG를 1년 더 이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 잘 쓰고 있어서 웬만하면 계속 쓰고 있지만
    다시 3년약정을 하기엔 좀 부담되어서 일단은 1년만 더 쓰고 싶어요~"

    이런식으로요ㅎㅎ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착착 설명드릴 것이에요~!


    2. 그런데.. 재약정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ㅠ
    상담원분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지거든요^^;

    본사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ㅠ

    하여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ㅎㅎ

    결합할인을 든든히 받고 계신 상황이라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릴 수는 없지만..ㅠ
    밑져야 본전이니 꼭꼭 한 번 말씀해보세용
    부디 잘 이야기되어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제 예상이 맞다면 우선 1년 더 LG를 유지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2) 밑져야 본전이니 LG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1년 더 이용하려는데 혜택 좀 주세요~" 하고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당

    물론 백메가에서 또다시 타통신사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드리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몽시리
    친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몽시리인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ㅎㅎ

    이번에는 아쉽게도 가입을 진행해드릴 수 없지만
    언제든지 이용 중 궁금증이 생기시면 편하게 들러 말씀 남겨주시고요 +_+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시작하세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