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제이더블유님의 글

KT 3년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제이더블유
  • 댓글: 1
  • 조회: 1,268

안녕하세요.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96926&smp=&page=1935

 

 

3년전에 위와 같이 문의드린 후 100메가를 통해서 인터넷, TV를 개통했었습니다.

 

벌써 3년이 지나서 재약정을 하려고 하는데요, 문의글들을 조금 찾아보니 해지신공을 통해 KT에 우선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하라고 답변들이 있어서 일단 해볼까 하고 확인해보니

 

저 같은 경우는 TV와 인터넷은 약정이 3/14까지지만...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은 올해 11월까지 약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해지신공을 써가며(?) KT에 문의해도 될지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3주전쯤 KT라고 하면서 핸드폰 번호 발신의 전화가 왔었는데 혜택 받고 3년 재약정 하라는 내용이었는데

 

그때 회의 들어가기직전이라 일단 나중에 다시 전화드린다고 하고 끊었다가 잊어버렸었는데 혹시 100메가에서 전화를 주는 경우도 있는지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제이더블유님 ^▽^
    3년 전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군요!

    마침 딱 제가 안내드렸었네요~ ㅎㅎㅎ
    다시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잊지 않고 다시 백메가 찾아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KT 3년 약정이 만료되어
    재약정을 고민 중이시군요 :)


    1) 오, 일단 핸드폰 결합과는 관계없이
     언제든 해지신공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_^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면 되거든요~ ㅎㅎ

     "다른 가족들이 LG 핸드폰을 2~3회선 사용 중이라
      지금 LG로 이동하면 넉넉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 핸드폰도 10월에 만료되면 이동할 예정이다"
     라는 식으로 말이죠 ㅎㅎㅎ

     상황에 맞게 해지신공 레파토리를 이리저리 변형해가며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_^



    2) 오잉! 그런데 핸드폰 번호로 'KT본사'라며 연락을 받으셨나요?
     이상하네요..
     본사라면 보통 대표번호로 연락 드리거나,
     KT 지역센터라고 하더라도 국선 회사번호로 연락 드리거든요 ㅠㅠ

     또한 백메가에는 재약정 권한이 없을 뿐더러,
     고객님들께서 상담을 신청하시지 않는 이상
     절대 먼저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원치 않는 상담은 지양하고 있지요 :)

     아마도...
     지역센터에서 특이하게 핸드폰 번호로 연락 드렸을 가능성이 살짝 있구요~
     아니면 아웃바운드 영업점에서 제이더블유님의 정보를 불법적으로 입수하여
     약정 만료에 맞춰 연락을 드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재약정이라고 가정 하더라도,
     KT에서 먼저 연락 드리는 것이나 / 직접 연락하시는 것이나
     혜택에는 다를 바 없으니
     그냥 해당 전화는 신경쓰지 않으시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럼 KT 본사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직접 재약정 조건을 문의해보시겠어요?~ ^^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KT는 재약정 혜택이 그닥 좋지 않다는 점이랍니다 ㅠㅠ
    품질에 대한 자신감(?) 때문인지 타 통신사에 비해 아쉬운 편이지요

    그래도 재약정을 하지 않으시는 것보다는 훨씬 나으니
    해지신공과 함께 재약정 혜택 꼭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좋은 혜택 받으시길 꼭꼭 기원하구요! >_<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당 ㅎㅎ 제이더블유님♡




    P.S.
    오 그런데 만약
    제이더블유님과 다른 가족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이 모두 SK나 LG 라면,
    혹은 조만간 SK나 LG로 이동이 가능하다면
    이번 기회에 타 통신사 이동도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