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카카로트님의 글

kt 가입 후 상품권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카카로트
  • 댓글: 1
  • 조회: 1,535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백메가 통해서 가입했는데요(1월말경, kt 인터넷만),
모바일 상품권(홈xxx)이 안온듯 한데요.
혹시 몰라 이메일함, 휴대폰 메시지함, 홈xxc 인터넷 구매기록: 근래에 마트는 인터넷 구매만 함) 다 봐도 없는 것 같네요.

모바일 상품권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폰 번호 끝4자리 0***)
(전화 놓칠때가 많으니 문자로 짧게만 알려주셔도 괜찮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카카로트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허걱? 1월 말에 개통하셨다면
    늦어도 2월초까지는 받아보셨어야 맞는데요..
    어찌된 일인가 살펴보고 오니 상품권이 다른분에게 오발송되었다고 합니다ㅠㅠ

    상품권은 사람이 일일히 등록하고 있다보니
    누락되거나 오발송되는 경우가 아주 드물게 있는데
    딱 요상황이였던 것 같아요 ㅠㅠ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스템화되면 이런일이 없을텐데 말이죠ㅠㅠ)

    이미 이에 대한 안내는 정숙씨를 통해 전해들으셨을텐데요..
    상품권 오발송이라 할 지라도 사용된 상태가 아니라면
    다시 정정해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헌데, 받아보신 분이 상품권을 사용하셔서
    카카로트님껜 현금으로 입금해드리기로 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ㄷㄷ (떠헙..)
    아마 현금은 입금되셨을텐데.. 잘 받아보신 거 맞죠?!

    혹시라도 현금입금이 안되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두 번결례 끼칠 일 없도록 빠르게 확인해보고 피드백드리겠습니다



    P.s 그나저나 잘못발송된 상품권을 사용하는 건
    점유이탈물 횡령죄에 해당될텐데 상품권이 사용되었다고 해서 쵸..쵸큼 놀랐어요;;
    카카로트님도 들으시면서 당혹(?)스러우셨을 것 같습니다ㄷ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