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파워콤 가입자는 데이콤전화기를 신청하실 수 없기때문에 가족중 다른분 명의로 신청을 하셔야 인터넷전화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인터넷전화기가 국내,국외(모로코)에 있을경우 가족간 무료통화가 가능합니다. 모로코는 220V를 사용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별도의 아답터(돼지코)가 필요없습니다. 다만, 인터넷전화이기 때문에, 현지에서도 인터넷이 되는곳에서만 인터넷전화를 할 수 있는데, 인터넷환경이 우리나라만큼은 아니더라도, 인터넷을 쓸 수 있는 환경정도만 받쳐 준다면 통화가 가능한데요~ 독도,울릉도의 QOOK ADSL 환경처럼 인터넷상황이 열악하다면 인터넷전화를 가져가셔도 송/수신음이 끊겨서 들리기 때문에, 일단 현지의 인터넷상황에 대해서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모로코에 계신 부모님께 아래 링크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는 환경인지 테스트를 부탁 드립니다. http://www.mylg070.com/apply/03_02_04.php <-- 인터넷전화 품질측정 그리고 인터넷전화는 할부금이 99,000원이 있지만, 그중에서 66,000원은 데이콤측에서 부담을 해드리고 나머지 33,000원은 저희가 고객님께 송금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실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금액 전~~혀 없이 인터넷전화를 개통하실 수 있는셈이죠^^ 또, 기존에 번호이동한 전화번호(051~)와 070전화간에는 무료통화가 되지 않으니, 가입자간 무료통화를 원하실경우에는 신규로 2대를 신청하셔서 1대를 모로코로 보내주셔야 되겠습니다.^^ 답변이 부족하다면 언제든지 전화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주시구요~ 고객님 신분증과 부모님신분증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인터넷전화 명의변경을 통해서 파워콤번들할인도 신청해드릴께요^^ jungkwonn@hanmail.net 02-6008-6920(fax)
전체 댓글1개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파워콤 가입자는 데이콤전화기를 신청하실 수 없기때문에 가족중 다른분 명의로 신청을 하셔야 인터넷전화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인터넷전화기가 국내,국외(모로코)에 있을경우 가족간 무료통화가 가능합니다. 모로코는 220V를 사용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별도의 아답터(돼지코)가 필요없습니다.
다만, 인터넷전화이기 때문에, 현지에서도 인터넷이 되는곳에서만 인터넷전화를 할 수 있는데,
인터넷환경이 우리나라만큼은 아니더라도, 인터넷을 쓸 수 있는 환경정도만 받쳐 준다면 통화가
가능한데요~ 독도,울릉도의 QOOK ADSL 환경처럼 인터넷상황이 열악하다면 인터넷전화를 가져가셔도 송/수신음이 끊겨서 들리기 때문에, 일단 현지의 인터넷상황에 대해서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모로코에 계신 부모님께 아래 링크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는 환경인지 테스트를 부탁 드립니다.
http://www.mylg070.com/apply/03_02_04.php <-- 인터넷전화 품질측정
그리고 인터넷전화는 할부금이 99,000원이 있지만, 그중에서 66,000원은 데이콤측에서 부담을
해드리고 나머지 33,000원은 저희가 고객님께 송금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실제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금액 전~~혀 없이 인터넷전화를 개통하실 수 있는셈이죠^^
또, 기존에 번호이동한 전화번호(051~)와 070전화간에는 무료통화가 되지 않으니, 가입자간
무료통화를 원하실경우에는 신규로 2대를 신청하셔서 1대를 모로코로 보내주셔야 되겠습니다.^^
답변이 부족하다면 언제든지 전화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주시구요~
고객님 신분증과 부모님신분증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인터넷전화 명의변경을 통해서 파워콤번들할인도 신청해드릴께요^^ jungkwonn@hanmail.net 02-6008-6920(fax)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ㅡ^
작성_신정권_010-7778-5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