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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플러스 인터넷 가입 한달 쨰인대 해지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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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a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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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는, 사은품 미지급인대요

 

그 사은품은 넷플릭스 36000 포인트입니다.

 

36000 포인트면 36000 원어치 현금과 동일한 사은품인대

 

저는 원래 기존 넷플릭스 아이디가 있었고

 

lg u플러스 설치하자마자,, 당연히 TV에서도 로그인 등록했었고

 

거의 매일 넷플릭스 시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만료가 되서,, lg에서 주는 36000 포인트를 써볼까하는대,,, 

 

로그인,로그아웃해도 포인트는 안보여서 고객센터 문의를 했는대

 

개통은 1.05일날 했구여.. 1.19일까지 기프트코드를 등록해야 지급이 된다는 겁니다.

 

이것떄문에, 여러번 재 문의를 해보아도, 저의 잘못이라고 이야기 하는대

 

저는 분명 기존 아이디로 lg유플 티비앱으로 로그인도 했었고, 로그인했을떄도

 

포인트 관련 등록 메세지도 안뜨고,

 

무엇보다,, 19일까지 등록을 해야 준다는 사전고지는 전혀 받지도 못했고요

 

재가 장기 이용하던 kt에서 lg로 넘어온 이유가 순전히 넷플릭스 하나보고 넘어온건대

 

포인트를 안준다고 해서,, 기분이 상하는 부분입니다.

 

이런 사유로 위약금 없이 lg유플 해지하고,, lg유플이 아닌 다른 통신업체로 가입하고 싶은대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Passion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들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쿠야…..
    반짝~~!! 진행되었던 LG의 넷플릭스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하신 덕분에..!! 넷플릭스 크레딧 총 36,000원의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요 포인트 등록기간 미처 등록을 못하셨단 말씀이시군요??

    1)
    너무너무 안타까운 상황이네요...ㅠㅠㅠㅠ
    안내받으신대로 당시 LG의 넷플릭스 크레딧 제공 조건이
    1월 19일까지 코드 등록을 마치는 것은 맞았답니다~~!!

    본사 홈페이지에 표기되어 있었다고는 하지만,
    가입당시 이에 대한 사전 공지가 전혀 없었다면
    당연히 고객님들께서는 이를 알 수가 없는 노릇이지요~~;;

    해서 이같은 경우라면 융통성있게
    본사에서 (혹은 가입하신 대리점에서) 보상을 해주는 등
    조치를 취해주는 것이 도의적으로 맞는 일일텐데 말입니다!

    2)
    만약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셨다면??
    해당 영업점으로 이에 대해서 말씀을 꼭 해보셨으면 해요!!

    (혹시라도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면
    꼬옥 댓글로 말씀해주시옵소서~~!!ㄷㄷㄷ
    고객님 서운하실 일 없도록 저희쪽에서 보상해드릴게유!)

    음, 다만~~!!
    LG본사 쪽 사전고지가 없었음을 말씀하신 걸 보아
    아마 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셨던 것 같긴 한데요~~

    그렇다면 이에 대해서 보상을 요구하실
    충분한 권리는 있다고 생각됩니다~~!!ㅠㅠㅠㅠ
    (가입당시 녹취파일을 확인해서 사전 안내가 없었음이
    우선 증명되어야 하겠지만요~~)

    3)
    그리고 이를 빌미로 위면해지를 강력하게 요청하시어
    위면해지가 적용이 된다고 하더라도~~?!!
    기껏 넷플릭스 바라보고 LG로 가입하셨는데
    지금 해지하시는 것이 너무 아까울 것 같아서 말입니다;;;

    지금 메이저 3사 통틀어서
    IPTV에서 넷플릭스 앱을 제공하는 건 LG가 유일하거든요?

    (또한 LG프리미엄 넷플릭스 UHD 요금제를 이용중이시라면
    별도로 동급의 넷플릭스 요금을 결제하시는 것보다
    2,200원 절감 효과도 있을 것이구요~~ㅎㅎ)

    즉, 이번 일에 대한 서운함이나
    본사의 미흡한 안내로 인해서
    LG IPTV를 포기하시는 게 아쉬우실 수 있어서요~~>ㅅ<)//
    이 부분도 잘 고려해주셨으면 해요~~!!

    LG를 한번 해지하시면~~?!!
    다시 또 LG로 신규가입을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만 3개월의 공백 (=유휴기간)이 꼭 있어야 하기도 하구용~~!!

    4)
    음….. 인터넷을 사용하신지 이제 한달 정도 됐다면,
    그냥 위약금을 확 내고 해지하시더라도?
    위약금 부담이 그다지 크지는 않을 거예요~~!!ㅎㅎ

    다만 가입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은??
    (이는 위면해지를 적용받든 못받든 상관없이~~!!)
    무조건 반납하셔야 하는 상황이라는 점도 참고해주셔용;;;

    또한 신규 (타사) 인터넷과 티비 가입시
    설치비도 총합 35,200원이 한번 또 빠져나갈테구요~~;;


    ----------------------------------------------------------------------


    해서, Passion님~~!!>ㅅ<)//

    인터넷을 가입하신 쪽 (본사 or 영업점)으로 연락하시어....

    "오랫동안 이용한 KT를 해지하고 LG가입을 하게 된건
    오로지 넷플릭스 때문이었으며, 당시 넷플릭스 크레딧이
    제공된다는 프로모션 때문에 최종적으로 가입을 결정했소.

    그런데 막상 이 크레딧 혜택을 받으려면 정해진 날짜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는 가장 중요한 안내를 못받았소….!!

    이는 가입진행시 귀사가 먼저 안내해주지 않는 이상
    고객 입장에서는 절대 알수 없는 것 아니겠소?

    해서 귀사로 이를 이미 토로하였고, 도의적인 차원에서라도
    귀사에서 보상이나 적절한 조치를 해줄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몇번이나 모르쇠로 일관하니
    피해를 입은 내 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하고 속상할 뿐이오.

    해서 그냥 해지할까 하는 생각까지 하고 있소!

    일단!! 분명 가입진행 당시 녹취파일이 있을테고,
    이를 통해 크레딧(코드) 등록기간에 대한 안내가 있었는지
    먼저 정확히 확인해주기를 요청하는 바요.
    그리고 안내가 없었다는 것이 확인된다면…??!!ㄷㄷㄷ
    이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꼭 취해주기를 바라오.
    즉 크레딧 (=혹은 이에 해당하는 보상을) 제공해주거나
    아니면 그냥 해지할테니 "위면해지"를 적용해주시오.

    전화받으신 담당자분 선에서 안내가 어려운 일이라면
    이에 대해 내가 적절하고 적합하게 안내받을 수 있는
    상위부서 담당자 (팀장 등)를 연결해주면 더욱 고맙겠소"

    ㄴ 이런 식으로 다소 단호하게 말씀해보시겠어요~~?!!


    그리고 꼭 잘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ㅅ<)//

    ㄴ 좋은 소식 있기를…!! 저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을게용!!



    p.s.
    LG 본사에서 가입하신 것이 맞는지도 궁금하네용~~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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