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내일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저녁 6시 30분 ~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유플러스 tv+인터넷 재계약... [3]
카타
작성일 : 19.02.13 조회수 : 159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11월달에 저희 어머니께서 유플에서 전화를 받고 재계약 연장을 하셨다고합니다.

근데 그 전화하신분이 ..  상품권 , 셋탑업그레이드같은 안내를 받지않고 ..

그냥 연장만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유플 대리점가서 이것저것 상담하다가 셋탑박스랑 이런거 상담 했는데 ..

대리점 직원이  계약연장시 상품권이나 셋탑업그레이드 같은걸 해준다고했는데 

이걸 안내받지 못해서 ; 기분이 몹시 ... 나쁘더라구요 .. 

 

그래서 지금이라도 돈을 별도로 내고 셋탑교체를 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해봅니다. 

 

현재 쓰고 있는 셋탑은 구글셋탑? 이라고하던데 자세히 몇세대 인지는 모르겠어요 ... 

 

댓글 3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9.02.1419년 02월 14일, 08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카타님 ^^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쿠 ㅜㅜ 남겨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LG 본사에서 어머님께 아무런 조건을 제시하지 않고 재약정을 진행하였군요!


    말씀하신대로 보통 재약정 시,
    상품권, 요금 할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미 받으시는 할인 혜택이 크다고 하더라도
    상품권 혜택 조금 정도라도 받으실 수 있거든요 ㅠㅠ

    그런데도 LG에서 아무런 혜택을 제시하지 않은건...
    예상이기는 하나...
    보통 중장년 분들께서는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시니
    이를 악용하여 조건없는 재약정을 밀어붙인게 아닌가 싶어요 ㅠㅠ

    말씀하신 내용을 보니 저 조차도 당혹스럽고 황당한데..
    카타님께서는 너무너무 기분이 안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ㅠ

    헌데 아마도 LG에서는
    고객님께서 전화 상으로 안내드렸을 때 조건이 없는 걸로 재약정을 직접 허락하셨으니
    혜택을 드릴 의무가 없다고 주장할 수도 있어요 ^_^;;


    이에 대응하기 위해 몇가지 정보를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1) 사용하시는 LG 인터넷의 명의자 분은 어머님이신가요~?

    2)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어머님께서 11월에 재약정을 했는데, 재약정 조건을 아무 것도 듣지 못했다
      어떠한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나"
     라고 다시 정확히 확인해주시겠어요~?

    3) 꼭 LG를 유지하셔야 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만약 다른 통신사 핸드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이동 시 유무선 결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

    요렇게 세가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고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좋을지 살펴보겠습니다!!!
  • 카타님의 사진
    카타19.02.1519년 02월 15일, 13시에 작성
    김사라 안녕하세요 
    1. 명의자는 제 동생이 했습니다
    2. 아직 연락을 못했어요ㅠㅠ
    3. 엘지로 지금 가족 연결이 다 되어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9.02.1519년 02월 15일, 14시에 작성
    카타 헉! 동생 분의 명의로 사용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재약정은 무효입니다!

    재약정, 해지, 변경 등의 모든 업무들은 꼭
    명의자 분 본인께서 진행하셔야 되며,
    본인의 동의 없이는 아무것도 변경할 수 없거든요...!!!

    만약 동생 분께서 전화를 받으신 게 아니라면,
    이 재약정은 아예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LG 본사로 전화해보시겠어요~!?
    동생 분이 직접 전화하시면 좋습니다

    "내 명의로 LG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LG에서는 어머니께 재약정을 안내드리고 마음대로 진행했더라.
     왜 내 동의도 없이 마음대로 진행하는가?
     지금 바로 재약정을 취소하고, 무약정 상태로 놔두길 바란다"

    라고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재약정 당시 녹취를 요청해보셔도 좋구요~
    만약 취소가 어렵다고 한다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인하시는대로 바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컴플레인 거시길 바랍니다 >_<

    그리고 꼭 상황을 제게 말씀해주세요...!!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4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0843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128]
신정권 01-30 01-30 조회 364094
84879 100메가 LG인터넷 쓰고 있습니다. (교체문의)
쿠쿠다스 18:09 45분 전 조회 12
84878 통신사 재약정 문의
카니에 17:46 1시간 8분 전 조회 12
84877 일반 전화 번호 인터넷 전화 이용 문의 드립니다.
thdw**** 17:32 1시간 21분 전 조회 11
84876 sk 가입문의
우일신 17:08 1시간 45분 전 조회 16
84875 제 KT를 친구한테 양도하고 제가 새로 또 KT로 가입해도 되나요?
리틀버니 17:08 1시간 46분 전 조회 16
84874 CJ헬로나kt 신규로할려고합니다.
세인트 16:08 2시간 46분 전 조회 18
84873 CJ헬로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루시르 16:06 2시간 48분 전 조회 21
84872 Kt tv 인터넷 신청 문의드립니다
한은민 15:34 3시간 20분 전 조회 13
84871 문의드립니다.
툐릿 15:31 3시간 23분 전 조회 12
84870 기존 약정 만료 1건 & 신규 가입 1건 총 2건 문의드려요~[1]
히트앤런 14:41 4시간 12분 전 조회 30
84869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궁금한게 있는데요[1]
유지 12:38 6시간 16분 전 조회 28
84868 cj 유튜브 로그인시 추가인증을 할수가없네요?[1]
머털도사 12:32 6시간 21분 전 조회 23
84867 Lg인터넷및 tv 가입 질문[1]
악랄 12:31 6시간 23분 전 조회 32
84866 가입문의[1]
뱅기 12:30 6시간 23분 전 조회 32
84865 LG U+ 추가 티비 문의[1]
yshn**** 12:30 6시간 24분 전 조회 21
84864 kt인터넷+tv 가입문의[1]
소율파파 12:14 6시간 40분 전 조회 41
84863 인터넷 약정기간이 이번달에 종료된다합니다.[1]
YP 12:09 6시간 45분 전 조회 24
84862 개통 문의[1]
하늘하늘 12:05 6시간 49분 전 조회 24
84861 안녕하세요 가입문의드려요[1]
서연엄마 12:01 6시간 53분 전 조회 21
84860 인터넷이랑 티비 문의 드립니다[3]
제갈경수 11:54 7시간 전 조회 37
84859 인터넷 가입 상담 신청[1]
Dream Factory 11:04 7시간 50분 전 조회 29
84858 대칭형 문의드립니다[1]
반짝 10:57 7시간 56분 전 조회 44
84857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1]
부리 10:51 8시간 3분 전 조회 53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