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11월달에 저희 어머니께서 유플에서 전화를 받고 재계약 연장을 하셨다고합니다.
근데 그 전화하신분이 .. 상품권 , 셋탑업그레이드같은 안내를 받지않고 ..
그냥 연장만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유플 대리점가서 이것저것 상담하다가 셋탑박스랑 이런거 상담 했는데 ..
대리점 직원이 계약연장시 상품권이나 셋탑업그레이드 같은걸 해준다고했는데
이걸 안내받지 못해서 ; 기분이 몹시 ... 나쁘더라구요 ..
그래서 지금이라도 돈을 별도로 내고 셋탑교체를 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해봅니다.
현재 쓰고 있는 셋탑은 구글셋탑? 이라고하던데 자세히 몇세대 인지는 모르겠어요 ...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쿠 ㅜㅜ 남겨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LG 본사에서 어머님께 아무런 조건을 제시하지 않고 재약정을 진행하였군요!
말씀하신대로 보통 재약정 시,
상품권, 요금 할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미 받으시는 할인 혜택이 크다고 하더라도
상품권 혜택 조금 정도라도 받으실 수 있거든요 ㅠㅠ
그런데도 LG에서 아무런 혜택을 제시하지 않은건...
예상이기는 하나...
보통 중장년 분들께서는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시니
이를 악용하여 조건없는 재약정을 밀어붙인게 아닌가 싶어요 ㅠㅠ
말씀하신 내용을 보니 저 조차도 당혹스럽고 황당한데..
카타님께서는 너무너무 기분이 안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ㅠ
헌데 아마도 LG에서는
고객님께서 전화 상으로 안내드렸을 때 조건이 없는 걸로 재약정을 직접 허락하셨으니
혜택을 드릴 의무가 없다고 주장할 수도 있어요 ^_^;;
이에 대응하기 위해 몇가지 정보를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1) 사용하시는 LG 인터넷의 명의자 분은 어머님이신가요~?
2)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어머님께서 11월에 재약정을 했는데, 재약정 조건을 아무 것도 듣지 못했다
어떠한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나"
라고 다시 정확히 확인해주시겠어요~?
3) 꼭 LG를 유지하셔야 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만약 다른 통신사 핸드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이동 시 유무선 결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
요렇게 세가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고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좋을지 살펴보겠습니다!!!
1. 명의자는 제 동생이 했습니다
2. 아직 연락을 못했어요ㅠㅠ
3. 엘지로 지금 가족 연결이 다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재약정은 무효입니다!
재약정, 해지, 변경 등의 모든 업무들은 꼭
명의자 분 본인께서 진행하셔야 되며,
본인의 동의 없이는 아무것도 변경할 수 없거든요...!!!
만약 동생 분께서 전화를 받으신 게 아니라면,
이 재약정은 아예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LG 본사로 전화해보시겠어요~!?
동생 분이 직접 전화하시면 좋습니다
"내 명의로 LG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LG에서는 어머니께 재약정을 안내드리고 마음대로 진행했더라.
왜 내 동의도 없이 마음대로 진행하는가?
지금 바로 재약정을 취소하고, 무약정 상태로 놔두길 바란다"
라고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재약정 당시 녹취를 요청해보셔도 좋구요~
만약 취소가 어렵다고 한다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인하시는대로 바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컴플레인 거시길 바랍니다 >_<
그리고 꼭 상황을 제게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