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카타님의 글

유플러스 tv+인터넷 재계약...

회원님의 사진
  • 카타
  • 댓글: 3
  • 조회: 1,157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11월달에 저희 어머니께서 유플에서 전화를 받고 재계약 연장을 하셨다고합니다.

근데 그 전화하신분이 ..  상품권 , 셋탑업그레이드같은 안내를 받지않고 ..

그냥 연장만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유플 대리점가서 이것저것 상담하다가 셋탑박스랑 이런거 상담 했는데 ..

대리점 직원이  계약연장시 상품권이나 셋탑업그레이드 같은걸 해준다고했는데 

이걸 안내받지 못해서 ; 기분이 몹시 ... 나쁘더라구요 .. 

 

그래서 지금이라도 돈을 별도로 내고 셋탑교체를 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해봅니다. 

 

현재 쓰고 있는 셋탑은 구글셋탑? 이라고하던데 자세히 몇세대 인지는 모르겠어요 ...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카타님 ^^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쿠 ㅜㅜ 남겨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LG 본사에서 어머님께 아무런 조건을 제시하지 않고 재약정을 진행하였군요!


    말씀하신대로 보통 재약정 시,
    상품권, 요금 할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미 받으시는 할인 혜택이 크다고 하더라도
    상품권 혜택 조금 정도라도 받으실 수 있거든요 ㅠㅠ

    그런데도 LG에서 아무런 혜택을 제시하지 않은건...
    예상이기는 하나...
    보통 중장년 분들께서는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시니
    이를 악용하여 조건없는 재약정을 밀어붙인게 아닌가 싶어요 ㅠㅠ

    말씀하신 내용을 보니 저 조차도 당혹스럽고 황당한데..
    카타님께서는 너무너무 기분이 안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ㅠ

    헌데 아마도 LG에서는
    고객님께서 전화 상으로 안내드렸을 때 조건이 없는 걸로 재약정을 직접 허락하셨으니
    혜택을 드릴 의무가 없다고 주장할 수도 있어요 ^_^;;


    이에 대응하기 위해 몇가지 정보를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1) 사용하시는 LG 인터넷의 명의자 분은 어머님이신가요~?

    2)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어머님께서 11월에 재약정을 했는데, 재약정 조건을 아무 것도 듣지 못했다
      어떠한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나"
     라고 다시 정확히 확인해주시겠어요~?

    3) 꼭 LG를 유지하셔야 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만약 다른 통신사 핸드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이동 시 유무선 결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

    요렇게 세가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고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좋을지 살펴보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카타
    @김사라안녕하세요 
    1. 명의자는 제 동생이 했습니다
    2. 아직 연락을 못했어요ㅠㅠ
    3. 엘지로 지금 가족 연결이 다 되어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카타헉! 동생 분의 명의로 사용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재약정은 무효입니다!

    재약정, 해지, 변경 등의 모든 업무들은 꼭
    명의자 분 본인께서 진행하셔야 되며,
    본인의 동의 없이는 아무것도 변경할 수 없거든요...!!!

    만약 동생 분께서 전화를 받으신 게 아니라면,
    이 재약정은 아예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LG 본사로 전화해보시겠어요~!?
    동생 분이 직접 전화하시면 좋습니다

    "내 명의로 LG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LG에서는 어머니께 재약정을 안내드리고 마음대로 진행했더라.
     왜 내 동의도 없이 마음대로 진행하는가?
     지금 바로 재약정을 취소하고, 무약정 상태로 놔두길 바란다"

    라고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재약정 당시 녹취를 요청해보셔도 좋구요~
    만약 취소가 어렵다고 한다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인하시는대로 바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컴플레인 거시길 바랍니다 >_<

    그리고 꼭 상황을 제게 말씀해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