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11월달에 저희 어머니께서 유플에서 전화를 받고 재계약 연장을 하셨다고합니다.
근데 그 전화하신분이 .. 상품권 , 셋탑업그레이드같은 안내를 받지않고 ..
그냥 연장만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유플 대리점가서 이것저것 상담하다가 셋탑박스랑 이런거 상담 했는데 ..
대리점 직원이 계약연장시 상품권이나 셋탑업그레이드 같은걸 해준다고했는데
이걸 안내받지 못해서 ; 기분이 몹시 ... 나쁘더라구요 ..
그래서 지금이라도 돈을 별도로 내고 셋탑교체를 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해봅니다.
현재 쓰고 있는 셋탑은 구글셋탑? 이라고하던데 자세히 몇세대 인지는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