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주말입니다^o^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설치만 가능하답니다^^;
주말에 상담을 하시더라도 실제로는
설치가 안된답니다ㅠ (금요일까지 예약시 가능)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유플러스 tv+인터넷 재계약... [3]
카타
작성일 : 19.02.13 조회수 : 177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11월달에 저희 어머니께서 유플에서 전화를 받고 재계약 연장을 하셨다고합니다.

근데 그 전화하신분이 ..  상품권 , 셋탑업그레이드같은 안내를 받지않고 ..

그냥 연장만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유플 대리점가서 이것저것 상담하다가 셋탑박스랑 이런거 상담 했는데 ..

대리점 직원이  계약연장시 상품권이나 셋탑업그레이드 같은걸 해준다고했는데 

이걸 안내받지 못해서 ; 기분이 몹시 ... 나쁘더라구요 .. 

 

그래서 지금이라도 돈을 별도로 내고 셋탑교체를 받을수 있을까해서 문의해봅니다. 

 

현재 쓰고 있는 셋탑은 구글셋탑? 이라고하던데 자세히 몇세대 인지는 모르겠어요 ... 

 

댓글 3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9.02.1419년 02월 14일, 08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카타님 ^^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쿠 ㅜㅜ 남겨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LG 본사에서 어머님께 아무런 조건을 제시하지 않고 재약정을 진행하였군요!


    말씀하신대로 보통 재약정 시,
    상품권, 요금 할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미 받으시는 할인 혜택이 크다고 하더라도
    상품권 혜택 조금 정도라도 받으실 수 있거든요 ㅠㅠ

    그런데도 LG에서 아무런 혜택을 제시하지 않은건...
    예상이기는 하나...
    보통 중장년 분들께서는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시니
    이를 악용하여 조건없는 재약정을 밀어붙인게 아닌가 싶어요 ㅠㅠ

    말씀하신 내용을 보니 저 조차도 당혹스럽고 황당한데..
    카타님께서는 너무너무 기분이 안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ㅠ

    헌데 아마도 LG에서는
    고객님께서 전화 상으로 안내드렸을 때 조건이 없는 걸로 재약정을 직접 허락하셨으니
    혜택을 드릴 의무가 없다고 주장할 수도 있어요 ^_^;;


    이에 대응하기 위해 몇가지 정보를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1) 사용하시는 LG 인터넷의 명의자 분은 어머님이신가요~?

    2)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어머님께서 11월에 재약정을 했는데, 재약정 조건을 아무 것도 듣지 못했다
      어떠한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나"
     라고 다시 정확히 확인해주시겠어요~?

    3) 꼭 LG를 유지하셔야 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만약 다른 통신사 핸드폰을 사용 중이시라면
     이동 시 유무선 결합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

    요렇게 세가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고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좋을지 살펴보겠습니다!!!
  • 카타님의 사진
    카타19.02.1519년 02월 15일, 13시에 작성
    김사라 안녕하세요 
    1. 명의자는 제 동생이 했습니다
    2. 아직 연락을 못했어요ㅠㅠ
    3. 엘지로 지금 가족 연결이 다 되어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9.02.1519년 02월 15일, 14시에 작성
    카타 헉! 동생 분의 명의로 사용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이 재약정은 무효입니다!

    재약정, 해지, 변경 등의 모든 업무들은 꼭
    명의자 분 본인께서 진행하셔야 되며,
    본인의 동의 없이는 아무것도 변경할 수 없거든요...!!!

    만약 동생 분께서 전화를 받으신 게 아니라면,
    이 재약정은 아예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LG 본사로 전화해보시겠어요~!?
    동생 분이 직접 전화하시면 좋습니다

    "내 명의로 LG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LG에서는 어머니께 재약정을 안내드리고 마음대로 진행했더라.
     왜 내 동의도 없이 마음대로 진행하는가?
     지금 바로 재약정을 취소하고, 무약정 상태로 놔두길 바란다"

    라고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재약정 당시 녹취를 요청해보셔도 좋구요~
    만약 취소가 어렵다고 한다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넣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인하시는대로 바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컴플레인 거시길 바랍니다 >_<

    그리고 꼭 상황을 제게 말씀해주세요...!!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3474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2]
김사라 01-30 01-30 조회 398560
92364 티비 인터넷 변경 문의 드립니다
Jin 14:27 39분 전 조회 3
92363 결합상품 문의입니다
bybyby 13:31 1시간 34분 전 조회 8
92362 상담
TodayList 11:55 3시간 11분 전 조회 12
92361 LG U+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oiooo 11:06 3시간 59분 전 조회 18
92360 안녕하세요 원룸에 인터넷 가입하고싶어요!
배추야아… 08:19 6시간 46분 전 조회 11
92359 SKB H524G 공유기 포트포워드 관련 문의입니다
scarred 04:27 10시간 39분 전 조회 10
92358 kt 유선전화 할인, 인터넷, tv 문의
하닷등장 04:06 11시간 전 조회 11
92357 결합상품 문의드립니다.
Latte 00:59 14시간 6분 전 조회 18
92356 인터넷, 전화, 티비 신규가입 원합니다.
대박기원 05-30 05-30 조회 16
92355 KT 패밀리 인터넷
성공 05-30 05-30 조회 21
92354 1월 말에 가입했는데 요금제 언제부터 바꿀수있나요?
곤드레 05-30 05-30 조회 18
92353 설마 설마 했는데... 제가 또 왔습니다!?
프박 05-30 05-30 조회 32
92352 약정이 끝났대요..
joyjoy**** 05-30 05-30 조회 24
92351 저번에 백메가에서 바꿨습니다 이후 문의글
동네 05-30 05-30 조회 37
92350 인터넷 교체 문의
붕붕고고 05-30 05-30 조회 27
92349 이사할때 인터넷 변경
파피 05-30 05-30 조회 29
92348 신규 문의
김종구 05-30 05-30 조회 23
92347 Lgu+ 기가슬림 모뎀
푸른 05-30 05-30 조회 24
92346 이사로 인한 인터넷 해지 문의
신성안 05-30 05-30 조회 30
92345 인터넷 변경문의드려요!
나매 05-30 05-30 조회 22
92344 LGu+ 가입 문의드립니다[1]
가즈아 05-29 05-29 조회 73
92343 인터넷문의요
y**** 05-29 05-29 조회 20
92342 kt 기가 인터넷 패밀리의 가입조건에 대해서
YHP 05-29 05-29 조회 47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