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KT 100MB 인터넷만 쓰고 있는 유저입니다. 인터넷 서핑이 잦구요. 인터넷으로 스포츠 중계 및 유튜브 영상 자주 시청하구요.. 조만간 컨텐츠 업로드를 취미 삼아 할 예정입니다.
현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에 패밀리 결합으로 월 17,430원을 냈다가 본가에서 KT 인터넷을 해지해서 결합할인이 빠지고 근 반년동안 월 29,000원 가까이 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KT 본사에 약정 만료일이 다되어서 바꾸려고 한다고 하니
500MB 인터넷으로 속도 업그레이드에 28,050원으로 요금 할인(원래 33,000원이더라구요)에 매년 4~10만원 상품권 지급(정확한 금액 얘기는 없었네요;;)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핸드폰은 LG U+로 쓰고 있지만 핸드폰 약정은 7개월 남고 기기할부금은 1년 정도 남았거든요.. 그래서 인터넷을 엘지로 바꾸기는 애매한 것 같아서요...
기숙사에는 KT , LG만 들어오고 기가 인터넷도 2개 통신사 모두 설치가 되며 대칭형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CJ도 되지만 논외로 하겠습니다.)
인터넷 품질은 KT가 LG보다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여러가지 고민이 듭니다..
문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T 본사에서 제시한 안으로 재약정 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아니면 본사에 더 요구 사항이 필요한지, 해지 쪽으로 가닥을 잡는 것이 맞는지 애매한데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핸드폰 약정기간이 애매하긴한데 현 시점에서 LG로 바꾸는 것이 합리적일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추가로 LG로 바꿀 시에는 TV도 추가로 설치할까 생각을 하고 있는데 현재 기숙사에 TV는 없는 상태입니다. 뭐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HDMI CABLE 연결해서 볼 수 있다고는 하나 추후에 TV를 구매할 예정인데 설치 전이 반드시 TV가 구비된 상태여야 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