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thst****님의 글

불만사항 접수 게시판이 따로 없는게 아쉽네요 문의게시판에 글남기겠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thst****
댓글 1
  • 조회 1,552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인터넷 및 tv 상품 가입자 손**입니다.

 

가입 날 부터 오늘까지 무려 3가지의 불만사항이 있었으며 하나하나 나열하며 설명드리고 불만사항을 접수 하고 싶습니다. 우선 말씀드리기 앞서 담당상담원의 친절하고 매번 신경많이써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여기다 글까지 남기고 싶지않았는데 너무나도 심각하기도 하며 저 말고도 다른 분들 또한 이러한 문제를 겪게될까봐 글을 남기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앞서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겼듯이 상담사분이 본인의 고객이 아니라는 이유로 제가 여쭤본 사항 간단하게 확인을 통해 가르쳐 줄수있는 사항에도 불구하고 월욜일날 다시전화하라 라는식의 상담으로 인해 상당히 불쾌하여 글을 남겼었습니다.

두번째로는 설치관련 문제 입니다 인터넷 설치가 굉장히 시급하여 빨리 해주신다는 말만 믿고 가입신청을 했습니다.그러나 실제로 설치를 받은건 약 1주일 넘게 기다려서 설치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홈페이지에서는 바로 설치 가능 하다고 나왔으나 알고보니 인터넷 설치 전에 사전작업이 필요 하기 때문이라고 들었습니다. 1주일 정도 걸린것도 제가 재촉해서 빨리 받아 볼수 있었던 것이겠죠  물론 상담사분의 문제도 아니며 백메가 업체에도 또한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lg 본사의 방침이나 등등 다양한 문제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볼수도 있으나 그런 불편한 일을 겪은것은 처음에 가입 관련 문의를 드렸을때라고 생각합니다. 사전에 이런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고지해주셔야 할 것같습니다. 약간의 시일이 더 걸릴수도 있다곤 하셨으나 일주일이나 넘게 기다려야 할줄 몰랐습니다. 

세번째로는 사은품으로 주시는 상품권에 관련해서 말씀드립니다. 가입하게 되면 사은금과 사은상품권을 주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사은금을 받을때 제가 계좌를 다른 계좌에 받아보기를 원했으나 그부분에서는 제가 착각하여 말씀을 드리지 않아 다른 계좌로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사은상품권은 분명히 홈플러스 말고 신세계로 달라고 말씀드렸고 그 부분 또한 문제가 생겨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불만사항으로 몇번을 전화했는지 모르겠으며 바쁜 와중에도 제가 왜 가입하면서 하나하나 다 신경써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회사의 운영 등 직원관리 부분이 미흡하여 주먹구구식 운영을 하시는건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답변을 주셨으면 하며 회사 사장님이 전화를 주시던 팀장님이 전화를 주시던 이상황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thstng****님~! 게시판을 통해서 두번째로 만나 뵙네요~!

    얼마전 게시판에서 인사드린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정성스럽게 남겨주신 글에 대해..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번 전화상담에서의 부족함으로 인해서
    이미 심려를 끼쳐드린 바가 있었는데요..!

    설치지연 문제에 대한 안내 및 상품권 변경 문제에 대해서도
    또한번 불편을 끼쳐드려서 그저 송구할 따름입니다..

    한번 실수는 이해할 수 있다고 해도,
    두번 세번 이어지는 실수는 없어야 하는 일인데.. 저도 너무 부끄럽습니다..ㅠ

    설치지연 문제는 thstng****님께서 이해해주신 것처럼..
    안타깝게도 저희가 핸들링할 수 없는 영역에 속하지요;;
    (더욱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힘 닿는데까지 최선의 최선을 다해드렸음에도 불구하고요!)

    즉, 해당 지역 설치기사님 스케쥴 조정 문제가 있고,
    이번처럼! 경우에 따라서는 통신사의 망공사가 선행되어야 하는 이변이 따르기도 합니다.

    그렇다 해도 예상보다 훨씬 지연되는 바람에
    (공사일정 덕분에 일주일 이상 소요되었지요?ㅠ)
    더더욱 당혹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기사님과 스케쥴을 조율하고 + 그에 맞춰
    내 시간도 빼놓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는데다..
    예정보다 더 지연되었으니 계획하신 부분에 차질이 생겼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이 부분에 대해서 이해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고 싶고요~!>.<

    저희도 이같은 변수의 가능성에 대해서 미리 자세히 안내드리고
    고객님들께서 대비하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신경쓰겠습니다!


    앗..어저께 이미 저희 선임 담당자분과의 통화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받으셨을텐데요!
    고객님의 속상한 마음을 생각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다시 한 번 귀한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바쁠 때일수록 소홀해지기 쉬운.. 사소한 부분에 있어서도!
    보다 정성을 기울이는 백메가가 될 것을..! 다시 한번 꼭 약속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ᴗ❛ั∗)◞✺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