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만 4번째 이용하는 단골입니다.
예전에는 이전하면 자동으로 해지된 걸로 알고 있는데...
오늘 이메일정리하다가 보니 해지신청을 직접하라는 문구를 본 것 같습니다.
직접 해지신청해야한다면
절차나 전화번호도 좀 가르쳐 주세요.
전체 댓글3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다시금 백메가 믿고 가입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 맞습니다 ㅠㅠ
기존 인터넷 명의자 분께서 직접 해지를 신청하셔야 된답니다
명의 도용 방지 및 개인정보 보안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른 가족 분들도 해지를 신청하시기 어렵구요 ^^;
꼭 명의자 분 본인께서 신청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하답니다 ^^
기존에 SKB 인터넷을 사용하셨지요~?
그렇다면 SKB 본사 080-8282-106로 전화하셔서
[ 5번 -> 생년월일 6자리 + 우물정(#) ] 순서로 진행하신다면
해지부서가 연결 될 것입니다 ^^
아마도 해지를 막기 위해 여러 조건을 제시할 수도 있는데요~
더 듣지 않고 해지를 바로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LG 인터넷을 설치했고, SK를 사용할 의사가 전혀 없으니 빨리 해지해달라!"
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ㅡ^ㅎㅎ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용~~~ 곧입봉님♥
언제든 새글 혹은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빠르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몸이 많이 움츠러들게 되네요 ㅠㅠ
추운 날씨에 꼭 건강 유념하시구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