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한****님의 글

인터넷 가입 신청했었는데요~ 위약금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한****
댓글 1
  • 조회 2,011

제가 작년 9월에 인터넷 가입신청을 했는데요~

 

부모님집이랑 핸드폰이랑 저희집이랑 결합을했는데

 

기존있던 인터넷이 약정이 만료되었었는데 결합을 하면 1년은 유지해야한다고 했었거든요~

 

혹시 유지가 안돼면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전화 연락 010-27**-****으로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한글별명님 :)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인터넷을 가입하신지 얼마되지 않으셨는데
    위약금을 말씀하셨다면 해지를 염두에 두고 계신듯 하옵니다.
    제 추측이 맞는지요?ㅠ

    한글별명님 말씀대로 인터넷 가입 후
    최소 1년은 유지하셔야 받으셨던 사은품을 반납하지 않아도 되며,
    설치비 반환금 또한 청구되지 않습니다.

    위약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임의로 제가 계산해드리는 것보다
    직접 본사 통해 확인하시는게 가장 정확해요.
    해지 시점에 따라, 사용하고 계신 상품에 따라,
    핸드폰 결합으로 적용되어 있는 할인액에 따라 차이가 있거든요^ㅡ^

    위약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http://www.kt.com 접속
    ② 로그인 합니다~!
    ③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클릭!
    ④ 맨아래에 보이지 않게 숨어있는 [온라인해지접수] 라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⑤ 그러면 가입한 "단위상품" 별로 위약금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과 TV를 둘 다 가입했다면 -> 각각 클릭해서 봐야해요! 
      이는 [다른 상품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KT는 확인한 시점 기준이 아닌 1개월 전 기준으로
    위약금이 산정되기 때문에 확인하신 금액과
    실제로 해지할 때의 금액의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위약금 확인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만..!
    인터넷을 해지하시는 이유가 궁금해서요~!
    어떤 문제로 해지를 염두에 두셨는지 한글별명님 상황을 상세히 말씀해 주시겠어요?
    해지하지 않고 택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P.S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셨지만 전화드려도 위약금 확인은
    본사 통해 하셔야 하기 때문에 전화드리지 않고 답변 남겨드렸다는
    문자 한 통 보내드렸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