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윤종호님의 글

KT 개통했는데.. 기존 LG U+ 에서 비교해보라고 하는데..;;

회원님의 사진
  • 윤종호
댓글 6
  • 조회 2,059

KT 오늘 개통했는데.. 기존 LG U+ 에서 비교해보라고 하는데요..

조건이 kt 인터넷 500 메가 + TV슬림 기가지니2 + 핸드폰 베이직요금 2대 결합 이렇게 하려고 오늘 설치했는데요

LG 에서... 기존 인터넷 500 메가로 + TV  해서 32,850원 에 사은품 30만원 해준다는데...

오늘 설치한거는 위약금 없다고 ... 어느 조건이 나을지 모르겠네요..;;

 

LG U프러스에서

핸드폰 결합하면 나중에 요금이 할인 받던게 없어져서 올라간다는게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전체 댓글 6
  • 회원님의 사진 윤종호
    lg 에서 몇몇 채널 평생 무료로 해준다고 했었는데. 가격면에서
    LG가 더 저렴해 지는거 같아서... KT는 오늘 설치했는데 해지하고
    다시 LG 재약정을 하는게 나을꺼 같아서요~
    KT 해지 신청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답변 작성 중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윤종호
    @한아름6시 전에 해지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윤종호오! 윤종호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어떠한 상황인지 정확히 확인해보려고 조금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ㅡ^


    가입을 도와드렸던 정숙씨와 통화를 진행하셨지요~?!

    안내 도와드렸으나 LG로 계속 유지하시길 결정하셨구요 ㅠㅠ


    너무 아쉽습니당... 흐흡..

    KT에서도 핸드폰 결합을 통해 월 33,000원 가량으로 사용하실 수 있고,

    220여개의 다양한 TV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최신형 AI 기능과 + 하만카돈 사의 짱짱한 스피커가 탑재된 셋탑박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말입니당.. ㅠ


    그래도 절대 강요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

    윤종호님꼐서 마음이 가시고 편하신 쪽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오, 그리고 이미 개통이 완료된 것이라

    백메가에서는 해지를 도와드릴 수가 없답니다 ㅠㅜ 대리점에는 권한이 없답니당.....

    KT 본사로 직접 해지를 요청하셔야 해요...!


    남겨주신 글을 확인해보면

    이미 KT로 취소를 요청하신 것 같은데.. 맞으신가요~? ^^


    취소를 신청하셨다면 따로 더 진행하셔야 될 것은 없구요

    장비만 무사히 반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당일 취소라 위약금이 나오지 않는건 다행이지만...

    이미 설치가 되었기 때문에 정말정말 아쉽게도 설치비가 부과됩니다 ㅠㅜ

    인터넷 19,800원 / TV 13,200원이 부과된다는 것 꼭 유념해주시구요...!


    다시금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1) 위약금이 없는 것이 확실한지.

    2) 설치비는 언제 빠져나가는지

    3) 취소된 것이 맞는지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LG에서 좋은 조건을 받으셔서 다행입니당 *^^*

    앞으로도 즐겁고 안정적인 인터넷 라이프를 누리시구용!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사항 생긴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ㅎㅎ

    한번이라도 백메가를 찾아주신 분은 영원히 백메가의 소중한 손님이시니까요♥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ㅇ^ ㅎㅎ)


    감사합니다~! 윤종호님♡
  • 회원님의 사진 윤종호
    KT 측에서 따로 부과되는건 아무것도 없다고 했는데
    설치비가 부과되는건 맞습니까?  확실한건가요~?
    위약금 부분도 사은품으로 받은게 없다면 KT 에서는 없다고 했는데 (오늘 6시 전으로 해지가 될경우)
    kt측에 통화한게 1시 ~ 2시 사이에 통화를 하고 빨리 처리해주겠다고 했는데
    4시가 넘어서 전화와서는 인터넷 4만원 TV 2만원 해서 6만원이 나온다는데 부터 화가 났고
    6시까지 남은시간도 얼마 없는데 ~ 직장일도 해야되는데 ~
    받지도 않은 상품권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한다는것도 분명히 알고있었을텐데 모른척하며
    kt 측에 다시 통화하게하고 백메가에 다시 전화해서 모바일로 전송 요청된거 삭제 해달라고 얘기하고
    다시 kt 에 전화해서 삭제 해달라고 얘기했다고 전달하고 이렇게 바쁜시간에 이쪽 저쪽 중간에서
    전화해가며 상황 설명해가며 ... 현금 20 만원 더준다고요~? 하루이틀 일당 못번샘 칠께요~
    미리 못알아보고 여기에만 의존했던 내잘못도 크지만
    전에는 도움받아서 잘 했고 그래서 또 찾아왔는데 이번은 좀 아니네요~
    다음엔 또 어떨지...
    수고하세요~

    좀전에 KT 고객만족팀에서 전화받고
    방금  KT 에서 해지완료 문자가 왔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윤종호윤종호님~!! 해지는 무사히 마치셨군요!


    에구구... 오늘 바쁘신 일과 중에, 이리저리 많은 일을 처리하셔야 돼서 많이 당황스러우셨지요...ㅠ

    남겨주신 말씀에서 얼마나 속상하셨겠나 공감이 됩니다 ㅠㅜ



    사실, 본사에서 독점 관할하는 부분이 많아서 (너무나도 독점적으로(?) 이루어지다보니)

    심지어 5년 경력의 저 조차도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종종 일어난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원래는 설치를 '완료' 받으셨다면 당일에 취소하셔도 설치비가 부과되었거든요~!

    (오늘 전화 드렸던 정숙씨도 그렇게 인지하고 있었을 겁니다 >_<;)


    그런데 규정이 바뀌었는지.. 혹은 본사에서는 규정과 달리 도의상 면제해주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오늘 윤종호님께서는 설치비를 부과받지 않으셨다고 하셨어요...!

    (맞.. 맞지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개통 이후는 모두 KT 독점이라 저희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이렇게 인지 못하는 부분이 있던터라 백메가와 KT의 말이 어긋났었습니다 ㅠㅜ..





    저에게도, (약간 투박한 목소리의 소유자인 ^^) 정숙씨에게도 중요한 건...

    윤종호님께 좋은 사람과 관계로 기억되는 것입니다


    어쩌면 본사와 백메가의 안내가 서로 달라서...

    마치 거짓말로 가입유지를 종용하는 것으로 느끼시지는 않았을까 우려됩니다...


    저는 백메가와 이 일이 정말 좋습니다~!

    그런만큼 윤종호님의 분노와 속상함, 그리고 하루의 시간이 이렇게 허망하게 소비되게 한 것이

    참 마음이 아프고 죄송스럽습니다 ㅠㅜ...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가입이 중요한 게 아닙니다.

    지금 윤종호님의 댓글에도 따끔한 애정의 채찍질이 느껴진다면

    그건 저의 착각일까요?

    그렇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ㅡ^ ㅎㅎ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좀 더 세련된 안내를 못하고, 서로 어긋난 정보 때문에 윤종호님을 이리저리 헤매시게 하여서요 ㅠㅠ


    물론 말로만 사과드리지 않겠습니다 ^^

    커피 쿠폰 3장 보내드렸습니다

    오늘의 허비가 조금이라도 나아질 수 있도록,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마음을 녹여주시겠어요..!?

    부디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 윤종호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