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ka****님의 글

kt-SK로 신규

회원님의 사진
  • kka****
댓글 28
  • 조회 1,455

KT3년이상썼고요,KT 인터넷,tv.전화 가입되잇는데, 전화는 아버지 가게전화라 그냥kt로 놔두려고 하는데 그렇게 되면 불이익은 없는지요. 

 

SK인터넷+tv로 신규가입하려고요, (와이파이공유기는 잇습니다)

skt 4회선(30년이상) 가입되잇고, 1인터넷,1tv가입되잇어요.  

엄마집에도 이번에 바꾸려요. 아버지는(만65세이상)이고요.

skt 부모님 핸드폰요금은 낮은요금제고요, 같이 가입되잇는 저와 남편은 라지요금제 가입중이고, 저는 3개월후 요금제 낮출에정입니다.남편은 라지요금제 게속 쓸 꺼 같고요.

 

전체 댓글 28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kka****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해 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오! 가족분들께서 SK휴대폰을 총 3회선 이용중이시며, 
    또한 '온가족할인'으로 SK폰들을 결합하시어, 
    최대 가입년수 30년 이상에 해당하는 최대혜택을 누리고 계신데요~! (짝짝) 


    # 이 '온가족할인' 결합에 결합된 인/터/넷은..!
    kka****님 댁 SK인터넷 1회선 뿐이라는 말씀이시지요?!

    그렇다면 이번에 부모님댁 역시
    같은 SK인터넷으로 변경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그럼 100메가 인터넷을 요금 반값인 = 11,000원에 이용 가능하니까요!^~^b


    # 그리고 KT일반전화가 있다고 하셨는데요~!

    현재 KT 인터넷과 IPTV는 부모님댁에서
    KT 일반전화만 따로 아버지 가게에서
    이렇게 각각 이용중이신 상황이 맞나요~?! (가게는 인터넷이.. 없이요?)

    일단! 가게 KT일반전화는 그냥 두셔도 상관없으나..!
    어차피 전화도 약정 3년이 만료되었다면,
    이번에 가게 KT전화도 -> SK의 일반전화로 (설치가 된다면) 바꾸시면 좋답니다!

    1. 참고로..KT의 일반전화의 전화기본료는?!

    1) 전화만 단독으로 이용하시면 5,720원으로 무척 비싸고요..ㅠ
    2) 전화 + 인터넷 = 같이 사용하시면 4,400원으로 내려가며,
    3) 전화 + 인터넷 + IPTV = 모두 사용하셔야 비로소 1,100원이 되는데요..!

    2. 반면에 SK 일반전화는~?!

    인터넷 없이 SK의 일반전화만 달랑(!) 쓰시더라도
    전화기본료 최저 1,100원에 이용 가능하거든요!^~^b

    전화는 본래 사은품에는 거의 도움이 안되지만!
    이렇게 전화 기본료라도 절약하시면? 비용절감에 은근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용~*

     

    # 그리고 휴대폰들 요금제 변경의 경우~!

    폰 요금제를 변경하신다고 해서
    가입년수에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라서요~!>.<
    언제든 변경 원하시면 자유롭게 요금제 변경을 하셔도 상관없어요~!

    폰들 각각 이용하시는 그 요금제에 맞춰서
    할인금액이 자동으로 적용될 겁니다~! 후후
    즉, 구형 요금제면 50% 할인이 / band 등의 신형 요금제면 30% 할인이 되겠지요!



    # SK 100메가급 인터넷을 가입하신다고 할 경우~? 

    1) SK 100메가 인터넷 + 스마트Plus (HDR셋탑) 가입시,
    총요금은 28,600원이 청구되고요~!

    2) 위 구성이면 사은품은 총합 35만원 (SKB 맥시멈 사은품) 지원되고요~!

    3) 설치비 35,200원이 한번 청구될 거예용;;
    이는 첫달 요금과 함께 자동으로 빠져나가게 됩니다..!ㅠ 

    4) 그리고 인터넷 개통 후!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온가족할인에 결합해주세요~"
    하고 요청해주셔야 위의 요금이 되는데요~! 

    바로 이 때, NEW TV플러스 결합도 같이 신청하시면 좋아요!>.<b (엄지촥)

    그럼 IPTV 요금에서 1,100원 할인, 
    인터넷 명의자분 SK폰에서 1,100원 할인
    = 총 2,200원 할인까지 적용되거든요~! 후후

    단, 이때부터 인터넷 명의자분의 SK휴대폰 가입년수는
    일시정지 (=얼음!) 상태가 되는데요~!ㄷㄷ 
    이미 최대 가입년수 30년 이상을 달성하신 상태라, 정지가 되어도 문제 없겠지요! 


    ※ 마찬가지로, kka****님 댁 SK인터넷 쪽에도
    이 New TV플러스 혜택을 적용받지 않고 계시다면?
    이번에 본사로 신청하시면 좋을테고요~!+_+



    # 이번에 아버지 명의로 SK인터넷을 가입하시면?

    복지할인 혜택까지도 일부 적용 가능할 거예요~!

    SK인터넷 개통후,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온가족할인 결합중인데요, TV 요금에만 복지할인을 적용해주세요~!
    ..라고 직접 요청하시면 됩니다!>.<b

    그럼 IPTV쪽에만 복지할인이 중복 적용되면서,
    위에 안내드린 스마트Plus (HDR셋탑) 요금제 이용을 기준으로..
    총요금에서 2,420원 정도가 낮아져요~! (짝짝)

    -> 이렇게 또 매월 통신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시면 넘넘 좋지요~!^~^*



    # 이렇게.. 우선 SK 가입에 대해 안내를 드렸는데요!

    좀더 짚어볼 사항들이 있어서,
    반대로.. 저도 질문을 좀 드리고 싶습니다! 괜찮으시지용?^~^*


    ① SK '온가족할인'에 결합된 인터넷은
    kka****님 댁 SK인터넷 1회선 뿐이지요~?!
    그리고 kka****님 댁 인터넷 명의자분은.. 아버지는 아니실테고요~?!

    ② 부모님 댁에서 이용중이신 상품은
    KT 인터넷과 IPTV = 두가지가 맞나요~?!
    이 경우, 부모님댁 티비에 혹시 HDMI단자가 없다면 꼭 말씀해주세요..!ㄷㄷ

    ③ 아버지 가게에서 이용중이신 상품은
    KT의 "일반전화" 단독 상품이 맞나요~?!
    이 전화도 3년 약정이 만료된 상태가 맞는지요~?!

    ④ 부모님댁 / 아버지 가게
    이렇게 두 장소의 주소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각각 SK인터넷 (혹은 전화) 설치 가능성 + 인터넷 망 품질을 봐드릴게요~!+_+b


    위의 ①~④번 질문에 답을 해주시면 되고요!

    언제든 댓글로 회신 주시면 + 제가 뿅! 날아?와 안내 이어가겠습니다~•'-'•)و✧

    그럼.. 댓글 통해서 꼭꼭 다시 뵈어요, kka****님!
  • 회원님의 사진 kka****
    1.저희집 인터넷명의는 제이름(kk)이고요.1회선이고요.
    2.엄마집은 아버지 명의의 kt인터넷과 tv는 skylife고요, hdmi단자여부는 아직 확인못햇어요.단자가없으면 머가 달라지나요?
    3.아버지 가게는 인터넷,tv일반전화 결합상품이었고요, 전화가 두대인데(하나는 전화, 하나는 팩스고요) 둘다 결합인지는 잘모르겟어요.하지만 두대해지예정이예요.
    4. 서울시 *************************
      아버지가게. ************************
      주소는 보고 지워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오! 회신 주셔서 감사합니당~!^~^*

    아하! 현재 인터넷을 총 세 군데에서
    그것도 모두 KT로 이용중이시군요~?! 후후

    1) kka****님 댁 : 주소 모름 / KT 인터넷 : 약정만료 여부? 모름

    2) 어머니 댁 : SK인터넷 대칭형 망으로 설치 가능하네용~! (짝짝)

    3) 아버지 가게 : SK는 설치 불가해요..ㅠ 대신 LG는 든든한 대칭형으로 들어가네용~!^~^*


    1. 즉, 일단 이번에 어머니댁은
    SK인터넷으로 갈아타시고 "온가족할인"에 결합하시어
    앞서 안내드린대로 최고로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요~!>.<b


    2. kka****님 댁도 KT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었고,
    또한 SK인터넷이 대칭형 망으로 설치 가능하기만 하다면?
    (이 부분에 대해 확인해주시면..!)
    역시나 SK인터넷으로 갈아타시면 됩니당~!

    "온가족할인" 한 그룹에는 -> SK인터넷을 최대 2회선까지 묶을 수 있으니까요~!


    3. 아버지 가게는 "인터넷 + IPTV" 두가지만
    앞으로 이용하실 것이 맞으시다면~?!
    가게는 따로 이번에 LG로 갈아타시면 좋아요!^~^*
    앙쉽게도 SK쪽에 결합은 못하시지만.. LG는 신규가입 조건이 원래 좋답니다~!

    LG 100메가 + 베이직 (UHD셋탑) 가입시,

    1) 와이파이는 무료로 임대되어 따라가며! (필수)
    2) 총요금은 38,500원 청구되고요~!
    3) 사은품은 현재 총합 35만원 지원되고 있습니당!
    4) 물론...설치비 35,200원은 역시나 한번 빠져나가게 될 거예용..ㅠ



    # 그리고 이번에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두 장소 이상 가입을 맡겨해주신다면~?!
    당연히 저희도 최대한 힘(!?)을 써서..  더더욱 잘 챙겨드릴테니 염려마세용~!+_+b

    또한 백메가에 마련한 재가입(지인 추천가입)에 대한
    감사 선물도 따로 보내드릴 것이옵니다!>.<b


    # 그럼 이어서... 몇가지만 더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① kka****님 댁 KT 약정만료 여부?
    그리고 kka****님 댁은 인터넷 (100메가) 단독 이용 맞으신가요~?!

    ② kka****님 댁 주소지?

    ③ 가게 KT전화 두대 모두 없애시는 건 확실하신가요?
    영업장이니, 전화 하나는 살려두고 쓰시지 않나..싶어서요~!ㅠ
    그리고 가게를 LG로 갈아타시는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p.s.
    혹시 게시판에서 빠른 문&답 "핑퐁"을 원하시면?
    답변이 완료되는대로 -> 바로바로 "알림 문자"를 보내드릴 수 있으니..!
    문자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셔도 좋아요~! 후후
  • 회원님의 사진 kka****
    아버지댁만 인터넷,tv 할거예요... 가게는 pass, 저희집도 3년안되서 pass
    아버지댁 집전화도 잇긴잇는데그냥 단독상품같네요. 합치게되면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합칠경우 다시 요금문의요.
     그리고, sk핸드폰 4회선(30년이상)인데 처음말씀하신 28600원에 50할인이 들어가 잇는건가요?
    현재kt skylife이고, hdmi단자 잇는지 없는지 모르는데.. 괜찮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넹! 이번에도 회신 주셔서 고맙습니다~!+_+b

    오! 물론, 가게는 패스하셔도 무방하고요~!

    kka****님 댁은 나중에 언제든지
    기존의 KT인터넷 3년 약정이 만료되면~?
    그때가서 다시 SK가입 (+온가족할인 결합)을 고려해주시면 되지요~! 후후


    # 그리고 이번에 SK로 변경하실 아버지 댁은~?!

    1) 현재 이용중이신 집전화(일반전화)가
    KT 일반전화이고 + 약정이 만료되었다면~?!
    이번에 SK 일반전화로 함께 갈아타시면 되고요~! 번호 그대로 이동 가능해요~!

    그럼 총요금에는 딱 550원이 더해질 것이고요!
    (SK일반전화 기본료에 1,100원에 -> 온가족할인 50% 할인 적용되면요!)

    SK 사은품이나 설치비는 위와 동일하고요~!

    단, 전화번호 이동 수수료 2천원은 한번 청구됩니다;;
    (설치비와 함께! 첫달 요금과 함께 자동으로 한번 빠져나갈 거예요~!ㅠ)


    ※ 혹시 사용하시던 전화가 SK 일반전화였다면~?!
    그냥 SK 인터넷과 IPTV만 설치받으신 이후!
    SK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 여기에 기존 전화를 결합해달라고 하시면 끝~!



    # 아버지댁 티비에 HDMI단자가 만약 없다면~?!

    티비가 아주아주 오래된 모델이거나
    브라운관 티비라면 HDMI단자가 없을 수 있고요~!
    그럼 최신장비 (= 최신형 셋탑박스)는 설치/연결이 불가해서요..ㅠ

    안내드린 최신 HDR셋탑 대신에,
    하위셋탑인 스마트셋탑으로 진행하셔야 해요~!>.<
    그런데 하위 셋탑으로는 지금 아예 SK 청약(가입)이 어려울 수 있답니다..!ㄷㄷㄷ

    그런데 웬만한 티비라면 HDMI단자는 있을 것이고요~!

    호..혹시 모르니 확인은 한번 해주시면 좋겠네용~! (두둥)



    # 앞서 안내드린 요금은~?!

    정상요금에 -> 온가족할린 50% 할인이 적용된 요금이에요!

    SKB 인터넷요금에 50% 할인 들어간 11,000원에다가
    여기에 스마트 Plus (HDR) 17,600원을 더하여
    총 28,600원이 되었고요~!^~^*

    물론 부가세 및 셋탑임대료 등이 모두 다 포함된 3년 약정 요금에 해당합니다~!


    ※ 물론 여기에 NEW TV플러스 할인까지 적용되면?
    매월 총요금은 27,500원으로 내려가며,
    명의자분 휴대폰에서의 1,100원 할인을 생각하면.. 실 지출은 26,400원이 되는 셈!



    1. 즉 SK인터넷과 IPTV (+전화?) 가입 진행!

    2. SK상품들 개통 후 -> 기존 KT인터넷은 직접 해지~!

    3. 그리고 SK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온가족할인에 우리집 SK인터넷도 결합해주시고 + New TV플러스 결합도 넣어주세요"

    -> 이렇게 요청하시면 위의 요금을 납부하시게 되는 것이지용~!^~^b



    # 그럼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만 해주시고요! 

    # 만약 백메가와 전화상담 혹은 가입진행 원하시면? 
    언제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휴대폰 번호만 남겨주세용!^-^b 

    : https://www.100mb.kr/?TRS=@c316354 (여기로요!) 

    그럼 저희 담당자분께서 우선적으로 전화드리고 + 알아서 잘 모실 것이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kka****
    전화까지해서 신청할께요. 아빠 계좌번호도 알고 있어요. 전화 안받아서 댓글남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오! 정말 감사합니다, kka****님~!

    아버지 명의로 진행해주신 내용 확인하였어용~!^-^*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이제 최대한 빠르게..!
    설치까지 무사히(?!) 잘 완료되면 되겠네요~(っ˘з˘ )♥
    물론! SK 개통(설치) 후! 직접 온가족할인에 결합하시는 것도..! 기억해주시고요~*


    p.s.
    참..! 그리고 SK 상품들이 설치된 후에 바로
    여기에 댓글만 한 번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사은품을 (정상 지급일보다)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지급해드릴 수 있는지.. 제가 바로 확인해드리려고 하거든요~!>.< (찡긋)
  • 회원님의 사진 kka****
    sk어제 설치완료요.계좌입금은 저에게 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오! 넹넹! 기다려주세용~!>.<b
  • 회원님의 사진 kka****
    어제 집전화는 설치 못햇다는데 부모님이 기사님이 뭐라고 하셧다는데 잘 못들으신 거 같아요.
    뭐가 다 되면 해야된다고 하셧다는데. 그 뭐가 뭔지 모르겟네요 ㅎ
    sk에 결합하려고 전화햇더니 집전화는 sk로 이동진행중에 반송되엇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합을 못햇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오오..! 인터넷 개통을 축하드립니다~!>.<b 후후

    # 앗, 그런데 가입해주신 내역을 보니,
    통신요금 납부계좌 + 사은품 받으실 계좌
    = 두가지 모두 아버지 명의의 계좌 (국민은행 뒷자리 88) 로 등록되어 있어요~!

    즉, 자녀분이신 kka****님 계좌로 받으시려면
    kka****님 계좌를 따로 알려주셔야 한답니다~!^~^*

    -> 하여, 이 답변을 확인하시면 여기에 댓글로 꼭 알려주시겠어요~?!


    # 그리고 전화는 아직 번호이동 처리가 안된 것 같아서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확인해볼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_+b
  • 회원님의 사진 kka****
    조** ********************* 국민은행이요.(사은품계좌)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넹, 확인했습니다~! 감사해요!^~^*

    # 앗, SK 일반전화의 경우~!
    기존 KT전화 명의자분이 아버지가 아니시고 어머니셔서..
    전화번호 이동 재심사가 들어가게 되면서 시간이 소요되게 된 상황이었군요..!ㅠ

    하여, 전화 이동/설치는 조금 늦어지게 된 것이고요!>.<
    (이에 대해서는 어제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 이미 하셨지용~?! 후후)


    # 현금 사은품은 지금 말씀해주신 kka****님 계좌로,
    오늘 저녁에 입금될 예정이옵니다~!+_+b

    하여.. 이따가 저녁 8시 이후에 확인해주시면 잘(!) 들어와있을 것이어요~! (찡긋)
  • 회원님의 사진 kka****
    집전화를 엄마 명의로 변경한다고한적없고  혹시 엄마꺼이면 확인해보시라고  주민번호 알려줫는데 먼가 오해가 잇엇던거같아요.. 현재 아빠카드로  나가고잇는거같아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아하! kka****님~!^-^*

    전화는 기존의 KT 전화번호를 "번호이동"으로
    SK 전화로 그대로 옮기는 작업이 함께 진행되는데요~!
    (번호를 그대로 쓰셔야 할테니니까요~)

    이때 기존 KT일반전화의 명의자분이 이번 명의자분과 다르셔서 (어머니셨지요!)
    이 부분에 대한 확인이 필요했던 거랍니다~! 후후

    즉 SK 일반전화 명의자분을 어머니로 변경한 것이 아니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1. 이번에 가입하신 SK상품들은 모두 (인터넷 + IPTV + 일반전화)
    아버지 명의로 잘 진행되었어요~!+_+b

    2. 또한 상품들의 요금(통신비) 납부자분 역시!
    가입 당시 아버지로 잘 등록되어 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였네요!)

    3. 그리고 통신요금 납부방식을 카드로 변경하고자 하시면?
    언제든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원하시는 카드결제로 변경만 해주시면 끝~!^~^*


    p.s.
    게시판 답변완료 : 알림 문자는 -> kka****님 폰으로 보내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kka****
    전화까지 이동 완료 된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오! kka****님~!

    이 부분은 지금 곧 확인해보고 마저 안내드릴게요~! 기다려주시겠어용~?!

    1) 전화는 우리집에 SK로 설치(개통)가 되고!
    2) 전화 수/발신이 가능해지면..?
    -> 비로소 "완전히 (SK로) 이동되었다" 라고 할 수 있거든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
    담당자분께 피드백 확인받는 것이 늦어졌네요~!

    그럼.. 이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 바로 이어서 안내드릴게요~!+_+b

    기존 사용하시던 KT 일반전화에서 -> SK 일반전화로
    번호 그대로 이동하시어 가입하시는 경우라서요~!
    기존 KT일반전화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확인되어야 번호이동 진행이 가능하답니다!ㄷㄷ

    즉, KT 일반전화의
    1) 명의자분,
    2) 납부자분,
    3) 납부계좌 정보 (은행계좌 or 카드 뒷자리 번호 4개까지)
    이 세가지 정보가 필요한데요~!^~^

    현재로서는
    1)번 명의자분(어머니) 정보만 정확히 확인되었고!
    2)번, 3)번 정보는 부정확해서요~!ㅠ

    이에 대해 확인하고자 저희 담당자분께서 오늘 이미 kka****님께
    문자 및 전화연락을 드렸는데..
    부재중이셔서 통화연결이 안되었다고 하네요..흑..


    하여 이 답변 내용을 확인하시는대로,
    2)번, 3)번 정보를 꼭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셔도 좋고,
    저희 담당자분께서 별도로 안내드린 문자로 피드백을 주셔도 좋답니다~!+_+b

    전화의 빠른 설치(번호이동)를 위해.. 꼭꼭 부탁드려용!
  • 회원님의 사진 kka****
    납부자 아버지.국민카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오오! 피드백 주셔서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b

    이따가 9시에 전산 열리는대로
    저희 담당자분께 넘기고(!) + 추후 진행상황도 이어서 안내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활기차고 즐겁게! 불금을 시작하시기를~* 총총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아이쿠야..kka****님~!ㅠ

    아마도 말씀해주신 정보(카드정보?)가
    잘못된 정보였던 것 같습니다요..!ㄷㄷㄷ

    -> 청구계약정보 오류로 인해서
    -> 진행도중에 또 반송이 나왔다네요.. ༼;´༎ຶ ۝ ༎ຶ༽

    하루빨리 설치받으셔야 시원하실텐데, 자꾸 늦어져서 어쩌지요~?! 에구구..ㅠ


    # 따라서 바로 kka****님과
    (혹은 KT전화 납부자분인 아버지와)
    직접 전화통화를 통해.. 확실하게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합니다~!+_+b


    1) kka****님께 연락드리면 될까요?
      아니면 납부자분인 아버지께 직접 연락을 드릴까요?
     
    2) 그리고 통화 가능하신 시간도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부디! 이번에도 꼭 회신 부탁드릴게요~!

    (에구..바쁘실텐데.. 정보 확인까지 해주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십니다~!ㅠ)
  • 회원님의 사진 kka****
    100번에 확인햇는데 , 납부자, 국민카드 8026. 조**,  전화명의는 강**.. 맞다는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
    아이쿠..! 많이 기다리셨지요~?! 흑..ㅠ

    일단 말씀하신 카드정보가 맞지 않아서 반송된 상황은 맞고요..!ㅠ
    즉, 다시 정보확인이 필요한 것도 맞는데요..!

    KT 100번 통해 확인하신 내용은 카드 뒷번호 8026이라 하셨지요~?!ㄷㄷㄷ


    # 먼저..! 아버지 명의의 국민카드는 맞지만,
    저희 쪽에서 확인되는 카드정보를 보니,
    카드번호 944542********0 가 확인되어서요~! 이 카드.. 있지 않으신가요?ㅠ
    (마스킹 된 부분은 저희가 알 수 없어용..ㅠ)

    -> 즉, 말씀하신 기존 카드와 뒷번호가 다릅니다.. (띠용)


    # 그런데 KT본사에서는 8026 카드가 맞다고 했다면~?!
    아래와 같은 상황으로 유추되어요..!ㄷㄷㄷ
    즉, 어찌된 상황인지, 일단 추측되는대로 먼저 말씀드릴게요~!>.<


    1. 보통 카드 유효기간이 만기될 경우,
    카드를 교체하시게 되는데요~
    이때 전산에는 기존 카드기록이 남아있는 경우도 있고요..! (전산..너는 바보..)

    2. 혹은 카드번호를 1개로 통합하시어 (앱카드 등)
    이용하시는 경우일 수도 있거든요~?!

    -> 이같은 케이스라서 아마 정보가 불일치한다고 나온 것 같습니다요..ㄷㄷㄷ



    # 따라서.. kka****님~!

    ① 오늘은 아마 저희 담당자분과 아버지께서
    통화를 못하신 듯해요..! 흑..
    연락드리기로 했으나 확인이 안된 부분때문에 늦어진 듯합니다..ㄷㄷㄷ

    ② 하여 우선은 (벌써 시간이 늦어서요..)
    kka****님 휴대폰으로 알림문자 보내드릴테니,
    이 답변 내용부터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③ 그리고.. 역시나.. 또.. 번거로우시겠지만!
    혹시라도 오늘 저녁에 이 부분에 대해 확인 가능하시다면?
    꼭 댓글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고요~!^~^*

    (즉, 아버지 명의 국민카드 944542********0 -> 요것.. 혹시 아닌지요?)

    ④  내일 9시까지 댓글 남겨주시지 못하신다면?
    오전에 저희 쪽에서 바로 아버지께 연락드리고 정보 확인을 재요청드릴게요~!+_+b

    - >어..어떠신가요~?!+.+


    p.s.
    참고로 전 내일 오전 8시 30분까지 출근 예정인데요~!
    전산이 열리려면 오전 9시는 넘어야 해서,
    그 이후에 최대한 빠르게 (저희 담당자분께서) 바로 연락드릴 수 있답니다~!>.<
  • 회원님의 사진 kka****
    4090 이네요. 카드가 두개잇엇는데 이카드는 잊고 계셧엇네요. 아이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어머나..!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ㅠ

    이따가 9시 이후 전산열리고 저희 담당자분 나오시는대로
    바로 해당내용 전달하겠습니당~!+_+b

    지금이라도 확인되어 너무너무 다행입니다~! 엉엉  ༼;´༎ຶ ۝ ༎ຶ༽


    p.s.
    이번에는 반송 없이 잘 진행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지만..!
    만에 하나라도 또 진행에 문제가 생기면 따로 연락드릴게요~! (무소식 = 희소식♥)
  • 회원님의 사진 kka****
    아빠지갑을 열어서 찾앗다는 ㅜㅜ
    그리구  모바일 상품권은 아직안왓네요
    아빠폰으로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에구구.. 정말 고생하셨습니다..!>.<b (엄지촥)

    상품권 발송내역 확인 및 재발송 부분에 대해서도
    담당자분께 전달해두었고요, 피드백 받으면 바로 전달해드릴게요~!


    ※ 참고로 상품권 발송이 늦어질 수는 있어도..
    못받으시는 일은 절대! 네버! 없으니 염려 마셔용~!^~^* 헤헷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kka****+
    오! 담당자님 통해 확인해보았는데요~! (두둥)

    SK 일반전화까지 완전히 이동(개통) 완료되어야만
    상품권이 발송된다고 하네요~!
    해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고요!>.<

    상품권은 SK인터넷 명의자분인 -> 아버지 휴대폰으로 발송될 예정이에용!^~^* 헤헷


    p.s.
    그럼.. 이번 추가 내용도 확인해주십사..
    다시 한번 알림문자 하나 보내드릴게용~! 괜찮으시지용~?!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