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상황이어서 인터넷을 설치를 빨리해달라고 요청 했는데요 집근처에 lg회선이 들어오지 않는 상황이라 기계 설치때문에 3일이 소요 된다고 하네요
이건 100메가 업체에서 어쩔수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도 그려려니 넘어가고 tv 채널 관련 문의를 드리려고 전화 했습니다 그런데 제 질문을 정확히 듣지도 않고 본인은 담당자가 아니니 월요일날 전화를 따로 주겠다고만 하고 끊으려고 하시네요 굉장히 불쾌 했습니다 결국 끝가지 물어봐서 짤막한 답변은 들었으나 끝가지 지금 끊고 월요일날 전화해라 이런식의 상담을 받아서 계약 다했으니 이제 볼일없다 라는 느낌을 굉장히 많이 받았네요 업주분의 뽐뿌에다가 글남기신거 보고 신청했었는데 다른업체랑 별반다를바가 없다는 생각도 들었으며 계약을 지금 당장이라도 취소 하고싶네요
대표님이나 담당자님 이글 보시면 연락 한번 주세요 어떻게된 영문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