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bluechip87님의 글

tvg 2개월 프로모션 후 기본으로 돌아올 때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bluechip87
  • 댓글: 1
  • 조회: 726

안녕하세요.

 

백메가 가입 후 신청하여 잘 이용중에 있습니다.

 

tvg가입시에 2개월간 프로모션으로 고급형이며, 그 이후 기본요금제로 돌아가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셨는데요.

 

 

오늘 lg유플러스 전화하여 일반형으로 돌아가고자 요청하였는데, 베이직이라는 요금제로 12월말에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기존의 일반형보다 1,100원 높은 가격이라고 안내 받아서 일단 그렇게 하겠다고 했습니다.

 

2개월 전에 안내받은 가격으로 이용하는것이 아닌 인상된 가격으로 이용해야 하는지요? 

 

그런데 가입시점에 약정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것이 아닌지 해서 문의드립니다. 

 

백메가에서 약정된 내용이 따로 있는지 몰라 상담사분께는 따로 문의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사용중에 있다가 내년에 tvg가격이 오른다고 가정해도 또 인상된 가격으로 이용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bluechip87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용?!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b


    오잉ㅠ 그나저나... 말씀주신 상황을 찬찬히 읽어보니
    LG 본사 상담원분이 비싼 요금제로 밀어붙기(?)한
    느낌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ㄷㄷ
    혹은 요금제가 출시한지 얼마 안 되어 헷갈리셨을 수도 있습니다.

    12월 말 쯤 일반형보다 +1,210원 더 비싼 "베이직" 요금제가 출시되고
    이번달부터 LG의 플래그쉽 TV요금제가 요것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신규가입자분들은 요것으로 가입해야만 사은품이 주어져
    억지로(!?) 베이직 요금제를 이용하셔야 하지만
    기존 가입자분들은 전~~~혀 문제 없거든요^^;

    게다가 일반형과 베이직 요금제는 엄연히 다른 요금제이고
    아직 일반형 요금제도 살아있습니다 +_+
    일반형은 -> 약 160여개의 채널을,
    베이직은 -> 약 180여개의 채널을 제공하는 별개의 요금제예요.


    하여 다시 LG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일반형과 베이직은
    제공하는 채널수가 엄연히 다른 요금제던데
    일반형이 베이직으로 바뀌었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이 요금제로 변경된 것이 확실한가요?
    굳이 베이직 요금제까지는 필요없어서 일반형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확인 후 다시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용♡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일반형과 베이직은 엄연한 다른 요금제입니다^^;

    2) 기존 가입자분은 일반형으로 변경하셔도 무방하니
      이 요금제로 변경해달라고 다시 말씀해주세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