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달에 백메가에서 kt인터넷 설치받고 잘 쓰고 있습니다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다음날 한번 더 확인해주고 가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본가에 인터넷하고 결합상품으로 신청했었는데요
결합이 안되면 연락이 오는건가요???
Kt명세서에는 결합상품이 없다고 나와있어서요.
혹시 안되어있나해서요
아 그리구 주신 사은품 잘 사용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직접 가서 이용해야해서
부득이하게 사용이 어려울거같은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지금까지 서비스로 너무 만족을 해서요
그냥 소멸되는것보다 취소되면 취소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오옷 11월 말 쯤에 KT 패밀리 인터넷을 가입한 정민님이시지요~?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_+b
혹~~~시 몰라 우선 패밀리 할인이
잘 적용되어있는지부터 확인해보았는데용
아주 잘 적용되어 있어요^0^
인터넷과 같은 통신요금은 사용 기간만큼 일할 계산되어
사용한 다음달에 청구되기 때문에
지난달 요금 청구서에는 며칠 사용료+기사님 출동비가 나와서
약 3만원 정도 요금이 나왔을 것이고요..!
(이 요금을 보셔서 깜짝 놀라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달부터는 알고 계신 16,500원이 청구될 것이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_+
그나저나... 아마 가입 당시에
홈플러스 상품권이 가장 유용해보여서 요것으로 택하셨는데
요기까지 가기 어려운 상황이신가 봅니다ㅠ
하/지/만/ 다행히 인터넷을 개통받은지 얼마 안 되었고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으니 기존 상품권을 삭제하고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KT라면 홈플러스(모바일) 뿐만 아니라
롯데(모바일), 이마트(모바일), 에스오일(모바일), 농협(종이)
요렇게 네가지 중에서도 원하시는 거로 택1하실 수 있으니
변경을 원하는 상품권을 알려주시겠어용!?
상품권 3만원이라면 기사님 출동비를 퉁(?)치고 남을 금액이라
그냥 날리기에는 너무 아까워서요ㅠㅠ
댓글로 알려주시면 새로운 상품권으로 재발송 요청을 드리겠습니다^0^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빠르게 답변을 봐주실 수 있도록
답변 완료 문자도 바로 발송드리겠습니당~♡
그럼, 저는 정민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_+
답변 한번에 쏙 이해됐어요
감사드립니다
기존 상품권 삭제 요청 후 -> 새로운 상품권으로
재발송 요청을 해야돼서 쪼끔 늦었습니다ㅎㅎ
빠른 소식을 전달드리기 위해 11월에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한주희 상담원분이 유선으로 연락드렸는데
부재셔서 통화를 못 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어요^^;
(아마 월요일이라 정신없고 바쁘시지요?ㅠ)
상품권은 다시 문자로 발송될텐데요..!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라 다음주 초까지 기다려보시고
혹시라도 도착하지 않으면 꼭꼭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고 어떠한 이유로든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드리겠습니다 +_+bb
-----------------------
헙..! 상품권을 완~전 최근에 받은 것이 아니어서
약 이주일 정도 소요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들어 부랴부랴 달려왔습니다ㅠㅠ
이 내용까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또다시 댓글 알림 보내드릴게용^0^
이번달 말까지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으면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