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hk****님의 글

사은품 관련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hhk****
  • 댓글: 1
  • 조회: 797
유플러스 본사쪽 그리고 설치기사님하고 통화해보라고 하셔서 해봤는데 일단은 설치기사님은 모른다고 하시구요 본사도 모른다 대리점에 연락해서 전화하라고하겠다고 하셔서 통화했는데 그 대리점 여직원분은 처음에 100메가로 계약을해서 지급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설치 당일날 설치기사랑 통화하고 500메가로 변경하고 백메가쪽에 바로 전화해서 상황 설명 해드렸던 기억도 있구요 어쩔수없이 제가 잘못해서 지급이 안된다면 어쩔수 없지만 받아야될걸 못받는듯한 기분은 지울수가 없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hhk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이런 상황이 가장 애매하지요ㅠ
    LG 유플러스와 또다시 통화하셔도
    규정을 운운하며 적용이 불가하다고 할테고요..
    이미 완료된 청약(계약)이라 백메가에서 마음대로 손 댈 수가 없어서
    어찌 해드릴 수 있는 방도가 없거든요;; 크흡ㅠㅠ

    계약이 참 융통성이 없습니다^^;
    이는 원칙을 꼭 지킨다는 장점이 되기도 하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크나큰 단점이 되지요ㅠ


    음.. 어찌하면 좋을지 잠시 고민해보았는데요~!
    요렇게 하는 것을 어떻겠습니까? +_+

    LG유플러스 악세사리샵에서 판매하는 자급제 모델이 129,000원이고
    (현재 미니가 아닌 큰 스피커로 샐리만 재고가 있어요ㅎㅎ)
    클로바직영몰에서 판매하는 미니가 69,900원인데요,
    구입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제가 5만원을 송금해드리겠습니다♡
    직영몰에서 파는건 아쉽게도 셋탑박스와 연동은 불가하지만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저도 무언가 기분 좋게 해드릴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하는 마음이고 요것이 도의라 믿었습니다.
    (하여... 사실.. 벌써 입금했는데 기쁘게 받아주세요 +_+)


    다음에도 잊지 않고 찾아주세요~!
    항상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도 많이 많이 받으세요~~♡ 싸..싸랑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