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현재 부모님 댁에 kt인터넷을 현재 약정종료 후 무약정상태로 사용중입니다.
재작년 11월경 부모님께서 이사를 하시면서 기존주인 분의 명의를 양도 받은건데 상품명을 보니 adsl only lite라고 되어 있고, 최초 가입일은 2010년으로 되어있습니다.(원룸 건물이라 세입자들에게 인터넷 제공용도로 아마 2회선을 한 건물에 넣은 것 같아요)
현재 요금은 모회선 27500원 자회선은 16500원 합계 44000원을 내고 있습니다.
재약정을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지역은 대구 북구 **로 **길입니다.
그리고 부모님댁에 현대금호방송으로 tv를 보고 계신데 만원 조금 넘게 요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것도 확인을 해봐야겠지만 이사하면서 양도 받았고 무약정 상태인 걸로 압니다. 해지하고 kt로 넘어간 후 집전화까지해서 같이 결합하는게 나을까요? 현답을 기다립니다.
둘째, 장인댁에 cj경남방송으로 티비를 보십니다. 사용하신 건 10년이 훌쩍 넘으셨고 약정종료 후 계속해서 무약정으로 사용중이십니다. 월 요금은 6600원이나 유료 채널 결제를 종종하셔서 3달 평균 1만원 내외로 요금이 나오는 중입니다. 요금제 명칭은 이코노미였습니다.
재약정을 해서 금액적인 부분이나 다른 혜택이 있을까요 아님 타 통신사 방송에 약정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버님은 휴대폰 lg이용중이시고 자식들이 sk 2회선 이용중입니다.
지역은 경남 함안군 **면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