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메시님의 글

백메가 유플러스 가입시 넷플릭스 크레딧 질문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메시
  • 댓글: 3
  • 조회: 1,955

안녕하세요. 제가 12월말에 백메가를 통해 유플러스에 가입하였고, 그전에 넷플릭스에 가입하여 무료 체험 중이었습니다

1.23일까지 넷플릭스 무료체험 예정인데, 유플러스 크레딧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냐고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질문하니 이런대답을 얻었습니다. 

저는 일반형 요금제라 넷플릭스 무료 3개월 이용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유플러스 홈피에서 해당 대리점과 알아보라고 하여...재차 문의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넷플릭스 크레딧을 받을 수 잇는지요???

 

가입 대리점을 통해 상품 신규가입 안내를 받아보신 후
2018-12-29 홈 상품 개통을 진행해주신 것으로 파악됩니다.

현재 당사에서 2018-11-16 부터 4K UHD2 계열의 셋탑박스 내에서
넷플릭스 서비스가 이용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신규 가입 고객님에 한해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단, 인터넷 + IPTV(일반형 요금제 이상) 동시 신규가입 또는
  기존 인터넷만 이용 고객님께서 IPTV(일반형 요금제 이상) 신규가입 시 제공
* 제공 조건의 경우 정책상 변동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규가입 혜택 지급 대상 기간 : 2018-12-12 ~ 2018-12-31)

하지만 현재 고객님의 가입된 내용을 확인해 보았을때
가입당시 별도의 넷플릭스 3개월 이용권의 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이로인해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조심스레 판단됩니다.

넷플릭스 3개월 이용권의 경우 개통 후 자동으로 등록되는 서비스가 아닌
가입 신청당시 가입점에서 별도의 등록/신청이 필요했던 부분으로 인해
혹 가입당시 대리점에서 넷플릭스 이용권에 대한 지급 안내가 되었던 부분이온지
문의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파악에 어려움이 있어,
명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에 답변 내용을 참고해주시어 보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
가입 대리점을 통해 꼭 한번 추가상담 받아보시기를 정중히 권유드리며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메시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b

    오잉~?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니,
    12월 31일 이내에 LG 인터넷과 티비 가입진행을 해주셨으니,
    넷플릭스 크레딧 (36,000원) 까지 함께 받으실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개통 후 크레딧 지급을 못받으셨다면,
    아마도 해당 프로모션 적용이 누락되었을 가능성이 큰 듯해요..!ㄷㄷㄷ


    1.이 프로모션을 적용하려면 가입진행 당시,
    수동으로 해당 프로모션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클릭해야만 하는데요~!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마우스 클릭 하나를 놓치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ㅠ

    2.아직 전산이 열리지 않은 이른 시간이라서, 
    전산 열리는대로 확인하고 조치 취해드릴게요!+_+b

    3.누락된 것이라면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신 만큼!
    메시님께서 손해보시는 일은 단 1도 없게 해드릴 터이니..! 걱정하지 마세용~!^~^* (찡긋)


    그럼, 죄송하지만.. 쪼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정확한 상황부터 확인한 후, 빠르게 돌아와서
    바로 나머지 안내를 이어가겠습니다! 그럼 이따 다시 뵈어용! 커밍 쑨~•'-'•)و✧



    [ 추가 안내 ]

    메시님~! 확인해보니 저희 실수로다가
    넷플릭스 36,000원 크레딧 등록이 누락..되었더라고요~!ㅠ

    하여 저희가 조금 전에 (9시 조금 넘어서) 따로
    4만원을 송금해드렸고요~!
    계좌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b 헤헷

    넷플릭스 무료체험 1개월 종료 후 -> 요걸로 좀더 넷플 시청을 이어가시면 좋겠네용~♥.♥
  • 회원님의 사진 메시
    네 감사합니다. 친절한 답변과 빠른 대응에 놀라고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메시어머나..! 메시님~!>.<

    저희 백메가 실수를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
    또 이렇게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앞으로 LG상품들과 즐건 랜선라이프 이어가시기 바라고요!^~^*

    이용하시다가 혹시 불편하신 점이 생기거나
    궁금하신 점 등등.. 백메가 도움이 필요해지시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해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움드릴게요~! 아자!


    그럼 올 한해, 메시님과 가족분들 모두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 하시는 일들 모두 대박나시옵소서~!

    정말정말 사..사..ㄹ..고맙습니다, 메시님~!ღ˘‿˘ற꒱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