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iuk****님의 글

오늘 전화문의를 드렸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kiuk****
  • 댓글: 1
  • 조회: 686

12월말에 인터넷 티비를 신청하고 나서 12월 27일날 sk 브로드밴드로 설치한 사람입니다.

온가족나눔플랜을 신청했는데 저번주 금요일날 제가 신청서류가 구비가 안되있어서 해지가 된다고 문자가 왔구요

오늘 다시 100메가에 전화를 드렸는데 답변주신다고 하시고 나서 아직까지 답변이 없네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하구요 저는 서류 부탁드려서 그때 제가 준비해서 서류 다 드렸는데 대응속도가 좀 느린건지 어떻게되는건지 정말 궁금합니다. 꼭 답변부탁드리겟습니다. 제 핸드폰 번호는 아실거 같으시구요 제 이름은 김동현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kiuk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아이코..! 서류 첨부 문제로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따로 확인해 보니 어제 김수진 상담원이 전화로
    상황을 모두 설명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어요^.^
    그래도 어찌된 일인지 상황을 상세히 설명드려야겠지요?!

    확인해보니 kiuk님께서 보내주신 서류는
    백메가에 잘 도착했었으나 첨부하는 과정에
    다른 서류가 첨부되면서 kiuk님 서류가 확인되는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결합하는 과정에 서류 미첨부 문제로
    결합이 딜레이 되었고 kiuk님께 해지가 된다는 안내 문자가 발송된 것입니다.

    서류는 다시 재첨부하여 잘 확인되었고
    처리중에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빠르게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오래 기다리셨지요?!ㅠ
    월요일이면 쏟아지는 전화와 문의에 정신이 없이 일하다 보니
    안내가 늦었음을 고백합니다.
    한 분 한 분 기다리시지 않게끔 하기위해 노력하는데도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ㅠ
    그래도 백메가 예쁘게(?) 봐 주실거지용?^.^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발전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는 날까지 백메가가 함께 할 것입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화요일 보내시길..♡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