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OODBOY님의 글

안녕하세요 결합관련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GOODBOY
  • 댓글: 5
  • 조회: 710
wz_3731708856_9c8f802c90a295fed999a604e159ea94.png
wz_3731708856_c52afd0eaa905a9b94c08adfd4ee39e8.png




위 그림은 제 요금에 대한 내역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현재 쓰고 있는 결합상품입니다.

 

wz_3731708856_c6a90d8b3e12c20fafed24353d0f17ab.png
wz_3731708856_d20dcdac857b11eb69035e342359ca8b.png

현재 이렇게 쓰고 있는데 결합상품이 굉장히 오래전꺼라 점검하는겸 바꿀까 싶은데

이것보다 더 나은조건으로 결합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결합약정만료일을 보면 인터넷과 TV가 이미 만료가 되었는데 이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다시 결합약정을 하면 이득을 볼수 있는 부분이 있나요?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GOODBOY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현재 KT 인터넷과 IPTV를 사용 중이시고
    핸드폰 2회선을 인터넷 뭉치면 올레로 결합하여 인터넷 무료 혜택을 받고 계시는군요!
    정상적인 할인 혜택을 받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

    여기에서 더 나은 조건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지 문의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었으니 우선 재약정이 제일 시급합니다~!!
    재약정을 통해 요금할인과 상품권 혜택,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거든요 ^▽^~

    재약정 권한은 본사에만 있으며,
    1) 매달 재약정 정책과
    2) 사용 중이신 서비스
    3) 상담원
    등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혜택은 KT 본사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_<;

    해서, 우선 KT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재약정 조건을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1년, 혹은 3년 재약정)




    그리고 이 외에 혜택을 더 받으실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
    몇가지 정보를 여쭙고 싶어용~ :)


    1) 현재 사용 중이신 인터넷 속도는 100메가 인가요?


    2) GOODBOY님과 다들 가족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 통신사와 요금제, 남은 약정을
     모두 정확히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_^

     예 : KT LTE 데이터 65.8 요금제, 1년 남음, SK LTE 밴드 퍼펙트 요금제, 1개월 남음 등
     
     참고로 본인과 배우자님의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며느리 사위 까지 결합이 가능하구요~
     이미 결합 중인 회선은 중복으로 묶을 수 없습니다!!


    3) KT에서 제시 받으신 재약정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4) 현재 '기가지니2' 셋탑을 사용 중이신 것으로 확인되는데...
     이 기기는 언제쯤 임대하신 건가요!?
     고지서 상에는 나와있지 않아 여쭤봅니다 ~>_<
     

    네세가지 정보 댓글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D
    남겨주신 정보 확인하고
    현재 GOODBOY님께 가장 메리트 있는 선택지가 무엇일지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다면 함께 말씀해주시구용 ^.^♡
  • 회원님의 사진 GOODBOY
    1) 현재 사용 중이신 인터넷 속도는 100메가 인가요?
    1기가 사용합니다.

    2) GOODBOY님과 다들 가족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 통신사와 요금제, 남은 약정을
     모두 정확히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_^

    다른가족들은 부모님과 결합되어있고 저는 혼자살고 있어서 더 결합할 가족은 없어요.

    3) KT에서 제시 받으신 재약정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재약정은 1년전쯤에 3년 재약정 했고 요금할인과 상품권 받았습니다.

    4) 현재 '기가지니2' 셋탑을 사용 중이신 것으로 확인되는데...
     이 기기는 언제쯤 임대하신 건가요!?
    기가지니2는 반년전쯤에 무료임대 조건으로 임대했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GOODBOY말씀 감사드립니당 :)

    오홍 ^.^ 1기가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 중이시군요!
    아마도 1년 전 재약정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으신 것 같습니다
    매우 저렴하게 사용 중이신 거에요~

    여기에서 요금을 더 줄이기는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ㅠ
    이미 저렴하게 사용 중이시기도 하고,
    1년 전에 3년 재약정을 하셨으니 아직 약정 중간이니까요...!

    (참고로...
     결합약정 만료일은 핸드폰 결합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도중에 핸드폰 결합을 풀더라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뜻이지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당 ㅎㅎ)


    그래도 밑져야 본전 >_<~!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한번 추가 혜택을 문의해보시면 좋겠어요~
    "1년 동안 잘 사용했는데 추가 혜택은 없는지?"라고 말이죠~ㅎㅎ

    1) 현재 기가 와이파이를 사용 중이신데,
     이보다 좀 더 품질이 좋은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을 요청해보시거나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29

    2) 아니면 VOD TV 쿠폰을 요청하셔도 좋구요!

    3) 이 외에 IoT 기기를 무료 임대해줄 것을 요청해보셔도 좋습니다
     물론 약정이 걸리는 유의하시구요
     *https://product.kt.com/wDic/index.do?CateCode=6018

    4) 추가적인 요금할인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니..
     상품권 혜택을 문의해보시구요!

    KT는 해지신공 성공률이 그리 좋지 않으니...
    이 중에 하나라도 받으실 수 있다면 -> 성공한 것입니다 ^▽^


    지금 바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GOODBOY
    답변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GOODBOY후훗 ^_^ 저야말로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꼭 언제라도 부담없이 댓글 / 새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안내 도와드릴게용~ GOODBOY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