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리****님의 글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재발송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리****
댓글 1
  • 조회 2,654

안녕하세요

 

16년 1월 인터넷 가입당시 받았던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아직 미사용 하였는데 핸드폰을 바꾸는바람에 찾을수가 없어 재발행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wz_2949839864_4a47a0db6e60853dedfcfdf08a5ca249.png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리오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16년 1월 중에 백메가로 KT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ㅡ^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리오님께 다시금 감사드리옵니다~♥




    앗, 그런데 핸드폰을 변경하시면서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이 삭제되었군요 ㅠㅠ

    정말 당황하셨겠어요..!


    허나 염려마세용 ^ㅡ^*

    KT로 요청을 넣는다면 몇번이고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송 요청은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구요~ㅎㅎ

    따로 진행하실 부분은 없으니 편안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남겨주신 위의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 문자메시지를

    다시 재발송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0^ 리오님~~!



    P.S.

    참고로 모바일 상품권은 발송일로부터 보통 2~3개월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어요 ㅠㅜ

    이 기간이 지난다면 해당 바코드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그러니 이번에 발송받으신다면 잊지 마시고 꼭 기간 내에 교환하시길 바랍니당~~

    물론 이번에도 기간이 지나더라도 언제든 유효기간 연장 & 재발송이 가능하니 염려마시구요! ㅎㅎ


    P.S.2

    약정서 내에 개인정보는 제가 모두 블라인드 처리 해놓았습니다 ^0^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