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몇일전에 인터넷+티비 3년약정이 모두 끝나서 이번기회에 혜택도 많이 받고 인터넷도 잘 터지는 통신사로 옮길까 생각중인데..
현재는 LG(10년 사용) 사용중이고 3사 어느곳이든 바꿀의향이 있습니다. (물론 LG 계속 쓸의향도 있습니다.)
저의 현재 상황은 어머니 아버지 저 누나 이렇게 4명의 가족중 저와 누나는 SK 사용중이고
어머니 아버지 는 이번주 내로 핸드폰을 교체하실 예정입니다.
인터넷도 잘 터지고 혜택도 많이 받을수있는 통신사로 선정후에 그 통신사로 이번주에 어머니 아버지도 바꾸시고
저랑 누나도 6개월? 가량후에 휴대폰 약정이 끝나는데 설치한 인터넷 통신사로 옮겨서 최대한 혜택을 많이 받을 예정입니다.
두서없이 글을 써서 죄송합니다 ..ㅠㅠ 아래에 질문을 다시 정리해 드릴게요ㅠㅠ
1. 어머니 ( 20,000 ~ 35,000 까지 쓸의향있음 )
아버지 ( 20,000 짜리 가장 저렴한 요금 사용 )
누나 ( 45,000 ~ 55,000 다소 높은 요금제) (6개월후 통신사 이동가능 - 현재 sk)
저 ( 65,000 이상 높은 요금제) (6개월 후 통신사 이동가능 - 현재 sk)
이렇게 요금을 사용할거고 하나의 통신사로 통일할 예정(인터넷 + 티비 + 온가족 전부 같은 통신사) 인데 그렇다면 어느통신사가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까요??
2. 혜택 많이 받는것도 좋지만 인터넷도 잘 터져야 하거든요ㅠㅠ 글들 보니까 대칭 / 비대칭 말들이 많이 나와서 걱정이 많이 되네요... 차이가 많이 나나요..??
혜택 많이 받는대신 인터넷 잘안터진다거나 인터넷 잘터지는 대신 혜택을 많이 못받는다거나 한쪽으로 치우치는거없이
전문가님 의견으로 여러가지 고려후 합리적인 통신사로 추천부탁드립니다.!!
ps. 인터넷 가입한다고 휴대폰 멤버십 등급은 안올라가겠죠??ㅠㅠ 제 명의로 가입할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