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었군요?!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간 잘 지내셨지요~?!ㅎㅎ
약정기간이 1년정도 남아있다고 하셨는데
제가 직접 확인해 보니 (로그인 기록 통해 가입내역을 확인했습니다!)
설치받은 시점이 2016년 1월 23일이라
다가오는 2019년 1월 23일이 도래하면 약정기간이 만료됩니다ㅎㅎ
약정기간은 1년이 아닌 약 1개월 정도 남아있는 상황이에요~!
Owen님께서는 특판상품을 가입하셔서
100메가 인터넷을 아주 저렴하게 쓰고계실텐데 (14,850원이죠.)
이 요금은 인터넷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22,000원으로 원복됩니다.
꼬옥 양도 받으시는 분께 요금이 상승한다는 것을 미리 언지해 두세용~!
약정기간이 약 1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들으시고
굳이 양도를 하는게 나을지 고민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자, 양도를 하신다면?! 신청서 작성이 먼저입니다.
신청서 다운로드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 고객지원서비스
▶ 신청서 다운로드에서 "가입자명의변경신청" 파일 다운
다운 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분증은 사본으로 준비해 주시면 되는데
본사에서 요청하는 서류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이미지로 첨부해도 된다면 신분증 앞면을 사진으로 찍어 첨부하면 되지만
팩스로 발송해야 한다면 이미지로 찍어둔 신분증을 프린트 하여 팩스로 해야겠지요~!
이메일 발송으로 서류를 보내는게 가능하다면 이 때에도
찍어둔 신분증 사진을 첨부하시면 되옵니다^.^
O****
@김가영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혹시 질문사항 있으면 또 말씀드릴게요 :)
조만간 저희 부모님댁도 인터넷 바꿔야 할꺼 같아서 :)
운영진 김가영
@Owen넵! 질문은 대환영이니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옹 :)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ㅎㅎ
부모님 댁은 변경하실 때가 도래하면 꼭 백메가로 들러주세요~!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에스코트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시 만나뵙는 그날(?)을 고대하며 물러갈게용~
날씨가 많이 추우니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