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겨울하늘푸르다님의 글

상품권

회원님의 사진
  • 겨울하늘푸르다
  • 댓글: 4
  • 조회: 1,366
LG로 가입했습니다
현금은 들어왔는데 상품권이 아직이네요
확인바랍니다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_^~! 겨울하늘푸르다님!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요번 10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

    허걱.. 사은품으로 약속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이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군요 ㅠㅠ

    확인해보니, 10월 27일에 개통 받으셨는데요~
    보통 늦어도 일주일 안에는 송신 받으실 수 있을텐데
    이렇게 한달 반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들어오지 않는 걸 보면
    무언가 전송 과정에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이렇게 큰 불편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세가지 이유가 예상됩니다...!


    ① 스팸 차단 어플 때문입니다!
    혹시 LG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지 않나요~?
    LG에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 어플을 깔아놓기도 한답니다 ^^;

    U+ 스팸차단이라는 어플(App)을 설치하셔야만 스팸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거든요 ㅠㅠ
    상품권이 여기서 발견될 수도 있으니,
    지금 바로 다운 받으셔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② 혹시 '후후' 어플을 사용하시진 않으신가요? :)
    아이폰에서 후후 어플을 사용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스팸메시지를 필터링 하여
    내부에 잇는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 한다고 합니다 ^^;;


    ③ 혹은 발송 단계에서 미스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ㅠㅠ
    자동으로 발신이 이루어지기는 하나,
    간혹 발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곤 하더라구요  ㄷㄷㄷ


    ===============================================================

    물론 염려마세요!
    상품권 재발송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혹시나 유효기간이 지났더라도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

    다만...
    가입하신 날짜에 따라
    백메가에서 발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가 조금 달라진답니다 ^_^;;
    접수 코드가 조금씩 달라서요~~~ ㅎㅎ... ㅠㅠ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재발송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 확인해보고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겨울하늘푸르다님~!!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겨울하늘푸르다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오, 지금 LG로 확인해보니,
    10월 개통하시고 난 뒤 제대로 상품권 문자 발송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마도
    1) LG 스팸어플이 차단하였거나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2) 후후 등의 기타 차단어플이
     메시지를 필터링 하였을 수도 있어요...!

    한번 두 어플의 메시지함을 확인해주시겠어요..!


    만약 여기에서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삭제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그럼 다시 재발송을 받으셔야 될텐데요~

    백메가에서도 도와드릴 수 있기는 합니다만,
    겨울하늘푸르다님께서 직접 본사로 신청하시는 것보다
    며칠은 (3~5일) 더 늦게 발송이 된답니다 ㅠ_ㅠ ㄷㄷㄷ
    배송이 완료된 건이라 → 반품요청 → 반품완료 → 재발송 수순을 밟아야 되거든요...


    1) 해서, 스팸함에 없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발송을 신청 부탁드리구요~ >_<

    2) 직접 신청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조금 늦어도 괜찮으실 경우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여 메시지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말씀 부탁드립니다! ^^ 꾸벅!
  • 회원님의 사진 겨울하늘푸르다
    처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겨울하늘푸르다앗 ^^ 모두 처리 완료되었군요!
    확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또 문제가 발생한다면
    꼭 백메가 찾아주세요!
    바로 해결을 도와드리거나 해결 방법 꼼꼼히 찾아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차가우니
    꼭 건강 유념하시구요~!!!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