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겨울하늘푸르다
님의 글
상품권
겨울하늘푸르다
2018년 12월 10일 13:47
댓글:
4
조회:
1,366
LG로 가입했습니다
현금은 들어왔는데 상품권이 아직이네요
확인바랍니다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4
개
운영진
김사라
18년 12월 10일, 17시
안녕하세요 ^_^~! 겨울하늘푸르다님!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요번 10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
허걱.. 사은품으로 약속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이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군요 ㅠㅠ
확인해보니, 10월 27일에 개통 받으셨는데요~
보통 늦어도 일주일 안에는 송신 받으실 수 있을텐데
이렇게 한달 반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들어오지 않는 걸 보면
무언가 전송 과정에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이렇게 큰 불편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세가지 이유가 예상됩니다...!
① 스팸 차단 어플 때문입니다!
혹시 LG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지 않나요~?
LG에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 어플을 깔아놓기도 한답니다 ^^;
U+ 스팸차단이라는 어플(App)을 설치하셔야만 스팸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거든요 ㅠㅠ
상품권이 여기서 발견될 수도 있으니,
지금 바로 다운 받으셔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② 혹시 '후후' 어플을 사용하시진 않으신가요? :)
아이폰에서 후후 어플을 사용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스팸메시지를 필터링 하여
내부에 잇는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 한다고 합니다 ^^;;
③ 혹은 발송 단계에서 미스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ㅠㅠ
자동으로 발신이 이루어지기는 하나,
간혹 발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곤 하더라구요 ㄷㄷㄷ
===============================================================
물론 염려마세요!
상품권 재발송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혹시나 유효기간이 지났더라도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
다만...
가입하신 날짜에 따라
백메가에서 발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가 조금 달라진답니다 ^_^;;
접수 코드가 조금씩 달라서요~~~ ㅎㅎ... ㅠㅠ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재발송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 확인해보고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겨울하늘푸르다님~!!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12월 10일, 18시
겨울하늘푸르다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오, 지금 LG로 확인해보니,
10월 개통하시고 난 뒤 제대로 상품권 문자 발송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마도
1) LG 스팸어플이 차단하였거나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2) 후후 등의 기타 차단어플이
메시지를 필터링 하였을 수도 있어요...!
한번 두 어플의 메시지함을 확인해주시겠어요..!
만약 여기에서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삭제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그럼 다시 재발송을 받으셔야 될텐데요~
백메가에서도 도와드릴 수 있기는 합니다만,
겨울하늘푸르다님께서 직접 본사로 신청하시는 것보다
며칠은 (3~5일) 더 늦게 발송이 된답니다 ㅠ_ㅠ ㄷㄷㄷ
배송이 완료된 건이라 → 반품요청 → 반품완료 → 재발송 수순을 밟아야 되거든요...
1) 해서, 스팸함에 없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발송을 신청 부탁드리구요~ >_<
2) 직접 신청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조금 늦어도 괜찮으실 경우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여 메시지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말씀 부탁드립니다! ^^ 꾸벅!
답댓글
겨울하늘푸르다
18년 12월 12일, 08시
처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12월 12일, 09시
@겨울하늘푸르다
앗 ^^ 모두 처리 완료되었군요!
확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또 문제가 발생한다면
꼭 백메가 찾아주세요!
바로 해결을 도와드리거나 해결 방법 꼼꼼히 찾아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차가우니
꼭 건강 유념하시구요~!!! >_<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34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627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coof****
5시간 전
18
인터넷+TV 가입 문의
ista****
8시간 전
28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입니다!
헬라
10시간 전
30
인터넷티비가입
담님
10시간 전
28
예전에 sk 비대칭으로
택신
1일 전
42
인터넷+tv 가입문의
원슝공주
1일 전
38
문의 드립니다.
euncho****
1일 전
42
인터넷가입문의
멋스러운김군
1일 전
40
대칭형문의 및 인터넷 상담
그린
1일 전
34
SK 인터넷+애플tv 가입문의 드립니다.
Moon
1일 전
41
KT 자회선 1개 신규 가입 문의건
로그
1일 전
39
리브엠 + U+인터넷 결합 문의
사람행세
1일 전
43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너구리잉
1일 전
47
설치고객프로모션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1
la****
1일 전
74
인터넷가입문의
2
aaaaar
1일 전
72
안녕하세요 인터넷 변경 중복 가입 권유 사기를 당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1
rhd
1일 전
68
인터넷+IPTV 변경 문의
1
topw****
1일 전
64
인터넷 문의
1
Kary
1일 전
64
집 인터넷 변경 관련 문의
1
JOOS
1일 전
74
엘지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되어 문의드립니다.
2
션
1일 전
75
인터넷 변경문의
1
신용주
1일 전
52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28,702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18
조회 8,700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3,922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문의
12
재약정문의
11
SK인터넷 양도 관련 재문의 드립니다.
10
인터넷 교체 질문드립니다
10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653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4개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요번 10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
허걱.. 사은품으로 약속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이
아직 도착하지 않고 있군요 ㅠㅠ
확인해보니, 10월 27일에 개통 받으셨는데요~
보통 늦어도 일주일 안에는 송신 받으실 수 있을텐데
이렇게 한달 반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들어오지 않는 걸 보면
무언가 전송 과정에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이렇게 큰 불편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세가지 이유가 예상됩니다...!
① 스팸 차단 어플 때문입니다!
혹시 LG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지 않나요~?
LG에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 어플을 깔아놓기도 한답니다 ^^;
U+ 스팸차단이라는 어플(App)을 설치하셔야만 스팸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거든요 ㅠㅠ
상품권이 여기서 발견될 수도 있으니,
지금 바로 다운 받으셔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② 혹시 '후후' 어플을 사용하시진 않으신가요? :)
아이폰에서 후후 어플을 사용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스팸메시지를 필터링 하여
내부에 잇는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 한다고 합니다 ^^;;
③ 혹은 발송 단계에서 미스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ㅠㅠ
자동으로 발신이 이루어지기는 하나,
간혹 발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곤 하더라구요 ㄷㄷㄷ
===============================================================
물론 염려마세요!
상품권 재발송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혹시나 유효기간이 지났더라도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
다만...
가입하신 날짜에 따라
백메가에서 발송을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가 조금 달라진답니다 ^_^;;
접수 코드가 조금씩 달라서요~~~ ㅎㅎ... ㅠㅠ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재발송 도와드릴 수 있는지 여부 확인해보고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겨울하늘푸르다님~!!
오, 지금 LG로 확인해보니,
10월 개통하시고 난 뒤 제대로 상품권 문자 발송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마도
1) LG 스팸어플이 차단하였거나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2) 후후 등의 기타 차단어플이
메시지를 필터링 하였을 수도 있어요...!
한번 두 어플의 메시지함을 확인해주시겠어요..!
만약 여기에서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삭제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ㅠㅠ
그럼 다시 재발송을 받으셔야 될텐데요~
백메가에서도 도와드릴 수 있기는 합니다만,
겨울하늘푸르다님께서 직접 본사로 신청하시는 것보다
며칠은 (3~5일) 더 늦게 발송이 된답니다 ㅠ_ㅠ ㄷㄷㄷ
배송이 완료된 건이라 → 반품요청 → 반품완료 → 재발송 수순을 밟아야 되거든요...
1) 해서, 스팸함에 없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발송을 신청 부탁드리구요~ >_<
2) 직접 신청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조금 늦어도 괜찮으실 경우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여 메시지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말씀 부탁드립니다! ^^ 꾸벅!
확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사용하시다가 또 문제가 발생한다면
꼭 백메가 찾아주세요!
바로 해결을 도와드리거나 해결 방법 꼼꼼히 찾아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차가우니
꼭 건강 유념하시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