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무모한도전
님의 글
안녕하세요
무모한도전
2018년 12월 03일 15:49
댓글:
2
조회:
2,116
음 상품권기다리고있는데 휴대폰문제인지
다른문제있는진 모르지만 오지않아
재발송 요청드립니다
010-77**-****
번호로 신청하였던것을
010-44**-****
번호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수정 혹시 보내주시는 번호가몇번인가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2
개
운영진
김사라
18년 12월 03일, 18시
안녕하세요 ^_^ 무모한도전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11월 중순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해주셨군요~!!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오! 그런데 현금 사은품은 무사히 받으셨으나
상품권은 아직 못받으신 상황이군요 ㅠㅠ
원래대로라면 개통하신지 1주일 이내에
본사를 통해서 상품권을 문자 전송 받으셨었야 되는데..
아직 오지 않는 상황이라면 조금 이상하네요 ㅠㅠ
보통 이렇게 모바일 상품권이 가지 않는 이유는
1) 무모한도전님 핸드폰에서 메시지를 스팸 차단하였거나
(후후 등의 어플도 메시지를 차단하더라구요 ㅠㅠ)
2) 아니면 KT 전산에 상품권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간혹 이렇게 오류가 발생한답니다...
KT 전산 시스템이 조금 이상해서요 ㅠ_ㅠ
바로 확인 도와드리지 못하고 불편 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꾸벅...
지금은 오후 6시가 지나 KT 전산이 마감되었는데요~ >_<;
내일 오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가장 빠르게 확인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또한 요청하신 것처럼
010-44**-****
번으로
수정하여 재발송 도와드릴게요~ :)
내일 오전까지만 잠시 기다려주세요~!! 무모한도전님..!! ^^
P.S
발송처도 내일 정확히 확인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원래는 KT커머스였는데 바뀌었다고 합니다 ㅠㅠ)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12월 04일, 10시
무모한도전님~ 좋은 아침이에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지금 확인해보니..
전산에서 상품권 발송은 잘 되었다고 합니다!
헌데 전송되는 과정에서 통신 상 누락이 된건지,
아니면 스팸함으로 이동한건지 모르겠네요 ㅠ_ㅠ
최초로 발송된 번호가 고객님이 아닌 삼촌 분의 번호라
따로 확인이 어렵다고 하셨구요...ㅠㅠ
해서, 지금 말씀해주신 새 번호로 재발송 신청을 넣겠습니다 :)
대략 1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그리고 확인해보니 KT 기프티쇼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_^ (KT 모바일 1577-0038)
혹시나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 중이시라면
스팸 기능에 요 번호를 예외로 등록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82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197
오피스텔 인터넷 신규
hahee****
21분 전
2
만기로인한 재가입문의드립니다.
흑랑
2시간 전
8
사기 당했어요 ㅠㅠ
하루살이
4시간 전
31
인터넷+티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달콤
5시간 전
10
인터넷 + TV 3대 문의드립니다.
후라보노
6시간 전
6
u+ 약정만료
비상Eagles
7시간 전
12
KT인터넷+티비 약정완료로 재약정할지 갈아탈지 고민이요
yongs****
8시간 전
18
kt 문의드립니다.
캐라
15시간 전
17
3년 약정이 끝났습니다
ph****
16시간 전
16
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
김민석입니다
1일 전
20
원룸 인터넷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플립북맨
1일 전
13
SK 개통 완료
피로누적
1일 전
23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 문의
푸르댕콩
1일 전
20
본사에서 재약정 권유 전화가 왔는데 수상합니다....... (3가지 의심가는게 있음)
1
달항아리
1일 전
52
이사하면서 인터넷 업체를 바꾸려고 합니다.
낭군이
1일 전
28
비용 문의요!
쿄쿄쿄
1일 전
23
개인 카페입니다. 이 속도가 정상일까요? 좀 이상해서요 😢😢
1
쏘핸
1일 전
51
안녕하세요 헬로비젼 문의합니다
1
환이짝꿍진이
1일 전
35
백메가 믿고 진행했는데 지금 뭐하시는 건가요?!
1
랑이맘
1일 전
91
TV+인터넷 회사 변경 고민중입니다.
1
redred****
1일 전
58
인터넷 재약정 및 이동 문의드립니다.
1
행교
1일 전
51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31,554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477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70
조회 12,356
주간 인기글
인터넷+TV 3년재약정이 끝나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1
위약금 면제 해지 관련 도움, 문의드립니다.
9
인터넷 피싱을 당한것 같습니다.
9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9
인터넷 이중가입 피싱에 당한거 같습니다
7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321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2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11월 중순에 백메가를 통해서 KT 인터넷을 가입해주셨군요~!!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오! 그런데 현금 사은품은 무사히 받으셨으나
상품권은 아직 못받으신 상황이군요 ㅠㅠ
원래대로라면 개통하신지 1주일 이내에
본사를 통해서 상품권을 문자 전송 받으셨었야 되는데..
아직 오지 않는 상황이라면 조금 이상하네요 ㅠㅠ
보통 이렇게 모바일 상품권이 가지 않는 이유는
1) 무모한도전님 핸드폰에서 메시지를 스팸 차단하였거나
(후후 등의 어플도 메시지를 차단하더라구요 ㅠㅠ)
2) 아니면 KT 전산에 상품권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간혹 이렇게 오류가 발생한답니다...
KT 전산 시스템이 조금 이상해서요 ㅠ_ㅠ
바로 확인 도와드리지 못하고 불편 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꾸벅...
지금은 오후 6시가 지나 KT 전산이 마감되었는데요~ >_<;
내일 오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가장 빠르게 확인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또한 요청하신 것처럼 010-44**-****번으로
수정하여 재발송 도와드릴게요~ :)
내일 오전까지만 잠시 기다려주세요~!! 무모한도전님..!! ^^
P.S
발송처도 내일 정확히 확인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원래는 KT커머스였는데 바뀌었다고 합니다 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지금 확인해보니..
전산에서 상품권 발송은 잘 되었다고 합니다!
헌데 전송되는 과정에서 통신 상 누락이 된건지,
아니면 스팸함으로 이동한건지 모르겠네요 ㅠ_ㅠ
최초로 발송된 번호가 고객님이 아닌 삼촌 분의 번호라
따로 확인이 어렵다고 하셨구요...ㅠㅠ
해서, 지금 말씀해주신 새 번호로 재발송 신청을 넣겠습니다 :)
대략 1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그리고 확인해보니 KT 기프티쇼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_^ (KT 모바일 1577-0038)
혹시나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 중이시라면
스팸 기능에 요 번호를 예외로 등록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