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컴퓨터를 바꾸면서 이것저것 설정하다보니
인터넷 속도가 500메가가 아니라 100메가미만으로 나오는걸 알았습니다.
혹시나 제가 설정을 잘못했나 싶어서 위사진처럼 바꿔보았는데 1기가로 변경시 아애 인터넷자체가 작동을 하지 않았고
휴대폰로 홈허브 들어가서 속도 바꾸는 설정을 1기가로 바꾸었을때도 인터넷이 작동하지않고
컴퓨터나 휴대폰을 다시 100메가로 설정하였을때 인터넷이 작동을 하더군요
토요일날 kt에 전화하여 문의를 하니 기가허브 전원이랑 인터넷이랑 연결된 셋톱박스를 꺼보라고 하시기에 해보았는데도 여전히 100메가로 찍힙니다.
2년전쯤인가 그때도 속도가 너무 느려서 a/s를 부른적이 있었는데 그때당시 기사님께서
제가 사는 지역에는 기가급 속도를 지원하지 않아서 속도가 안나올수가 있다고 하셨는데
그때당시에는 뭣도 모르니깐 그러려니 하고 넘겼는데
지금 생각을하면 500메가 상품인데 지원이랑 연관이 있나 싶네요
월요일 1시에 기사님이 방문하시기로 하였는데
kt측 잘못이라면 보상 문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