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피****님의 글

설치광고 전화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피****
댓글 3
  • 조회 1,387
안녕하세요!!
3년전쯤에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티비 신청하고
다음달이면 약정만료되는 사람입니다!!
3년 겁내 기네라고 생각했던것도 엊그제일 같으면서
완전 옛날 일같기도 하고 그러그러하네요.
게시판 상담도 완전 친절하시고, 제일 귀찮은 광고도 없다는게
음층 맘에드는 백메가입니다. 잡소리는 여기까지;;

다름이 아니라 작년가을부터 해외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만,
망할 통신사놈들의 약관 장난으로 위약금 내야고한다고해서
계산해본결과 그냥 만기까지 요금 내는게 쥐꼬리만큼 덜 내는듯해서
꾸역꾸역 여기까지 왔는데요. 최근에 가입담당했던 홍x상이라는
사람으로부터 전화 문자가 옵니다. 광고는 보통 한번 끊으면 같은 번호로는
안오는데 이 분 연락은 꾸준히 오네요??
해외인지라 쓸데없는거 받아도 제가 요금내야되고 걸어도 내야되고해서
그냥 무시하고는 있습니다만, 백메가와 관련이 있으신 분인가하고
문의드려봅니다.
010-5647-69xx로 연락이 옵니다.

백메가와 연관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곧 해지할테니 연락하지 마시라고
한번 알려드리고, 그런게 아니라면 KISA에 신고 하려고 합니다.

바쁘신줄 알지만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피오라노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모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반갑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피오라노님 마음에 쏙 드는 백메가라니 뿌듯하네용♡)

    3년이 참으로 길어보이지만 은근 짧은 시간입니다.
    훅~하고 지나가버리거든요..!

    작년 가을쯤 해외로 거주하게 되어 인터넷을 해지하지 않고
    만료일까지 유지하고 계신 상황!
    위약금이 적은 금액이 아니었겠지요?ㅠ
    따로 확인해보니 개통일이 12월 5일이라 3주만 더 버텨주시면 되겠습니다!
    해지하고 부터는 자유에요~ㅎㅎ

    자, 약정 만료일이나 해지 문제는 차치하고
    계속해서 들어오는 아웃바운드 TM업체 전화가 문제네요;;

    최근에 가입을 담당했던~이라는 수법..
    안그래도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신 고객님들께서 자주 제보해 주셨었어요ㅠ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린 곳이다, 이전에 통화했던 인터넷 가입업체다~
    라는 식으로 안내드려 백메가인가? 라는 착각을 하게 만들죠ㅠ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73350
    피오라노님과 비슷한 상황의 고객님 사례입니다!

    이 외에도 피오라노님과 비슷하게 ***팀장입니다~
    라고 이야기하며 가입을 권유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찌 또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다는 걸 알고서 연락이 오는데
    이는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워낙 많다보니 (국민은행, 옥션 등 개인정보 유출사고가 많았었죠!)
    우리의 개인정보는 널리널리 퍼져 있다는 점이 문제입니다ㅠ
    (저는 하루에 한번꼴로 핸드폰을 바꾸라는 전화를 받거든요..;;)


    홍*상이라는 분이 전화준다고 하셨는데
    백메가에서 근무하고 계신 분들 중 말씀해 주신 이름은 없습니다.
    즉, 백메가 직원분이 아닌 아웃바운드 TM업체 전화일 확률이 99%!

    또한 백메가에서는 인터넷 가입을 권유하는
    아웃바운드 TM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따로 연락드려야 할 일이 있다면 개인 연락처가 아닌
    대표번호 1544-5823으로 전화드리고 있어요~ㅎㅎ

    문제는 아웃바운드 TM전화가 피싱전화인 경우가 많기때문에
    더욱 조심하셔야 하는데 혹, "후스콜"이라는 어플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이 어플을 활용해 주세요^.^
    저도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글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43

    우선 전화오는 TM업체 연락처는 별도로 스팸차단 해두시고
    다시 전화오지 못하게 막아두세요~^.^

    구구절절 말이 길었습니다ㅎㅎ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해지하시고 한국으로 돌아오실 때까지
    인터넷을 사용하실 일은 없겠지요~?!
    그래도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가입에 대한 문의가 아니어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피****
    @김가영언제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해외에서 거주중이라 해지하면 한국에서 인터넷을 신청할일은 없겠지만,  사람일이라는게 알다가도 모르는 일이죠.
    한국에서 다시 인터넷이 필요하게되면 다시 백메가의 힘을 빌릴까합니다. 그때까지 번창하시길 빕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피오라노ㅎㅎ맞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필요한 때가 생길지도 모르죵!
    백메가는 계속해서 이 자리에 있을 것이니
    언제든지 백메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옹! 흐흐~
    다시 찾아주셨을 때 더 발전한 모습으로 우뚝 서있겠습니다.
    그럼 다시 만나뵐 수 있는 날을 고대하며 물러가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