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초콜렛
님의 글
Sk 셋탑박스 UH400 모델의 소프트웨어 최신버젼은 몇인가요?
초콜렛
2018년 11월 11일 23:02
댓글:
4
조회:
1,318
2017년 7월 1일 인가 여튼 sw 업데이트 눌러보니 이 날짜가 제 셋탑에선 최신버전이라고 나오네요 ...
혹시 uh400 사용자 중에서 최신버젼이 몇인지 알수 있을까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4
개
운영진
이루다
18년 11월 12일, 12시
초콜렛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현재 SK의 UHD셋탑 (UH400)을 이용중이신데요~~!!
앗,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날짜가 작년 7월로 확인된다면....
현재 최신 버전으로 사용중이신 것은 아닐 것입니다...ㄷㄷㄷ
1)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 쪽에서는 현재 시점에
UH400셋탑은 가지고 있지 않아서요,
말씀하신 UH400셋탑으로 확인할 수는 없었는데요...ㅠㅅㅠa
(최신형인 600버전(HDR)과 AI(누구NUGU)만 있어유~~
UH400은 레거시(legacy)라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다는...
자세한 것은 오늘 내로 확인하고 추가댓글로 안내드릴게용~~!!)
2)
물론 업데이트가 일괄적으로 뿅!! 하고 되는 것이 아니라,
차차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것이긴 하지만,
적어도 올해 6월 이후에도 업데이트가 확인되었거든요~~?!!
그리고 참고로 이 업데이트가 좀 망삘(?!)이라서
자동으로 잘 되지 않을 수가 있답니다~~ㅎㅎㅎ
하여 초콜릿님께서는 수동으로 하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3)
그리고 IPTV 셋탑 메뉴에서 ->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도
업뎃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ㅠㅠㅠ
저희 직원분들도 그래서 본사로 따로 전화해서
수동으로 업데이트 받으신 케이스가 매우(!) 많았답니다~~!!
★★
따라서 지금이라도 SK본사 A/S센터로 전화하시어~~!!
원격으로 업데이트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가장 좋습니다!!^ㅁ^)//
+
참고로, A/S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열려있어서,
오밤중에 전화하셔도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으니깐유~~!!
시간 되실때 댁에서 꼭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랄게용~~♡
그럼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헤헷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백메가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는 거 아시쥬~?!^ㅂ^bbb (엄지척)
답댓글
운영진
이루다
18년 11월 12일, 18시
+
[ 안내 내용 추가 ]
초콜렛님~~!! 기다리셨지용~~??
UH400 BKO 셋탑박스에서 최신 업그레이드 상태 확인결과!!
첨부해드린 사진과 같이 확인됩니다요~~^ㅂ^)//
참고해주시고, 초콜렛님 댁도 꼭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랄게용!!
마지막 업뎃 날짜가 1년이 훨씬 넘었다고 하셨으니,
적어도... 지금은 절대(!) 최신 버전이 아닐테니깐유...ㅎㅎㅎ
답댓글
초콜렛
18년 11월 12일, 23시
@이루다
전 업뎃해도 안되네요 집에서 ...
전화해보니 상담사가 말귀를 못알아먹는지 원격으로 업뎃 안된다고만 하고 ...
하 ... ㅜㅜ
답댓글
운영진
이루다
18년 11월 13일, 09시
@초콜렛
오잉?? 초콜렛님~~!!
아....아마도 장애부서로 연결하시지 않고,
일반 상담사분께 안내받으신 것이 아니었을까요~~?!!ㄷㄷㄷ
(그리고 그 상담사분께서 아마 초짜(!)가 아니셨을까 싶다는;;;)
SK본사 106번 전화하시어 --> 2번 누르시면
장애부서로 연결되므로, 장애부서와 직접 통화해보시옵소서!!
저희 직원들도 집에서 (최근 10월까지도)
요렇게 수동으로 원격 업데이트 받은 사람 많아유~~ㅠㅂㅠ)//
(이번에 첨부해드린 사진은 UH600 버전의 업데이트 상태입니다)
★★
다시 한번 장애부서 연결하셔서 꼭 업데이트 요청해보시겠어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39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455
약정 끝났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깨비깨비
6분 전
3
1년 단기 약정 가입 관련 문의
옴니니
7시간 전
16
장기혜택 문의
리리
1일 전
13
tv+인터넷 해지방어 문의
kh****
1일 전
29
문의합니다
아카드
1일 전
15
LG 인터넷 신규가입
hys****
1일 전
14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Littlebuster
1일 전
29
인터넷만 가입
별이별이
1일 전
26
인터넷 문의
듀언
1일 전
28
인터넷문의
꽁지
1일 전
28
안녕하세요, 약정 종료 후 문의 드립니다.
빗소리
1일 전
31
KT에서 SK 가입문의 입니다.
동탄나들이
2일 전
42
LG 가입 문의 드립니다~
bhm0****
2일 전
34
인터넷 갱신과 다른 통신사로 변경 중 어떤 게 좋을지 문의 드려요.
forward
2일 전
44
인터넷 견적 문의 드립니다.
kang****
2일 전
32
사업장 엘지유플러스에 > 결합상품으로 인터넷만 가정집에 추가
꽃달팽이
2일 전
39
인터넷 대칭 비대칭 문의
팬도르
2일 전
34
혹시 지금 백메가에서 계약한 KT 인터넷 용량을 늘릴 방법은 없나요?
SION ELTNAM ATLASIA
2일 전
45
가입 사은품에 관한 문의드립니다.
람때때
3일 전
71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이린
3일 전
40
인터넷, TV 문의입니다
호두
3일 전
2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456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4,149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5,051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85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4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현재 SK의 UHD셋탑 (UH400)을 이용중이신데요~~!!
앗,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날짜가 작년 7월로 확인된다면....
현재 최신 버전으로 사용중이신 것은 아닐 것입니다...ㄷㄷㄷ
1)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 쪽에서는 현재 시점에
UH400셋탑은 가지고 있지 않아서요,
말씀하신 UH400셋탑으로 확인할 수는 없었는데요...ㅠㅅㅠa
(최신형인 600버전(HDR)과 AI(누구NUGU)만 있어유~~
UH400은 레거시(legacy)라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다는...
자세한 것은 오늘 내로 확인하고 추가댓글로 안내드릴게용~~!!)
2)
물론 업데이트가 일괄적으로 뿅!! 하고 되는 것이 아니라,
차차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것이긴 하지만,
적어도 올해 6월 이후에도 업데이트가 확인되었거든요~~?!!
그리고 참고로 이 업데이트가 좀 망삘(?!)이라서
자동으로 잘 되지 않을 수가 있답니다~~ㅎㅎㅎ
하여 초콜릿님께서는 수동으로 하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3)
그리고 IPTV 셋탑 메뉴에서 ->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도
업뎃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ㅠㅠㅠ
저희 직원분들도 그래서 본사로 따로 전화해서
수동으로 업데이트 받으신 케이스가 매우(!) 많았답니다~~!!
★★
따라서 지금이라도 SK본사 A/S센터로 전화하시어~~!!
원격으로 업데이트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가장 좋습니다!!^ㅁ^)//
+
참고로, A/S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열려있어서,
오밤중에 전화하셔도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으니깐유~~!!
시간 되실때 댁에서 꼭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랄게용~~♡
그럼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헤헷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백메가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는 거 아시쥬~?!^ㅂ^bbb (엄지척)
[ 안내 내용 추가 ]
초콜렛님~~!! 기다리셨지용~~??
UH400 BKO 셋탑박스에서 최신 업그레이드 상태 확인결과!!
첨부해드린 사진과 같이 확인됩니다요~~^ㅂ^)//
참고해주시고, 초콜렛님 댁도 꼭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랄게용!!
마지막 업뎃 날짜가 1년이 훨씬 넘었다고 하셨으니,
적어도... 지금은 절대(!) 최신 버전이 아닐테니깐유...ㅎㅎㅎ
전화해보니 상담사가 말귀를 못알아먹는지 원격으로 업뎃 안된다고만 하고 ...
하 ... ㅜㅜ
아....아마도 장애부서로 연결하시지 않고,
일반 상담사분께 안내받으신 것이 아니었을까요~~?!!ㄷㄷㄷ
(그리고 그 상담사분께서 아마 초짜(!)가 아니셨을까 싶다는;;;)
SK본사 106번 전화하시어 --> 2번 누르시면
장애부서로 연결되므로, 장애부서와 직접 통화해보시옵소서!!
저희 직원들도 집에서 (최근 10월까지도)
요렇게 수동으로 원격 업데이트 받은 사람 많아유~~ㅠㅂㅠ)//
(이번에 첨부해드린 사진은 UH600 버전의 업데이트 상태입니다)
★★
다시 한번 장애부서 연결하셔서 꼭 업데이트 요청해보시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