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초콜렛님의 글

Sk 셋탑박스 UH400 모델의 소프트웨어 최신버젼은 몇인가요?

회원님의 사진
  • 초콜렛
  • 댓글: 4
  • 조회: 1,318
2017년 7월 1일 인가 여튼 sw 업데이트 눌러보니 이 날짜가 제 셋탑에선 최신버전이라고 나오네요 ...
혹시 uh400 사용자 중에서 최신버젼이 몇인지 알수 있을까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초콜렛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현재 SK의 UHD셋탑 (UH400)을 이용중이신데요~~!!

    앗,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날짜가 작년 7월로 확인된다면....
    현재 최신 버전으로 사용중이신 것은 아닐 것입니다...ㄷㄷㄷ

    1)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 쪽에서는 현재 시점에
    UH400셋탑은 가지고 있지 않아서요,
    말씀하신 UH400셋탑으로 확인할 수는 없었는데요...ㅠㅅㅠa

    (최신형인 600버전(HDR)과 AI(누구NUGU)만 있어유~~
    UH400은 레거시(legacy)라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다는...
    자세한 것은 오늘 내로 확인하고 추가댓글로 안내드릴게용~~!!)

    2)
    물론 업데이트가 일괄적으로 뿅!! 하고 되는 것이 아니라,
    차차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것이긴 하지만,
    적어도 올해 6월 이후에도 업데이트가 확인되었거든요~~?!!

    그리고 참고로 이 업데이트가 좀 망삘(?!)이라서
    자동으로 잘 되지 않을 수가 있답니다~~ㅎㅎㅎ
    하여 초콜릿님께서는 수동으로 하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3)
    그리고 IPTV 셋탑 메뉴에서 ->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도
    업뎃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ㅠㅠㅠㅠ

    저희 직원분들도 그래서 본사로 따로 전화해서
    수동으로 업데이트 받으신 케이스가 매우(!) 많았답니다~~!!

    ★★
    따라서 지금이라도 SK본사 A/S센터로 전화하시어~~!!

    원격으로 업데이트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가장 좋습니다!!^ㅁ^)//

    +
    참고로, A/S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열려있어서,
    오밤중에 전화하셔도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으니깐유~~!!
    시간 되실때 댁에서 꼭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랄게용~~♡


    그럼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헤헷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백메가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는 거 아시쥬~?!^ㅂ^bbb (엄지척)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
    [ 안내 내용 추가 ] 

    초콜렛님~~!! 기다리셨지용~~??

    UH400 BKO 셋탑박스에서 최신 업그레이드 상태 확인결과!!
    첨부해드린 사진과 같이 확인됩니다요~~^ㅂ^)//

    참고해주시고, 초콜렛님 댁도 꼭 업데이트 받으시기 바랄게용!!
    마지막 업뎃 날짜가 1년이 훨씬 넘었다고 하셨으니,
    적어도... 지금은 절대(!) 최신 버전이 아닐테니깐유...ㅎㅎㅎ
  • 회원님의 사진 초콜렛
    @이루다전 업뎃해도 안되네요 집에서 ...
    전화해보니 상담사가 말귀를 못알아먹는지 원격으로 업뎃 안된다고만 하고 ...
    하 ... 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초콜렛오잉?? 초콜렛님~~!!

    아....아마도 장애부서로 연결하시지 않고,
    일반 상담사분께 안내받으신 것이 아니었을까요~~?!!ㄷㄷㄷ
    (그리고 그 상담사분께서 아마 초짜(!)가 아니셨을까 싶다는;;;)

    SK본사 106번 전화하시어 --> 2번 누르시면
    장애부서로 연결되므로, 장애부서와 직접 통화해보시옵소서!!

    저희 직원들도 집에서 (최근 10월까지도)
    요렇게 수동으로 원격 업데이트 받은 사람 많아유~~ㅠㅂㅠ)//

    (이번에 첨부해드린 사진은 UH600 버전의 업데이트 상태입니다)

    ★★
    다시 한번 장애부서 연결하셔서 꼭 업데이트 요청해보시겠어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