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SKT-> KT 인터넷 으로 넘어갈 예정인데 .. 위약금에 대해 이해가 안갑니다 .
한번 봐주세요
총 2회선 사용중입니다 . skt 브로드밴드
현재 사용하고있는 A 회선 상황
가입일: 2011. 04 . 26
세트약정: 3년 ( 2011.4.26~ 2014.4.25)
서비스 약정: 3년
B 회선 상황
가입일: 2009.01.30
세트약정: 무약정
서비스약정:3년
모두 SKT브로드밴드 상품입니다. 근데? 약정기간이 훨씬 지났는데 두상품 모두 ( 서비스 정기 계약 할인 ) 부분에서 위약금 대상이라고 나옵니다 .. 제가 왜 위약금 대상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 A회선에 달린 디지털전화의 서비스 정기 계약 할인 부분에서도 위약금대상이라고 나옵니다 .
단연코 연장한적이 없습니다 .,
전체 댓글1개
앞서서 게시판에서 루다씨와 상담받으신 내용 확인하였고요~!
KT 가입에 대한 문의와 별도의 문의를 남겨주셨기에, 이번엔 제가 안내드릴게요~!^~^*
# 가족분들께서 온가족할인 30년 이상 결합혜택을 누리고 계시며,
SK 인터넷도 이용하고 계시다 하셨는데요~!
이미 SK인터넷을.. 결합가능한 최대 회선 = 2회선 풀로 사용중이셨군요?!ㄷㄷ
그런데 haj****님 말씀대로,
SK인터넷 A, B 회선 전부 = 최근 3년을 기준으로,
1) SK본사와 재약정을 체결하신 적도 없고!
2) 또한 최근에 여기에 추가로 가입하신 상품도 전혀 없었다면~?!
-> 약정이 모두 만료된 상태여야 정상(!)입니다! 즉, 해지위약금이 없어야 할텐데요..ㅠ
# SK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신
'위약금 대상'이라는 내용이 걱정되셨던 것일텐데요~!
이에 대해서는 SK본사로 직접 전화해서 확인하시면 가장 정확할 거예요~!+_+b
대부분의 상품은,
신규로 가입하시든 약정을 연장하셨든.. 길어야 "3년"이 기준일테니!
3년 내 변동사항이 전혀 없다면 해지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맞을테지요~! 후후
1. 그러니 너무 염려하지 마시고요~!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시원~하게 의문을 해소하셨으면 합니다~!
2. 혹시라도 본사 측에서 "위약금이 발생한다"고 한다면?
위약금이 발생하는 근거를 제시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되고요~!+_+b
(일단.. A 장소에 설치하신 "전화"가, 아직 3년이 안된 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ㅠ)
그럼 또 다른 문의사항이 생각나시면 기탄없이 댓글 남겨주시고요!
SK본사와 꼭 통화하시고 + 찜찜함을 털어내시길 바랄게요~•'-'•)و✧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