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빵글이님의 글

문의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빵글이
  • 댓글: 1
  • 조회: 905
안녕하세여
진작 백메가를알았어야되는데 설치다하고난후 알아버려서 너무아쉬워요ㅠㅠ
인터넷티비는설치한지 4일밖에안됐어요
저는 본사를통해가입했는데 대리점들이훨씬 사은품혜택이좋터라구여
해지를하고 다른곳으로 가는것이 위약금을내더라도 훨씬이득인데
해지를하고다른곳으로 가는방법말고는 다른방법은없을까요?
해지방어 이런건 저한테해당이안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빵글이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뜨헛.. 판도라의 상자를 연 기분이였겠습니다ㅠ
    이미 목격하셨겠지만.. 본사와 대리점의 사은품 갭차이는 꽤 크거든요ㅠ
    모르는 게 약이다 라는 말이 이런 때에 사용되나 봅니다..뜨흡 ㅠ

    이번 아쉬움은 뒤로하고
    약정이 종료되면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게 좋겠쉼다!

    어차피 "일할계산"되기 때문에
    지금 해지하게 되도 위약금 자체는 얼마 되지 않겠지만
    1) 해지하고 타사로 갈아타는 과정도 번거롭고요 ㅠ

    2) 이미 설치받은 인터넷에 대해선 설치비를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3) 타사로 갈아타면
    그 통신사의 설치비를 또 납부해주셔야 하겠지요..!

    4) 위 모든 것들은 신규가입 사은품으로 상쇄된다고 하더라도
    휴대폰 결합이 얽혀있는 상황이라면
    기존 상태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쓰던 인터넷을 해지하게되면
    동일통신사로는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해지거든요~?!

    즉, 결합된 휴대폰이 있다면
    결합할인을 위해서라도 지금 상태를 유지해주시는 게 좋다는 말입니다 ㅠ

    5) 또한, 본사를 통해 추가 할인이나 상품권같은 혜택을
    쫄라봐서 얻어볼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해지방어는 보통 인터넷 가입하고 1년째가 되었을때나
    3년약정이 종료되었을 때 시도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데요!

    빵글이님은 진짜로 해지할 것도 염두하고 계신 상황이니..
    어쩌면 해지방어가 먹힐 수도 있습니다+_+b
    통신사 입장에선 빵글이님이 타사로 갈아타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니까요 ㅎㅎ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아래처럼 말씀해봐주시겠습니까~?

    "얼마 전에 본사통해 가입했는데
    알아보니 대리점쪽 사은품이 장난아니더군요
    그걸 모르고 본사로 가입했는데 혜택이 너무 너무 아쉽습니다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 안되고
    설치비가 나가봤자 타사 사은품으로 다 상쇄되고도 남던데
    추가혜택을 줄 수 없을까요?
    혜택봐서 유지하든 갈아타든 결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은품 차이가 너무 많이 나니까 너무 억울하네요;;"

    요런 식으로 말씀해주시면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피드백 주실 겁니다~!!

    어차피 밑져야 본전이라
    빵글이님은 손해보실 것도 없으니
    꼭~ 본사를 통해 추가혜택을 요청해봐주세요~!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기사님께서 설치하고 가셨을 때
    품질테스트(QA)도 빵글이님 보는 앞에서 해주셨을 텐데요~
    업/다운로드 속도가 엇비슷하게 나왔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나 다운로드만 빵빵하게 잘 되고,
    업로드쪽 속도는 현저히 떨어지진 않았는지요~?? ^^

    이 경우라면.. 인터넷을 사용하는 3년동안
    품질문제에 시달릴 확률이 커서요;;
    위약금이 적은 시점에 확인해보는 것이 좋거든요 ㅎㅎ



    그럼.. 건승을 빌겠습니다!
    제가 여쭤본 질문에도 회신주시면 감솨드리겠심당~!!! 흐흐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