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쿤타 킨테님의 글

백메가 통해 가입한 인터넷 회선에 제한이 걸렸어요

회원님의 사진
  • 쿤타 킨테
  • 댓글: 1
  • 조회: 933

 

똑같은 문의를 저번에 한적 있는데요.

 

이번에 또 같은 증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010-94**-****

 

wz_3553017057_031d275ed5b4b7e357270c1df5b56612.png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어머! 쿤타 킨테님, 반갑습니다~! 잘 지내셨지요~?

    작년에 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작년 KT 기업용 설치 후 인증수 제한조치 문제가 생겨서
    저희 기업용 담당자분께서 -> KT지사로 전화하여 이를 풀어드렸었는데요~!


    # 아이쿠야..이번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군요..ㄷㄷㄷ

    사업장에서 (아마도 병원에서?) 이용중이실텐데..많이 불편하셨지요~?
    작년에 한 큐에 해결되었어야 하는데, 왜 또 문제가 되었을까요..ㅠ
    (효력이 1년 갔네요..ㅠ)


    # 여하튼 이번에도 급! 해결해드릴 것이오니 우려치 말아주셔요~!

    1) 역시나 저희 기업용 담당자분께서
    어련히 알아서 (지난번처럼) 처리해드릴 수도 있고요~!^~^*

    2) 만약 처리가 되지 않는다 해도..?
    손해보신다는 생각들지 않도록 단디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극단적으로는 인증수 추가 (월 5,500원) 비용을 저희가 부담할 수도 있고요!+_+b

    백메가를 딱 믿고 계속 맡겨주셨는데, 무엇이라도 해드려야지요~!


    곧 연락드리고 조치 취해드릴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고맙습니다, 쿤타 킨테님~(∗❛⌄❛∗)


    p.s.
    점심 시간과 겹쳐서.. 연락이 쪼금 늦을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흑..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