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찐뽕님의 글

오늘 설치해주고 가셧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찐뽕
  • 댓글: 1
  • 조회: 1,214
Sk로 오늘 설치 해주고 갓는데요
도저히 화면이 깨지면서 보여서 머리아파 사용 못하겟어요 ~~~~~~!!!!!!!!
원래 기존 TV로 돌아오면 화질이 좋고
SK로 보면 토나올정도로 화질이 퍼져서 어지러워요 ~!
오늘 취소부탁드립니다 ~~~~~~ 도저히 참고 볼라고해도 지금 한시간도
채 못켜고 껏네요 ㅜㅜㅜ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찐뽕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에 귀한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쿠야, 이번에 SK상품들을 설치받으셨는데…
    IPTV 화질에 문제가 있어서 매우 불편하신 상황이군요??
    화면이 깨지고, 화질이 퍼져보여서 어지럽다 하셨는데요...ㄷㄷ

    1)
    일단 이 주소지를 살펴보니,
    이번에 준공되어 입주 시작한 좋~~은 새 아파트인데다,
    SK인터넷 망 품질도?? 역시나 그에 걸맞게
    아주 짱짱한 좋~~은 품질로 잘 들어가고 있더라구요~~!!

    즉, 망 품질이 떨어지는 것이 그 원인이 아닐 것이구요!!ㅎㅎ

    2)
    화면 "끊김"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IPTV의 IGMP (멀티캐스트 스트림) 문제일 수가 있구요~~!!

    화질의 경우라면, 이는 통신사별로
    RGB Profile이나 스케일링 프로세싱 차이가 존재하기에...
    각각 시청하실 때에 느낌은 다르긴 한데요~~
    품질의 현저한 차이가 존재하지는 않는답니다~~ㅠㅂㅠ)//

    3)
    즉, 말씀하신 것처럼
    심각할 정도의 품질 차이를 체감하셨다면~~?!! ㄷㄷㄷ
    이는 뭔가 다른 문제가 존재하는 것이라 볼 수 있겠지요~~!!

    (설치받으신 셋탑박스(STB)가 최최신형 HDR 셋탑이긴 하나,
    셋탑 뽑기(?)운이 나빴던 케이스일 수도 있구요!
    수상기(티비)와 STB간의 상성(호환성) 문제도 의심됩니다;;)

    4)
    그리고, 어떤 것이 문제의 원인이 되었든지간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진행해주셨으니
    해당 문제의 해결을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 것이옵니다~~!!

    혹은 만약 SK문제가 해결이 안되는 케이스라면?
    해지처리 도와드리고, 또한 차선책도 강구해드릴게요~~☆

    저희 백메가는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할 것이니
    너무 염려하지는 않으셨으면 해요~~^ㅇ^bbb (엄지척척척)


    --------------------------------------------------------------------


    이미 오늘 오전 9시 조금 넘어서
    박미현 담당자분과 통화하신 이력이 확인되긴 하는데요!

    잠시 후, 따로 저희 기술전담 담당자분께서 전화드리고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려 합니다~~^ㅁ^)//

    ㄴ 하여, 전화 꼭 받아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ㄴ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 추가 안내 ]

    오옷!! 유동호님과 통화 마치셨지요?! (피드백 받았어유!)
    전화로 안내받으신대로,
    손해본다는 생각 드시지 않도록 잘 처리해드릴게요!! 호홍

    이후에도 또 언제든 불편하신 점 있으시거나 통화 원하시면
    여기에 언제든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제가 바로 재빠르게 달려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