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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가 임의로 계약조건 바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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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머래니
  • 댓글: 5
  • 조회: 1,050

어머님이 잘 모르신다고 해서 이런식으로 막 하시면 안되죠.

 

이건 어머님 문자로 온 가입신청된 내용 입니다.

 

[Web발신]
[SK브로드밴드] 서비스 가입신청을 감사드립니다.
 
[신규가입 서비스 안내]
① 인터넷
▶ 정기계약: 3년
▶ 상품명: Giga인터넷라이트_HFC
▶ 출동비 : 22,000원(VAT포함)
 
② B tv
▶ 정기계약: 3년
▶ 상품명: 스마트Plus
▶ 셋톱박스 : UHD 셋톱박스
▶ 출동비 : 13,200원(VAT포함)
 
③ 부가서비스
▶ HDR STB 신청
 
[사은품]
▶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7만원
 
[안내사항]
① 사은품은 개통 후 지급됩니다.
② 서비스별 약정기간 및 결합약정기간 내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1년 이내 해지 시 사은품위약금 추가 발생)

 

전 분명히 tv랑 와이파이 용도로 쓸거라 100메가 인터넷으로 상담하고 진행해 달라고 했는데

 

하물며 어머님집에는 컴퓨터도 없습니다. 

 

전화온 곳은 031-346-9121 이며 인터넷 6개월 무료로 해준다며 5배 빠른 인터넷으로 하라고 했답니다.

 

문자 내용에 사은품구성도 다르구요. 어떻게 된 내용인지 모르지만 내일 오전에 일단 신청 취소 바로 하겠습니다.

 

어떻게 된 내용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머래니님! 어제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다!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바로 달려왔어요~^.^

    허미..! 이게 무슨일입니까~?!
    어머님 댁에서 사용하실 인터넷을 100메가로 신청하셨는데
    0.5기가로 신청되었다는 말씀에 가입된 상품을 확인부터 하고 왔습니다.

    백메가 통해 신청하실 때에는 제가 안내드렸던
    100메가급 일반인터넷에 + 스마트Plus TV요금제로 잘 신청되었어요ㅠ

    그런데 해피콜 부서에서 어머님께 전화드리며
    기가급 인터넷으로 업셀링 권유를 했나 봅니다ㅠ
    031로 시작하는 번호는 백메가가 아닌 본사 소속으로 되어있는
    SK브로드밴드 해피콜 부서입니다.

    해피콜 부서에서 따로 전화드리는 이유는
    가입하신 상품, 명의자 분 본인확인, 사은품을 안내드리기 위함인데
    업셀링 권유를 하다니..따흑..;;

    통신사에서 이러한 업셀링 혜택을 안내드리곤 하는데
    6개월 무료로 쓸 수 있다해도 굳이 어머님께 필요하신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요금제 변경 권유를 했다는 것 자체 머래니님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운 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본사에서는 업셀링 권유에 급급하다보니 어머님 상황을 따로 고려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
    제가 머래니님이었도 똑같이 생각했을 테니깐요ㅠ

    참, 사은품 혜택은 상품권 7만원과 현금 28만원으로 안내 받으셨잖아요~?!
    상품권 7만원은 본사에서 지급해드리고
    현금 28만원은 백메가에서 지급해드리기 때문에
    가입 후 받으신 문자의 사은품 내역이 7만원으로만 표기된 것입니다 :) 
    즉, 7만원 외에 현금 28만원은 백메가에서 지급해 드리지용~!
    가입신청 하실 때부터 약속드린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고...오해와 불편함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0.5기가 기가라이트로 신청된 상품은
    맨처음 신청하셨던 100메가로 되돌릴 수가 있는데
    이를 빠르게 설명드리기 위해 머래니님께 전화드리니 부재중이시네요ㅠ.ㅠ

    머래니님, 오늘 오전에 바로 취소하신다고 말씀하셨지만
    다시한번 기회를 주시면 안될까요~?!
    어제 오랜시간 머래니님과 대화하며 결정하였고
    백메가와 인연이 닿아 참으로 기뻤는데 이런 일이 발생했다니 정말 속상합니다.

    혹, 지금 통화하시는게 어려우시다면
    댓글로 통화가능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시간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그럼 머래니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머래니
    통화가 어려워 글 남길께요.
    기존대로 다시 진행가능하면 인터넷100메가로 해서 다시 진행해주셔요.
    일단 어머님껜 제가 다시 얘기 해두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머래니안그래도 통화가 어려우실 것 같아 답변 남겨드렸다는
    문자를 따로 보내드렸었어용~!ㅎㅎ
    100메가로 다시 진행해 드릴 예정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백메가와 함께하시는 방향으로 마음 돌려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엔 문제없이 촥촥 깔끔하게 잘 진행되게끔 요청해 뒀으니 걱정하지 마세용~!
  • 회원님의 사진 머래니
    @김가영그리고 전입신고가 좀 늦어질꺼 같은데 서류가 꼭 필요 한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머래니아! 김영은 상담원이 전입신고 서류가 필요할 수 있다고 안내드렸을텐데
    이유는 동일주소지에 사용중인 서비스(SK인터넷)이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돼
    서류를 준비해 달라고 말씀드린 거예요ㅎㅎ

    어머님 댁은 최근에 이사가셨는데
    이전에 거주하고 계셨던 분이 SK를 사용하셨었다면
    -> 새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본사에 새로 이사왔다는 증거(?)를 보여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SK인터넷을 해지하고 다시 가입한다고 판단해 버리죠.
    즉, 편법가입으로 취급해 가입을 못하게 막아버립니다.

    이 때문에 전입신고 서류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설치 후 이 서류가 필요하다고 본사에서 연락이 온다면
    그 때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간은 설치 후 한달 이내이기 때문에
    한달 내에 전입신고를 하신 후 서류를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만
    서류가 필요할 때 백메가에서 별도로 전화드릴 거예요~!
    백메가에서 따로 요청하지 않는다면 서류를 준비해 주실 필요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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