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상배님의 글

백메가를 진작에 알았다면 여기서 신청했을텐데 인터넷신청업체가 찜찜합니다. 한번 봐주세요.

회원님의 사진
  • 김상배
  • 댓글: 1
  • 조회: 1,093

알려주신대로 LG3년약정 마치고 SK인터넷과 더불어 스마트폰과 1회선 연동계약하면서 사은품(현금)과 같이 10/5 금요일날 설치받았습니다. 인터넷가입신청한곳 XX쿠팡에서 제 정보를 가지고 신청을 끝마치고 브로드밴드에서 전화가 오면서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뭔가 찝찝합니다.
10/5일 당일날 전화가 오더니 입금되었는지 확인바란다고 하더니 직원이 입금했다고 하는데 어디로 입금한거지? 하면서 혼잣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10/6일에 전화받을수 있냐고 해서 예라고 했습니다.
10/6일 토요일 전화안옵니다.
10/7일 일요일 그냥 지나갑니다.
10/8일 월요일 연락이 없어서 26만원 입금바란다고 하니 답이없습니다. 기다립니다.
10/9일 화요일 그냥 지나갑니다.
10/10일 수요일 오전 문자한번더 해서 "정중하게 여쭙니다 26만원 입금바랍니다" 라고 보냈습니다.
오전까지 답이없자 가까운 경잘서를 갈 준비를 합니다. 가기전에 혹시나 해서 전화했는데 안받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전화하니 받습니다. 통화중이었다고 안그래도 그쪽 입금문제때문에 통화중이었다고 합니다.
입금담당하시는분이 지방에 행사가있어서 금요일날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혹시모르니 그 담당자분 연락처랑 상호와 성함을 알려달라고 하니 연락처만 알려줍니다.
경찰서 갈뻔했다고 하니 26만원가지고 무슨 사기를 치겠냐고 허스레를 칩니다.
담당자한테 문자를 남겨놓았는데 다음날이 되도록 답이 없습니다.
10/11일 목요일 아직까지 담당자한테 답장이 없습니다. 


약속한날 금요일이면 10/12일 설치받은지 일주일되는날입니다. 제가 느끼는바는 시간을 끌고 있는것 같은데
어떤가요? 일주일이 지나면 취소가 안되고 사은품을 지급할 의무가 없어지나요?

계속 지연되는게 찜찜합니다.

증거: 아이폰이라 통화중녹음이 되지않아 남기지 못했습니다. 문자로 인터넷사은품으로 26만원 입금해 달라고 2번보낸흔적은 있습니다.

제가 금요일까지 기다리다 또 다른이유로 시간을 끌거나 하면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김상배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글을 읽어내려가는데 저희 싸장님 블로그에 남겨주신 글과 똑같음을 눈치챘습니다!ㅎㅎ
    제가 20분 전에 블로그에 남겨주신 글을 확인하고 댓글을 남겨드렸거든요?!
    게시판에서 제가 김상배님 글을 잡게되었다니 운명(?)인가 봅니다! 홍홍~

    이미 답변을 남겨드렸으니 블로그에서 안내드린 답변을 그대로 들고오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쭉~ 읽어주십시오~! 


    ※ 여기부터 따로 남겨드린 답변입니다^.^
    (블로그에 남겨주셨던 닉네임이 tykim2920님으로 되어있어
    김상배님 닉네임으로 수정하지 않았어요~!)

    => 장문의 글을 남겨주셔서 무슨일이 생기신걸까?! 하고
    집중하여 쭉~ 읽었습니다.

    알려주신대로라면 아마 블로그에 올려둔 정보글(꿀팁글)을 보시고
    약정기간이 만료된 LG인터넷을 SK로 변경하신 거겠지요~?!
    결합할 핸드폰이 있으셨다면 SK를 택하신게 맞습니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잖아요 :)

    SK인터넷 신청을 마치고 -> 지난 5일 설치도 받으셨는데
    사은품 입금에 대해 확실한 답변을 주지 않았고,
    연락이 되지않는다면 제가 tykim2920님이었어도
    먹튀하는거 아니야? 사기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연락주기로한 6일 토여일에 연락이 오지 않았고
    월요일엔 tykim2920님께서 직접 입금바랍니다~라고 연락했는데도
    깜깜 무소식이었다면 답답할 수 밖에 없지요;;

    정황 상황을 봤을 땐 10월 5일 해당 업체에서
    입금해 드렸다고 생각하고 전화드렸는데 -> 실수로 다른 분께 입금되었거나
    누락된 경우에 해당되었을 확률도 있습니다.

    담당자는 입금 문제가 있어 통화중이었다.
    지방에 행사(?)가 있어 금요일날 처리가 된다고 했다면
    입금을 약속한 내일 오전에 전화하시어 몇시에 입금되는지 확인하세요!
    (개인사정으로 입금해 주는 사람이 부재중이라면
    이 업무를 대체하는 분이 있어야 할텐데...참..난감하네요;; )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연락했을 때 피드백이 빠르지 않고,
    답장 소식이 아에없기 때문에 메시지가 아닌 전화를 바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사정이 있다고 해서 금요일인 오늘 사은품을 입금해 준다고 했는데
    오늘 몇시에 입금해 주는가? 시간에 맞춰 빨리 입금해 주지 않는다면
    나도 그냥 가만 있을 수 없다. 따로 문자(카카오톡)를 해도 피드백도 안주니
    내가 의심을 할 수 밖에 없지 않는가? 지금 바로 입금해 줬으면 좋겠다.
    지금 안되면 몇시에 입금할 예정인가? 입금하고 전화주시오."라고 말씀하세요.

    tykim2920님께서 쓰고계신 핸드폰이 아이폰이기 때문에
    녹음이 되지 않으니 통화하실 때 가족 분 핸드폰으로 전화하시어 녹음하시거나
    아이폰으로 전화해 -> 스피커폰으로 연결해 -> 가족 분 핸드폰으로
    통화내역을 녹음하십시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증거물로 통화내역을 남겨두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약속한 내일 소식이 없다면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 백메가에서 머리를 맞대고 도와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내일 오전에 해당 업체와 통화하신 후 꼭 댓글 남겨주십시오.
    부디 약속한 내일 꼭 사은품이 입금되었으면 좋겠네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