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신대로 LG3년약정 마치고 SK인터넷과 더불어 스마트폰과 1회선 연동계약하면서 사은품(현금)과 같이 10/5 금요일날 설치받았습니다. 인터넷가입신청한곳 XX쿠팡에서 제 정보를 가지고 신청을 끝마치고 브로드밴드에서 전화가 오면서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뭔가 찝찝합니다.
10/5일 당일날 전화가 오더니 입금되었는지 확인바란다고 하더니 직원이 입금했다고 하는데 어디로 입금한거지? 하면서 혼잣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10/6일에 전화받을수 있냐고 해서 예라고 했습니다.
10/6일 토요일 전화안옵니다.
10/7일 일요일 그냥 지나갑니다.
10/8일 월요일 연락이 없어서 26만원 입금바란다고 하니 답이없습니다. 기다립니다.
10/9일 화요일 그냥 지나갑니다.
10/10일 수요일 오전 문자한번더 해서 "정중하게 여쭙니다 26만원 입금바랍니다" 라고 보냈습니다.
오전까지 답이없자 가까운 경잘서를 갈 준비를 합니다. 가기전에 혹시나 해서 전화했는데 안받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전화하니 받습니다. 통화중이었다고 안그래도 그쪽 입금문제때문에 통화중이었다고 합니다.
입금담당하시는분이 지방에 행사가있어서 금요일날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혹시모르니 그 담당자분 연락처랑 상호와 성함을 알려달라고 하니 연락처만 알려줍니다.
경찰서 갈뻔했다고 하니 26만원가지고 무슨 사기를 치겠냐고 허스레를 칩니다.
담당자한테 문자를 남겨놓았는데 다음날이 되도록 답이 없습니다.
10/11일 목요일 아직까지 담당자한테 답장이 없습니다.
약속한날 금요일이면 10/12일 설치받은지 일주일되는날입니다. 제가 느끼는바는 시간을 끌고 있는것 같은데
어떤가요? 일주일이 지나면 취소가 안되고 사은품을 지급할 의무가 없어지나요?
계속 지연되는게 찜찜합니다.
증거: 아이폰이라 통화중녹음이 되지않아 남기지 못했습니다. 문자로 인터넷사은품으로 26만원 입금해 달라고 2번보낸흔적은 있습니다.
제가 금요일까지 기다리다 또 다른이유로 시간을 끌거나 하면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