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만쉐이~ 만쉐이~ 만만쉐이~ [3]
lovelyAnthony
작성일 : 18.10.11 조회수 : 111

쿨럭~!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전기장판 켜고 주무세요. 보일라 틀어도 됩니다.

 

SKB IPTV 보면서 가장 불만이었던게,  제가 시청하는 두가지 채널이 안 나왔거든요?

 

오늘 날짜로 추가 됐네요!!!! 

 

트렌디하고 채널따블유!!  이외 더 늘어나긴 했는데... 좀 바바야겠구요!

 

크트가고 싶은데 절대 못가겠다눈... ㅎㅎㅎ

 

이젠 빼박켄트가 될 수도.... 

 

ㅠ.ㅠ

댓글 3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8.10.1118년 10월 11일, 13시에 작성
    lovelyAnthony님!!
    넘나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은 이 기분 뭘까요..?
    계절이 바뀌어서 그런 걸까요..?ㅎㅎ (가을...무엇...)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가을은 무슨 초겨울이 온 듯합니다..
    아침에 오들오들 떨면서 출근했거든요ㅠ
    오늘이 28년만에 제일 추운 가을이라고 하는데 그냥 초겨울 날씨에욥;;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따뜻하게 옷 여미고 다니셔욧!!ㅎㅎ


    아.. 생생정보통 lovelyAnthony님..
    백메가에서 미쳐 확인하지 못한 정보를 투척해 주시다니
    넘나 감사합니다.. 사ㄹ....좋아합니다!ㅎㅎ

    트렌디(TRENDY) 채널과 채널W가 추가되었다는 말씀해
    공지사항을 살펴보니 몇 개의 신규 채널이 등장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ㅎㅎ
    말씀하신 2개 채널을 제외하고 12개 채널이 추가되었네요~

    AsiaM, skyENT, 부동산토마토, 대교베이비TV, CookTV, Now제주TV,
    육아방송, 실버아이TV, 시니어TV, 브릿지TV, 지방자치TV, 다문화TV 등이 있습니다. 헥헥..

    아마 New스마트 요금제를 쓰고 계시겠지요?!
    하위 요금제인 베이직형은 말씀하신 채널이 지원되지 않거든요!

    KT로 이동하고 싶은 마음은 매일 품고 계시겠지만
    현실은 온가족할인이 lovelyAnthony님의 발목을 잡고 있다죠?
    참으로 슬픕니다... 온가족할인 파워가 워낙 쎄다보니..ㄷㄷ

    늘 좋은 정보와 애정(?)이 듬뿍담긴 인사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사랑을 담은 마음으로 자주자주 들러주십시오^.^
    오랜만에 lovelyAnthony님께 제가 인사드릴 수 있게되어 참으로 기뻤습니당! 헤헷~
  • lovelyAnthony님의 사진
    lovelyAnthony18.10.1118년 10월 11일, 16시에 작성
    김가영 인지상정이죠. 저능 머찌고 깜찍하고 귀여븐... 총각이니깐요~ 움하하하하하하~~!!
    마약(?)보다 끊기 힘들다는 소릴를 여러차례 들어본 듯 싶네요... 온가조꾸 와리비끼~!
    오늘 가성 채널s 업뎃하고 봐야겐네요.. 맨날맨날 지역유선으로 외부입력 바꾸기도
    기차너졌는뎀!!!!

    감기조심 하세요~!! (어금니꽉!)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8.10.1118년 10월 11일, 17시에 작성
    lovelyAnthony 큭큭 말투도 귀엽잖습니까~!
    저는 귀여운건 안되나봐요... 제 스스로 귀여운척 하는걸 못보겠는...ㅋㅋ
    즐겨보셨던 채널 때문에 SK를 잠시 뒤로하고 지역케이블로 바꾸셨다니
    버튼 한 두번 누르는 거지만 참으로 귀찮은 일이지요..?
    이제 그렇게 하지 않으셔도 된다니 완전 해피모드입니다ㅎㅎ (축하링!)
    전 집에서 푹TV 앱 누르는 것도 귀찮아 죽겠더라구용..흐..
    lovelyAnthony님도 감기 조심하십시옹!!! 바람 날아옵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34]
신정권 04-03 04-03 조회 28120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102]
신정권 01-30 01-30 조회 326218
75901 SK통신사 인터넷+TV 신청 문의
김봉규 12-12 12-12 조회 13
75900 sk 온가족할인관련 문의드립니다.
탱탱탱 12-12 12-12 조회 15
75899 KT->SK 로 인터넷만 변경문의
응룡 12-12 12-12 조회 9
75898 3대 통신사 중 한가지 추천 부타드립니다.
주둥이팽… 12-12 12-12 조회 20
75897 sk 인터넷+TV 설치관련 문의
삐오삐오 12-12 12-12 조회 19
75896 대칭형 여부 질문합니다
간주리 12-12 12-12 조회 10
75895 kt인터넷 문의드립니다.
이주형 12-12 12-12 조회 16
75894 1일전에 문의했는데 어떤 거 쓰냐고 물어봐서 답변합니다
구름위를… 12-12 12-12 조회 26
75893 LG유플
호박나무 12-12 12-12 조회 17
75892 상품권부분 관련 질문입니다.
절세신마 12-12 12-12 조회 27
75891 SK결합 돼 있는데 인터넷을 바꾸려고 합니다.
농사 12-12 12-12 조회 17
75890 가입 문의
21C형Pilot 12-12 12-12 조회 8
75889 kt인터넷, iptv 문의드려요
쭌이 12-12 12-12 조회 17
75888 기업용 전화/인터넷 문의
김종성 12-12 12-12 조회 8
75887 인터넷,TV문의
화랑도 12-12 12-12 조회 10
75886 kt인터넷 100메가 현금지원 얼마주나요?
Montana 12-12 12-12 조회 69
75885 sk인터넷+티비+전화 3년 만기 되어가요..
하하 12-12 12-12 조회 30
75884 lg로 갈아타려합니다.
지지 12-12 12-12 조회 28
75883 복층 오피스텔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찐빵 12-12 12-12 조회 31
75882 3년약정이 다 차서 갈아탈려고하는데요
stjjan**** 12-12 12-12 조회 52
75881 skb에서 kt나 lg로 변경문의
뿌쭈뚜꾸 12-12 12-12 조회 30
75880 LG 인터넷가입 신규가입혜택
김용근 12-12 12-12 조회 26
75879 현재 sk광랜 + 인터넷 전화 + sk휴대폰 가족할인 중입니다.
유종열 12-12 12-12 조회 27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