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를 통해 인터넷과 티비를 신청하고자 하였고 상담을 신청하였습니다. 이사갈 주소를 입력 후 번호이동 의사가 있으니 가능한 상품을 안내해 달라고 요청하였고 그 결과 이사갈 주소지는 kt,만 사용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kt인터넷과 티비를 이용하며 번호이동을 통해 결합할인울 받는 쪽으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10월 8일 인터넷과 티비상품을 신청한 후 번호이동까지 끝마쳤습니다. 문제는 기사님이 방문하기로 한 오늘, 즉 10월 10일에 발생하였습니다.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기사님께선 건물에 설치가 불가능하므로 관리사무소에 연락해보라함
2. 관리사무소는 모르겠다고 통신사에 연락하라고 함
3. 기사님께서 본 건물은 kt가 아직 계약이 되지 않았으며 현재 다른 회선이 들어가있는 것으로 안다고 하심 관리사무소에 재문의 요구
4.관리사무소에 다시 전화함 역시 모르겠다는 입장임
5.통신대리점에 연락. 확인 후 담당자통해서 연락드리겠다함
6.관리사무소 측이 아닌 부동산중개업자에게 들어보니 sk회선이 들어가있으며 다른 회선은 불가능하다고 알고있다고 하셨음
7.관리사무소에 직접 찾아가 소장님께 문의 후 건물 내 인터넷을 담당하는 분의 연락처를 얻었고 통화를 시도함. 그 결과 영종도는 섬이라는 특수성때문에 인터넷 회선 들어오는 것을 회사 측에서 꺼린다고 하며 굉장히 비싼 돈을 요구함. 그래서 본 건물은 단체가입을 통해 sk를 '겨우' 들여올 수 있었다고 함. 개인적인 상품은 절대 불가능하며 앞으로도 안될 것 같다고 말씀하심.
이 오늘 하루동안 있었던 일입니다. 저는 번호이동을 한 후 결합할인 + kt패밀리요금제 등으로 월 8800원 할인에 3년 약정을 드는 조건이였으며 이는 3년으로 하실경우 316800원이며 여기에 안내받았던 조건 현금 25에 상품권3 총 28만원으로 총 596800원의 혜택을 보는 상황이었습니다. 이것으로 저는 번호이동 후 위약금과 폰의 남은 할부금이 제 돈이 조금만 들어가면 충분히 제한 수 있다고 생각하였고 결국 번호 이동을 하였습니다. 번호이동을 하지 않는다면 중고폰가격보장프로그램으로 기기변경을 들어갈 예정이었으며 이럴경우는 남은 할부금 약 50만원과 위약금 10만원정도를 아낄 수 있었습니다.
현재 저는 헤택이란 혜택은 모두 잃었으며 잘못된 안내로 비롯해 하지 않았을 번호이동까지 하게 되어 피해를 입은 금액이 너무나도 큽니다. 이에 대해 백메가에 손해배상을 요구합니다.
아울러 오늘 하루종일 저와 함께 이 사태 해결을 위해 힘써주신 백메가 직원 덕분에 기분이 많이 풀렸습니다. 끝까지 같이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칭찬카드가 있다면 그분께 써 드리고 싶습니다.
백메가에는 신속한 처리를 부탁드리며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