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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체게바라님의 글

U PLUS+ 진짜 사기꾼들 같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체게바라
  • 댓글: 1
  • 조회: 976

안녕하세요

 

2016년3월 유플러스 TV인터넷 결함상품 500메가 계약해서 현재(2018년10월)쓰고 있는데 그동안 TV가 중간에 멈추고

끊어지는 일이 빈번하여 A/S를 많이 불러도 제대로 개선이 안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2018년9월22일 A/S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임시조치해주시고 인터넷 속도가 500메가가 안나오고 100메가가 나온다고 본사에 전화하라 하셔서

10월1일 유플러스로 전화해서 그동안 500메가 서비스혜택을 못받은부분에 대하여 소급하여 요금감면요청과 정상적으로

500메가 사용하게끔해달라 하니 요금감면은 안되다하고 500메가 속도나오는것도 해바야 안다고 합니다

참 답답하고 꽤심해서 여기에 올립니다 좋은방법좀 없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체게바라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제목을 보고선 무슨일이실까! 하는 생각을 하며
    남겨주신 글 내용을 쭉~ 읽었습니다.

    참으로 난감한 상황이네요..!
    ① TV끊김 문제 해결 (아직도 해결하지 못했다는 점.)
    ② 인터넷 서비스 정상화 (100메가 속도 -> 500메가로 원복)
    ③ 서비스 미제공 보상 (500메가 -> 100메가로 쓰신 기간에 대한 보상)

    위 3가지 문제가 겹쳐져 있는데
    이를 확실하게 해결해 주거나, 확답을 주지 않고
    어물쩍 넘어가고 있으니 체게바라님 입장에서는 답답하지 않을수가 없지요..;;

    일단 가장 큰 문제(?)는 TV끊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간 여러차례 기사님이 방문을 해왔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ㅠ
    또한 요금 보산, 인터넷 서비스 정상화에 대해서도 미미하게(?) 안내했고요.
    이러한 경우에는 본사 통해 위약금 면제 해지를 적용해 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위면해지를 받을 수 있는 규정이 따로 정해져 있지만
    세상 만사는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선에서 이뤄지기 마련입니다.
    즉, 우리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의 품질을 제공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는 것이 합당합니다.

    체게바라님과 가족 분들께서 TV를 시청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으셨을 테고, 기사님 방문 요청 시간,
    기사님이 방문했을 때 함께하는 시간까지 생각하면
    체게바라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한 셈입니다ㅠ

    본사 통해 강력하게 말씀하세요.
    "TV끊김 문제로 A/S요청도 수차례다. 근데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또 500메가 인터넷을 쓰고 있었는데 100메가 속도가 나오고
    그간 100메가로 썼던 기간에 대해 요금을 감면해 달라고 헀는데
    안된다고하고, 500메가로 다시 원복하는 것도 봐야 안다고 하고 있으니 답답할 따름이다.
    TV끊김 문제를 해결해 주지 못한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게 해주시오"
    라고 말씀하세요.

    만약 본사에서 위면해지 적용이 불가하다고 안내한다면
    그 때에는 제가 말씀드렸던 세가지를 명목으로
    국민신문고에 중재 및 조정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민원신청을 하시면 적절한 부서로 이첩해주기 때문에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디 제 답변이 체게바라님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루 빨리 머리아프게 하는 문제들이 해결되길 바랍니다.
    혹,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신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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