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U PLUS+ 진짜 사기꾼들 같습니다 [1]
체게바라
작성일 : 18.10.02 조회수 : 237

안녕하세요

 

2016년3월 유플러스 TV인터넷 결함상품 500메가 계약해서 현재(2018년10월)쓰고 있는데 그동안 TV가 중간에 멈추고

끊어지는 일이 빈번하여 A/S를 많이 불러도 제대로 개선이 안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2018년9월22일 A/S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임시조치해주시고 인터넷 속도가 500메가가 안나오고 100메가가 나온다고 본사에 전화하라 하셔서

10월1일 유플러스로 전화해서 그동안 500메가 서비스혜택을 못받은부분에 대하여 소급하여 요금감면요청과 정상적으로

500메가 사용하게끔해달라 하니 요금감면은 안되다하고 500메가 속도나오는것도 해바야 안다고 합니다

참 답답하고 꽤심해서 여기에 올립니다 좋은방법좀 없을까요?

댓글 1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8.10.0218년 10월 02일, 14시에 작성
    체게바라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제목을 보고선 무슨일이실까! 하는 생각을 하며
    남겨주신 글 내용을 쭉~ 읽었습니다.

    참으로 난감한 상황이네요..!
    ① TV끊김 문제 해결 (아직도 해결하지 못했다는 점.)
    ② 인터넷 서비스 정상화 (100메가 속도 -> 500메가로 원복)
    ③ 서비스 미제공 보상 (500메가 -> 100메가로 쓰신 기간에 대한 보상)

    위 3가지 문제가 겹쳐져 있는데
    이를 확실하게 해결해 주거나, 확답을 주지 않고
    어물쩍 넘어가고 있으니 체게바라님 입장에서는 답답하지 않을수가 없지요..;;

    일단 가장 큰 문제(?)는 TV끊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간 여러차례 기사님이 방문을 해왔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ㅠ
    또한 요금 보산, 인터넷 서비스 정상화에 대해서도 미미하게(?) 안내했고요.
    이러한 경우에는 본사 통해 위약금 면제 해지를 적용해 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위면해지를 받을 수 있는 규정이 따로 정해져 있지만
    세상 만사는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선에서 이뤄지기 마련입니다.
    즉, 우리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의 품질을 제공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는 것이 합당합니다.

    체게바라님과 가족 분들께서 TV를 시청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으셨을 테고, 기사님 방문 요청 시간,
    기사님이 방문했을 때 함께하는 시간까지 생각하면
    체게바라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한 셈입니다ㅠ

    본사 통해 강력하게 말씀하세요.
    "TV끊김 문제로 A/S요청도 수차례다. 근데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또 500메가 인터넷을 쓰고 있었는데 100메가 속도가 나오고
    그간 100메가로 썼던 기간에 대해 요금을 감면해 달라고 헀는데
    안된다고하고, 500메가로 다시 원복하는 것도 봐야 안다고 하고 있으니 답답할 따름이다.
    TV끊김 문제를 해결해 주지 못한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게 해주시오"
    라고 말씀하세요.

    만약 본사에서 위면해지 적용이 불가하다고 안내한다면
    그 때에는 제가 말씀드렸던 세가지를 명목으로
    국민신문고에 중재 및 조정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민원신청을 하시면 적절한 부서로 이첩해주기 때문에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디 제 답변이 체게바라님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루 빨리 머리아프게 하는 문제들이 해결되길 바랍니다.
    혹,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신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162]
신정권 04-03 04-03 조회 33935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142]
김사라 01-30 01-30 조회 403970
93397 안녕하세요. 인터넷 관련 문의 드립니다.
rjsrjs**** 16:26 37분 전 조회 13
93396 아파트 단자함 질문 드려도 될까요
똥비나 16:08 55분 전 조회 15
93395 kt기가 인터넷+ tv(2대) 신규
유키노조 16:05 58분 전 조회 13
93394 인터넷 관련 여러가지 문의드려요~!
뽀글뽀그… 15:22 1시간 41분 전 조회 19
93393 안녕하세요? 인터넷과 티비 등의 가입 문의드립니다.
14:59 2시간 5분 전 조회 19
93392 안녕하세요 티비 인터넷 전화거 다 따로놀고있네요
Basilisk 14:02 3시간 2분 전 조회 31
93391 설계 상담 문의드립니다
kum**** 13:53 3시간 10분 전 조회 21
93390 인터넷 설치문의
썬언니 13:53 3시간 10분 전 조회 23
93389 이사가 7월 말에 예정되어 새롭게 인터넷 가입을 하려고 합니다.
navidc 13:10 3시간 53분 전 조회 15
93388 어떤 것이 이익일까요?
김하경 13:08 3시간 56분 전 조회 21
93387 인터넷 만료로 어디로 옮겨야 하나요?[1]
ilove209**** 11:13 5시간 51분 전 조회 54
93386 재약정& 회선추가 문의요[1]
여름시로 10:25 6시간 38분 전 조회 40
93385 U+ 인터넷으로 바꾸고 싶습니다.[1]
SSONGYY131313 09:39 7시간 25분 전 조회 39
93384 인터넷 약정이 이번 달에 만료입니다.[1]
윤우성 08:24 8시간 39분 전 조회 45
93383 설치가능지역문의[1]
als**** 07:23 9시간 40분 전 조회 43
93382 kt 인터넷결합[1]
의암 07:12 9시간 51분 전 조회 32
93381 kt 인터넷+tv 가입문의드립니다.[1]
alsck**** 04:40 12시간 23분 전 조회 52
93380 신규 인터넷 티비 가입 관련 문의드립니다[3]
01234 04:09 12시간 54분 전 조회 60
93379 Sk브로드밴드 사제공유기[1]
닉네임뭐… 00:48 16시간 16분 전 조회 40
93378 Lg 인터넷+iptv와 가족5인 핸드폰도 결합이 되어있는상태[3]
김화평 00:34 16시간 29분 전 조회 80
93377 SKT 상담문의드립니다[1]
권의종 07-07 07-07 조회 44
93376 요금 문의[1]
23sp**** 07-07 07-07 조회 26
93375 LG 인터넷 가입 문의[1]
아아아아 07-07 07-07 조회 48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