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진행 도와드린 업체인데요~~" 하면서
가입권유를 하는 것이 요즘 피싱(사기) 업체들 수법;;;
하여, 이같은 연락이 오면 무조건 무시해주십시오~~)
즉, 한마디로~~!!
백메가를 선택하신 것을 후회하시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 계속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릴테니
계속해서 믿고 지켜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ㅂ<bbb
ㄴ 이렇게 일부러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p.s.
Horu님 폰으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 보내드릴게요!!
h****
@이루다2일에 신청해서 4일에 방문주신다고 했는데
선로가 없다고 공사해야한다고 이틀 걸린다고 기사님께서 먼저 전화 해주시더라구요(4일)
5일 금요일엔 비가와서 당연 공사 못하셨을거고
8일에 아무연락 없으셔서 오늘 다시 kt로 연락해보니 담당자분께서 전화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니
토요일에는 (13일) 개통?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9월 28일에 집 계약해서 이것저것 알아본다고 늦게하긴했는데
이렇게 지연될지는 생각도 못했네요 이틀걸린다더니
금요일엔 비와서 그렇다치고 월,수 해서 늦어도 내일까진 될줄알았는데
백메가에서 전화하실때 취소하면 위약금 발생한다했는데 이런경우에도
취소시에 위약금 발생하나요?
그냥 평이 안좋아도 바로 설치 가능한 티브로드에서할걸 그랬네요
운영진 이루다
@horu아이쿠야, 그런 일이 있었군요...ㄷㄷㄷㄷ
ㄴ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어요~~?!!ㅠㅂㅠ)//
ㄴ 저희 담당자분 통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horu님~~!!
p.s.
앗, 지금처럼 인터넷이 설치(개통) 되기 이전이라면??
가입을 취소하셔도 위약금 등의 불이익은 절대 발생하지 않아요!
이 점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ㅇ^bbb
p.s.2
참고로, 지역케이블 상품 이용은...!!
아무리 빠른 설치가 가능하고 요금이 저렴하다 하더라도??
품질이 아무래도 메이저 통신사에 비해 많이 떨어져서요;;;
백메가에서 메이저 통신사로
꼭 가입해주십사~~ 하고 드리는 말씀이 절대 아니오라!!
저도 한명의 소비자의 입장에서... 추천드리긴 어렵답니다...에구...
h****
13일날 설치했어요
이제 문명인이예요
운영진 이루다
@horu어머낫~~!! horu님~~♡
오~~래 기다리신 끝에, 드디어 설치받으셨군요!! 갸아악!!
더 늦어지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더 이상의 딜레이 없이 13일 토요일 설치되어 다행입니다~~
이제야 저도 마음을 놓겠네요~~ㅠㅂㅠbbbb
1) 현금사은품 바로 오늘 입금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 담당자분께 따로 전달해두겠습니당~~!!^ㅇ^)//
2) 일정 딜레이로 인한 보상은 전화로 안내드린대로
따로 저희 백메가쪽에서 별도로 드릴 예정이구용~~!!
3) 상품권은 차차 받으시겠지만 (문자 : 모바일 상품권)
혹시 일주일이 되도록 소식이 없다면,
스팸함도 한번 확인해주시고 +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