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헛? 특정 게임을 켰을 때 발생하는 문제라면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 TV를 시청하는 경우 끊김 문제가 발생하신다는 말씀이시죠?
이미 아파트내에서 똑같이 LG인터넷을 쓰시는 분께서도
동일 증상이 발생했다면 특정 게임을 플레이 하셨을 때 끊김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특정 게임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용^.^
참, 해지 위약금은 본사 통해 확인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제가 임의로 계산해드릴 수 있지만 사용하시는 상품에 따라,
기간에 따라, 적용되어 있는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전화해 해지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해지부서로 연결하는 방법은?!
=> 국번없이 101번 -> 1번 -> 2번 -> 5번 -> 생년월일 6자리 + 우물정(#)
순서대로 하시면 해지부서로 연결됩니다.
혹시나 연결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면
101번 -> 1번 -> 1번(신규가입)을 누르시어
상담원이 연결되었을 때 "해지부서가 연결안되서 여기로 연결했다.
해지부서로 연결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해지부서로 빠르게 연결됩니당^.^
사용하신 기간이 짧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위약금은 크지 않겠지만
스피커 위약금이 함께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적은 금액은 아닐 것이에요ㅠ
해지를 염두에 두셨지만 부디 오늘 꼭 기사님 방문 후 이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사님 방문 후 문제가 해결되었는지도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