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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베이식님의 글

여기서 lgu 티비랑 인터넷 9월중순에했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베이식
  • 댓글: 4
  • 조회: 915
엘지 티비 너무끊깁니다 시간8시이후만되면
그래서 본사전화해서 신호도바꾸고 포트도바꾸고
그래도안되서 셋터박스랑 공유기도바꿧는데도
끊겨서 화딱지나서못보겟네요 ㅠㅠ
지원받은거 반납하고 케이티로 바꾸고싶은데
위약금많이나올까요? ㅜㅜ
바꿔주고 욕만먹는신세가되엇습니다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베이식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

    아이코...ㅠ.ㅠ 가입한지 얼마안된 IPTV가 말썽을 부리고 있다니
    TV를 시청하실 때마다 참으로 난감하셨겠습니다.

    8시 이후에 끊김이 심각하다면 저녁 8시(20시)를 말씀하시는 거지용~?!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본사로 전화해 신호, 포트 변경,
    셋탑박스, 공유기 교체를 모두 했는데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댁내 장비 문제가 아닌 댁외 장비(MDF실 L2스위치 장비) 문제로 추측됩니다.

    다른 이유로 저녁 8시 이후 대역폭 사용량이 확 늘어나
    끊김 문제가 있지 않으셨을까? 라고도 생각했지만
    0.5기가 광기가슬림을 쓰고 계시기 때문에 문제의 원인이
    대역폭 때문이라는 확률은 적습니다.

    즉, 멀티캐스트 스트림의 공급이 원활하지 못한 것인데
    이는 100% 통신사 귀책입니다.
    통신사에서 원인을 발굴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하죠.

    베이식님께서는 해지의 길을 생각하고 계시지만
    위약금 문제와 더불어 1년 내 해지하시면 받으셨던 스피커
    위약금도 함께 청구되기 때문에 한번 더 본사 통해 장애신고를 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시는 방향으로 발걸음을 돌려주십시오ㅠ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본사로 전화하시어
    "기사님이 방문했고, 셋탑, 공유기 모두 교체했는데
    TV끊김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집안에 설치되어 있는
    장비 문제가 아니니 L2스위치 장비 문제는 아닌지 한번 더 살펴보고
    문제 원인을 확인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품질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의무는 통신사측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해지하고 베이식님께서
    손해보시는 길을 걷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사와 통화하시고 기사님 방문 후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다면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십시오.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 두 손 두 발 걷고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참! 대역폭 문제는 아닐까? 라고 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쭙습니다.
    8시 이후부터 TV끊김이 잦다면 퇴근 후
    컴퓨터나 태블릿, 와이파이를 연결해 둔 핸드폰 즉, 단말기 댓수와
    대용량 파일 업/다운로드를 이용하시는지 말씀해 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베이식
    @김가영이전에 skb쓸땐  이상이없엇는데 웃기게도 특정게임만키면 그렇더라구요.. 아파트블로그이도 엘지유플쓰시는분
    동일 증상이있구요  오늘 기사분또오시는데 말씀해볼예정이에요
  • 회원님의 사진 베이식
    @김가영아그리고 해지한다하면 여기서내는위약금얼마인가요? 지원금받은거하고  스피커위약금이얼마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베이식헛? 특정 게임을 켰을 때 발생하는 문제라면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 TV를 시청하는 경우 끊김 문제가 발생하신다는 말씀이시죠?

    이미 아파트내에서 똑같이 LG인터넷을 쓰시는 분께서도
    동일 증상이 발생했다면 특정 게임을 플레이 하셨을 때 끊김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특정 게임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용^.^

    참, 해지 위약금은 본사 통해 확인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제가 임의로 계산해드릴 수 있지만 사용하시는 상품에 따라,
    기간에 따라, 적용되어 있는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전화해 해지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해지부서로 연결하는 방법은?!
    => 국번없이 101번 -> 1번 -> 2번 -> 5번 -> 생년월일 6자리 + 우물정(#)
    순서대로 하시면 해지부서로 연결됩니다.

    혹시나 연결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면
    101번 -> 1번 -> 1번(신규가입)을 누르시어
    상담원이 연결되었을 때 "해지부서가 연결안되서 여기로 연결했다.
    해지부서로 연결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해지부서로 빠르게 연결됩니당^.^

    사용하신 기간이 짧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위약금은 크지 않겠지만
    스피커 위약금이 함께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적은 금액은 아닐 것이에요ㅠ
    해지를 염두에 두셨지만 부디 오늘 꼭 기사님 방문 후 이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사님 방문 후 문제가 해결되었는지도 꼭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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