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ineco****님의 글

요금 문의 신속히 답변바람

회원님의 사진
  • ineco****
  • 댓글: 6
  • 조회: 1,372
다 치우고 본론부터 말하겠습니다. 처음 안내받은 요금과 너무 차이나네요 그쪽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핸드폰 결합신청 등 할인받을 수 있는 것들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안내받은 13200원이 아닌20000원이 넘는 금액이 나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신속한 조치 해주시길 바랍니다.

밑의 글은 제가 안내받았던 것을 복사 해온 것이고요 못 믿으시겠으면 명세서 내역이랑 백메가 문의글 전부 캡쳐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ineco님께서 비싼 요금제를 사용 중이시라
1대 결합만으로도 꽤 든든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인터넷 요금에서 5,500원 할인,
핸드폰 요금에서는 무려 3,300원 할인이 주어지거든요 +_+

즉,
KT로 가입하시면!?
100메가 인터넷은 22,000원에서 -5,500원 할인된
16,5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

이와 별개로 핸드폰 요금에서 -3,300원 할인이 주어져
체감 요금은 "13,200원"이 되는 셈입니당ㅎㅎ


사은품은 4만원(전액 상품권)이 지급되며,
마찬가지로 맨 첫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 27,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사은품은 해당 통신사의 시장 지배력이 적으면 많고
시장 지배력이 강하면 적은데요..
KT는 시장점유율에서 최강자(?)인지라
그만큼 자신만만하여 타사에 비해 혜택이 적은 편입니다ㅠ

하/지/만/ 적어도 인터넷 문제로 속상할 일은
거~~~의 없을테니 너무 슬퍼하지 말아주셔요^^;

전체 댓글6

  • 회원님의 사진 ineco****
    문의글
  • 회원님의 사진 ineco****
    명세서
  • 회원님의 사진 ineco****
    첫달 설치비 까지 두배정도 나갔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ineco님~!
    쭉쭉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이쿠야...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할텐데 요금에 문제가 있네요ㅠ
    남겨주신 명세서를 찬찬히 살펴보니
    인터넷+핸드폰이 결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같은 통신상품은
    원천 요금을 비싸게 책정해둔 상태에서

    1) 3년약정으로 가입하면 요금할인해드릴게요~~
    2) 장비(모뎀)임대료도 면제해드리겠습니다!
    3) 여기에 핸드폰도 함께 결합하면 더 할인해드려요~!

    이렇게 할인 조건(?!)에 해당되는 것이 있으면
    요금할인을 적용해주는데요 +_+

    100메가 인터넷의 원천 요금 39,600원 + 모뎀임대료 4,400원
    => 44,000원에서 3년결합약정과 모뎀임대료,
    자동이체할인만 적용되고 있어요ㅠㅠ


    KT의 핸드폰 결합방식이 요상한지라 가입신청 시 결합해드릴 수가 없고
    인터넷 개통 후 -> 직접 KT 본사 고객센터로 결합요청을 해주셔야 해서요..
    (백메가에서 함께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아쉽습니다ㅠ)
    가입진행하실 때 저희 전화 상담원분들이 이 부분에 대해 함께 안내드리고 있는데요^^;
    혹~~~시나 진행해드린 상담원분이 깜빡하여 설명을 안 드린건지 놀라서
    녹취 확인을 해보니 소상하게 설명드렸었네요 +_+

    아마 알려준 방법대로 핸드폰 결합신청을 했다는 말씀은
    KT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인터넷을 개통받았으니 핸드폰 결합을 해다오~" 하고 말씀해주셨다는 것이지요!?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주셨을텐데... 요상하네요ㅠ

    어찌된 일인지 먼저 확인보아야 하는데
    결합진행이 누락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ㅠㅠ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셔요~!
    모~~~든 상담 내용이 녹취되고 기록이 남기에
    누락된게 맞다면 본사 고객센터에서
    절대로 모른 척(?) 할 수가 없기 때문이지요^^;

    해서,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시겠어요~!?
    (대표명의자분의 본인 확인이 필수라 꼭 직접 통화해주셔야 합니다ㅠㅠ)

    "인터넷 개통 후 핸드폰 결합신청을 했는데
    요금명세서를 보니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주세요~" 이렇게용..!

    만약 결합이 누락된 것이라면
    확인 후에 어떻게 보상해드리겠다고 말씀해주실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ineco****
    @곽은정이해했습니다 케이티 본사에 문의를 넣어볼게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ineco****앗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0^

    혹~~~시나 또다른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 필요한 일이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
    도움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열과 성의를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