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마스님의 글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마스
  • 댓글: 1
  • 조회: 794

저번달 기준으로 인터넷 약정이 끝났습니다.

지금 제가 해외에 거주하고 있고 인터넷은 부모님 댁에서 사용하는것을 제 명의로 계약을 했는데요, 보통 한국에 귀국할때마다 소정의 사은품을 받고 1년씩 재약정을하였습니다. 올해는 제가 한국으로 들어가지 못해서 재약정을 어떻게 할지 몰라 문의게시판에 문의글 남겨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을 카톡으로 상담 했으면 좋겠는데, 가능할런지요? 카톡 id : ********* 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마스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ㅎㅎ

    오! 재약정 혜택을 매년마다 받아보고 계셨다니 대단하십니다+_+
    통신사들은 기존 가입자를 "다 잡아놓은 물고기"취급하는 지라
    먼저 나서서 재약정하자고 이야기하지 않아서
    마스님이 해오셨던 대로 혜택을 먼저 요구해봐야만 하거든요 ㅎㅎ

    그러지 않으면
    물 흘러가듯 자연스럽게(?)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게 둘 테고,
    아무런 혜택도 받아볼 수 없었을 테니까요 ㄷㄷㄷ

    에구... 이미 알고계시지 않을까 싶지만,
    해외에서는 114, 101, 1544-0010 같은 대표번호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와 연결되지 않을 것이에요 ㅠ
    해서 재약정을 어찌 진행해야하는가 고민이 크셨던 듯 한데요;;

    통신사마다 해외 고객센터 번호가 마련되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82-2-6916-7000 <-- 요기로 전화해주시면 되어요.

    "한국에서 부모님이 사용중인 인터넷, TV 약정이 종료되어 전화드렸다
    매년 재약정시 혜택을 받아왔는데 이번에는 어찌 될런지 궁금하오"
    이런식으로 말이죠!! 흐흐

    물론, 대리인 자격으로
    부모님께 재약정을 부탁드리는 것도 방법이 되겠지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요금할인이나 상품권을 더 안겨드리겠다~ 라며
    달콤한 제안으로 부모님을 꼬셔내(?)
    필요도 없는 IoT(사물인터넷)같은 엄한 상품을 받아오실 위험이 있기 때문이에요
    혹은 약정기간을 1년이 아닌 3년으로 취해오실 수도 있겠지요ㅠ

    하여 마스님께서 직접 재약정을 취해주시는 쪽이 좋은데유~!!
    혜택을 크~~게 기대하지는 않는 것이 좋을 거에요 ㅠ

    재약정 혜택을 받아본다는 것은
    일종의 "1회 소모성의 히든카드"를 사용하는 셈인지라
    받아본 횟수가 많을 수록 혜택을 얻어보기 힘들거든용... ㄷㄷㄷ

    그러니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마음으로 시도해봐주시구요~!!
    큰 수확(?)을 얻을 수 있길 기도하고 있겠사옵니다♡
    (그..그른데 통화비용은 마스님 몫인지라.. 짧고 굵게 끝내주시는 게 좋겠죵?!)



    P.s 아쉽게도 백메가는 카톡상담이 없습니다ㅠ.ㅠ
    대신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보내놓을게요!
    찬찬히 읽어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게시판에 댓글남겨주세요~!

    오래된 글이여도 댓글이 달리면
    제게 알림이 와서 한 걸음에 달려올 수 있거든용^ㅂ^
    (카톡아이디는 개인정보인지라.. 블라인드 처리해두었어요!)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_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